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하와이에서 만난 귀여운 스누피, MONI SNOOPY SHOP

in #travel6 years ago (edited)

0.jpg


하와이에서 만난 귀여운 스누피 😻

MONI SNOOPY SHOP ( Moni.HONOLULU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하와이 스트릿에서 귀여운 스누피를 만났답니다.

여동생이 혼자 쇼핑하다가 언니랑 다시 가보고 싶다고해서
같이 들렀더니 귀여운 하와이풍 스누피들이 가득가득!!



01.jpg
03.jpg
04.jpg



입구부터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
색색깔 예쁜 플라스틱 컵과 예쁜그림들의 에코백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커플로 입으면 예쁠것 같은 티셔츠까지!

실제로 한커플은 사서 바로 갈아입고 가시는걸 봤어요.
분명 신혼부부였을거예요. 💕 ㅎㅎㅎ



05.jpg
06.jpg
02.jpg



한쪽 벽면에는 크고 작은 그림들이 걸려있었는데
하와이 노을지는 해변을 걸어가는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친구들 :D

알로하~ 전통의상 입고 춤추는 귀요미들~ 🎵

에코백은 또 얼마나 귀염귀염하던지 몰라요.



07.jpg
08.jpg
09.jpg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친구들 머그컵 시리즈!
요건 무게때문에 생각도 안했는데 ...

에코백은 왜 안사왔나 후회하고 있어요. 😭

휴대폰 케이스가 종류별로 촤르르~
이건 사야한다며!!

전, 서퍼 스누피로 골라서 샀답니다. 😆
진짜 귀염귀염한 케이스였는데
화이트라 그런지 금새 더.러.워.짐.

그래서 오래 사용못했어요. ^^;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그림액자나 에코백을 더 추천드립니다!



미미의 하와이 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Hawaii)

01. 오아후섬 탄탈루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Oahu Hawai
02.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The beautiful Kailua Beach in Hawaii.
03. 바다거북이를 만난날, Sea Turtle Meets in Hawaii Island.
04. 와이키키맛집, 릴리하 베이커리, Leliha Bakery, Hawaii Waikiki
05. 힐튼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에서 망친사진, Waikiki beach, Honolulu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안산게 눈에 밟히네요 에코백이 가장 이쁜듯 ㅠ

역시 아쉬운건 사지않은게 ㅠㅠ 사진볼때마다 생각이 난답니다. 흑.
오늘도 수동나눔 감사합니다. ^^

꺄 티셔츠 넘나 탐나네요! 폰 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에코백 사오시지 왜 안사셨어요?!?!?! 제가 다 안타깝네요 ㅋㅋㅋ 저기 여자들 가면 난리날듯ㅋㅋ

에코백 ㅠㅠ 한국와서 보니까 15만원대에 팔더라구요.
세상에 왜 안사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저기 90%는 여자분들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헐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용?
심플한 디자인에서하와이 느낌까지 물씬 +_+
케이스 탐난당

진짜 너무 귀엽더라구요. ^^ ㅎㅎ
스누피에 하와이느낌 묻어나니 특별한 느낌까지...
왜 케이스만 사왔는지 후회했어요. ㅋ

아... 진짜 이뻐요.....
들어가면 정말 빈 손으로는 절대 못 나올 것 같네요 ㅋㅋㅋㅋ
에코백이 너무너무 탐나요- 지인 중에 스누피 광팬이 있는데 보여주면 진짜 눈 돌아갈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들어갈때 심호흡 크게 하고 들어가야합니다. ㅋㅋㅋㅋ
개미지옥처럼 뭐든지 손에 들고 나오게 되어있어요. ^^
친구분 보시면 당장 하와이로 날아가실듯요!!!

미미님 사진보러 왓쑵니다!!!! 보자마자
나와있는 물건들 다사고싶네용 ㅋㅋㅋㅋ
케이스 탐놘답...

꺄! 찌니님이다! ^^ㅋㅋㅋ
여기 정말 지갑 털어서 다 사오고 싶더라구요.~~
케이스 참 귀여웠는데 때탐이 장난아님 ㅋ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어서오세요~ ^^
매번 감사합니다.

기념품들이 어느것 하나도 이쁘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케이스는 때가 금방 타는군요.액자가 제일 소장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요새 포스팅 뜸하십니다?

케이스가 청바지 뒷주머니에 넣었더니 파랗게 ㅡㅡ;
그림액자도 넘 귀여웠어요. ㅎㅎ
요새 블테기인지 포스팅이 ㅠㅠ... 열씸열씸할게요.

확실히 요새 뜸하신듯 ^0^
곤란합니다 곤란해요

하얀케이스는 너무 쉽게 때타는 거같아요. 케이스가 종류가 매우 많고 색도 다양하지만, 저는 뭘 쓰던 깨먹어서 하드케이스밖엔 쓰지 못합니다. 컹.

귀여워용!!! 에코백사러 한번 더 가셔야죠??ㅋㅋ

크~ 역시 눈에 밟히는 에코백사러 한번 더 갈까요? ㅋㅋㅋㅋ

kr-travel 태그 화이팅!
풀보팅 하고 갑니다!

여행태그 활성화를 위해 ^^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 깔끔하고 이쁘네요.

캐릭터제품들이라 그런지 ^^
다 귀엽고 깔끔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