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화여행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22_143521.jpg

베놈~!

20181022_143733.jpg
신관 아트하우스관

CGV압구정 2관 본관 3층
2.35:1시네마스코프관

베놈 참 시간 보내기 오랜만에 ㅋㅋㅋㅋ
스탠리 찾기~♩♬
마블코믹스 영화인줄 모르고 관람

소니픽쳐스에서 엔딩크레딧롤 확인하니
(보너스 쿠키영상 한번 있으니 놓치지 않길~!)

이 영화는 어떠한 담배회사 투자 받지 않았다고 함~!
그래서인지
담배 피는 장면 기억에 본적 없는 듯~!

디클 보클 맞클 클릭 ♥ 사랑
디클릭 흥해랏~!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아들바보육아일기] 간만에 풀잠 (1016)

[열심히 수업듣는 튼튼이] 어제 퇴근하고 세미나 갔다가 집에가니 다행히 아들은 자고있군요. 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베놈 보고 싶은데 아직 못봤네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IMAX 또는 ATMOS 상영관 적극 추천드려용~!
일반관 보다는...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타고 또 왔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디클 ♥ 사랑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그가 어떻게 저리 많이 달릴 수가 있는거에요?? 신기하네 ㅋㅋㅋ 보팅파워 1%도 신기하고..ㅎㅎㅎ

디앱들 5개 제한에 디앱에서 붙여주는 태그 달라붙다보니 ㅋㅋ

보파 거의 제로에욤 ㅠㅠ
알쒸도 거의 제로라서 충전 기다려가며
댓글 남기고 있어용~ ㅠㅠ
보파는 스파업 하면 차올라서 또 소진하지만...
알쒸마나는 걍 기다려야 한다는 ㅠㅠ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영화보셨군요..!!
여유가있으신가봐요..전 하는일없어 바빠 영화본지가 언제인지...ㅋㅋ
보클하고갑니다.. !! 안녕히주무세용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CGV 평일 오랜만이네용 ㅋㅋ
바빠서 한동안 시간 만들어가며 영화여행 거의
포기하다가...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극장 안간지 몇년째... ㅡ.ㅡ;;
보클하고 가용~~

시간을 조금이라도 만들어서
다녀오셔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자러 갑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마나충전 기다려 이제서야 댓글 남기네용~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lueng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