익선동 ♥ 핫플레이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깊어가는 가을 하늘 구름 ♥ 맥주거품 맥주 급땡김 ㅋㅋ

압구정 영화여행 여정을 시작으로

베놈

종로구 재동
재동 치킨하우스

액티핏 댑과 함께 운동 걸어서 핫플레이스 성지순례 ㅋㅋ
액티핏

재동 ☞ 종로

골목에 치킨집 연속 치맥은 무리닷~ㅋㅋ


어느새 어둑 어둑해져 달님을 만나며~♩♬

드디어
종로구 익선동 핫플레이스












써니♥와 혁수 다녀간 콤콤 오락실
추억이 새록 새록
현금 탕진잼 꿀잼
어록들 ㅋㅋㅋㅋㅋㅋ




익선동 가맥집

다시 종로

@yungonkim 스팀잇 김삿갓님 핫플레이스 ?
호출 ㅋㅋ

황량해진 피맛골 ㅠㅠ





한적한 인사동길 인싸되기~♩♬ ㅋㅋ

공평동 추억의 공평아트센터 공간
이렇게 변화하다니 뜨아~!



테이스팀 액티핏 디클릭 트립스팀
멋진 댑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2018.10.22.(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익선동 ♥ 핫플레이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맛있어보이는 스팸구이.. !! 이거보니 급 먹고싶어지네요
볼거리가 많아 좋으셨겠어요..

완전 행복한 하루였어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luengel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294.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thanks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2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ogoo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22 bluengel/td> 마나 알뜰하게 썼드앙~ ㅋ moon0819 <t...

종로의 밤은 참 아름답습니다~ ^.^

사라져가는 추억들...
피맛골 보존되어야 하는뎅 안타까워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피맛골 너무 안타깝습니다.. ㅠ.ㅠ

너무나 황량해져 마음이 무거웠어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지네요 ~
근데, 태그를 어떻게 이렇게 많이 달 수가 있죠??

파티코앱은 수정시 태그 수 체크하진 않더군용 ㅋ
그러나 추가된 태그는 무늬일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요즘 익선동 너무 핫한 동네인듯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갔는데 기와집도 그렇고 너무 이뿌더라구요~ 특히나 요즘 미스터 선샤인때문에 관련 복장을 대여해서 입고다니는 젋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ㅋ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방송에 많이 나오더군요~

안타까움은 평당 임대료가 치솟고 있어서
많이들 더 힘들어지셔서...ㅠㅠ

더욱 자주 찾아 선순환이 이어져야 함에도...
자본 주의
자본을 주의해야 하는 한계점에...

모두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
만들어 나아가즈앙~♩♬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골목과 빌딩' 참
대조적 인대요.
두 세대를 살고.
세로운 세계.

젠트리피케이션 ㅠㅠ
안타까운 마음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을은 밤하늘도 참 멋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셔요 bluengel님.

달 밝은 밤에~♩♬
오늘 아침은 폭우에
언제 비내렸냐는듯 화창해진 날
완전 행복한 하루 보냈어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아는골목도 있고
아는 유적전시관도 있고 ㅎㅎㅎ
많이 걸으셨네요~

한 발자욱씩 추억 만들기~♩♬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