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0월 22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20181022_092333.jpg

파아란 가을 하늘 ♥ 구름
하늘에 맥주거품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여행
추억맛집 여행
익선동 과거와 현재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여행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만들어 나아간
2018.10.22.(월)

Screenshot_20181023-083845_Actifit Fitness Tracker.jpg

마나부족으로 충전 기다려가며
포스팅하려니 자꾸 밀린드앙~ㅠㅠ
꾸준히 스파업을 하즈앙~!

오늘도 변함없이 운동 하즈앙~!

오늘도 화창한 날씨

운동은 매일 꾸준히 ~!
운동을 사랑하자

오늘은 조깅, 달리기, 걷기 운동으로 ~!

운동은 꾸준히 지속되어야 한드앙 ~!

with Actifit
exercise must go on !

12861

Jogging, Running, Walking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만보달성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상 보팅 10%하고 갑니다.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event] 블록체인 기반 광고 보상 플랫폼 스톰 분석 / 리스팀+댓글 $0.3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오늘은 파란 하늘 보기 어렵네요 ㅜ

비나 많이 와서 미세먼지 다 없앴으면 ㅠㅠ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려해도 알쒸마나 충전 기다리고 기다리고 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 맥주거품이라니...
디클릭~ 행복 사랑이라면서 어디간건가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집에 콕 있다가 영화여행 시작으로
집밖으로 탈출 후 마이 돌아다녔어용~♩♬

하늘을 바라보며 두둥실 구름에
맥주가 급땡김 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밀린 포스팅 올리려 알쒸마나 충전 중
기다리고 있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과 댓글로 탕진하고 있어
못 올리는 중 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포스팅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디클릭 ♥ 사랑
맥주 ♥ 사랑
쏘맥 ♥ 환장 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2 k is awesome... congratulations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