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맥집 ♥ 사랑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익선동 가맥집
유명한 핫플레이스 거북이슈퍼, 노가리슈퍼
많은 사람들 북적임으로 오히려

테이스팀 숨은 맛집 찾아 블루엔젤 원정대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럼에도 쵸쵸쵸 울트라 캡숑 핫플레이스
2평 규모 슈퍼 가맥집 ♥

오랜 친구와 아는 동생과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누며
깊어가는 가을 행복함 더할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은 가맥집은 없을 것이얌~♩♬

앞에는 음악이 흐르고~♩♬

옆으로는 돼지고기 지글 지글 쟈글 쟈글 굽는 ASMR 소리와
향기와 4DX VR 실감 체험 ㅋㅋㅋㅋㅋㅋ

이미 바삭 바삭한 옛날통닭 재동에서 냠~냠~냠 1차
https://steemit.com/tasteem/@bluengel/tasteem-205edf

액티핏과 함께 오늘의 운동을 하며 ㅋㅋ
걸어서 걸어서 익선동 성지순례 후
찾은 인생 뭐 있어 친구야 걍 마시즈앙~!
핫플레이스~!

20181022_201623.jpg
영롱한 비쥬얼~♩♬

20181022_201611.jpg
으아~! 테이스팀 이미지 옆으로 눕는구낭...ㅠㅠ

20181022_201606.jpg
스펨(배드콘텐트 떠오르다닝 ㅠㅠ 댓글 스펨 스캠 ㅋㅋ) 완전 굿이드앙~!

20181022_200919.jpg
익선동 소식통 모든 최신 소식 접할 수 있어용~!
유일한 안주 단품 딱 하나
스펨 계란 전?
만원~!
만원의 행복~♩♬

20181022_200814.jpg
끽연자 애연가 최고~♩♬
얼마만인가 앉아서 술마시며 끽연할 수 있다니~♥

20181022_200852.jpg
로얄박스~♩♬
원하는 술 종류 바로 바로 ㅋㅋ
소주 3천원 맥주 3천원 균일가~!

20181022_200859.jpg
아름다운 익선동 거리
테라스 가맥집♥
~21:00 영업마감~!
온리 현금
(가게 평수가 작아 카드 단말기 없음~! 사장님 계좌이체 가능 ㅋ 근처 아글씨유 편의점 현금 인출 가능함)

가볍게 맥주 쏘맥 가게맥주 가맥집 ♥ 사랑

2018.10.22.(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맛집정보

가맥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수표로28길 39


가맥집 ♥ 사랑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술은 이런데서 마셔야 제맛이죠 ㅎㅎ
근데.. 왜 스팸이라고 달리나요?

역시~!
운치와 풍류를~♩♬
그러게요 kr-title 태그 포스팅에 다운보팅 공격들어오고 그 후로 계속 저러고 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게 보니까 좀 등신같에서 특정 고래가 다운보팅하면 무조건 따라하는거 같더라고여.
막상 블랙리스트에서 빼려면 쟤네들 돈달라고 함.. 거의 모 랜섬웨어수준.. ㅎㅎ

예비증인 같이 공생하는 스팀잇 생태계
악성 계정들이죵~!
블루엔젤 포스팅에 연결고리들 정리해놨어용~!
증인투표에서 unapprove 해야 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luenge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스펨 구이을 보니 스펨에 짬쪼롭한 맜이 전해오는겄같아요~~^^

짭조름함 ♥ 사랑
단짠느메 무한 먹방 공식~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안주가 평범해보이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팸 ㅋㅋ
즐거운 시간되셨길바래요.. ^^

블루엔젤 촥촥 달라붙는 배드콘텐트 ㅋㅋㅋㅋ
스펨 후라이 더 맛있고 완전 ♥ 사랑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안주 소박하면서 가정적인 거 보소... 꿀꺽...

하... 계란 지단속 대파의 향까지 느껴지는도다... 헿

ASMR~♩♬
소확행이죵~♥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 드라마에서 보던 동네 슈퍼에서의 술한잔이군요. 스팸구이 정겹습니다.

추억이 새록 새록~♩♬
바로 옆옆 콤콤 오락실과 함께~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먹스팀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수표로28길 39 가맥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주가 굉장히 소박하네요.ㅎㅎ
c.png

소확행이죵~♩♬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저 계란씌워 노릇하게 구워진 스팸이 눈에 들어오네요 ^*

사랑♥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