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바다거북이를 만난날, Sea Turtle Meets in Hawaii Island

in #travel6 years ago (edited)


[하와이여행] 바다거북이를 만난날

Sea Turtle Meets in Hawaii Island

안녕하세요. @mimitravel 의 미미입니다.
하와이 여행기 세번째는 바다거북이입니다.

저번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포스팅에서 바다거북이를 만났을까요?하고
억지궁금증을 유발해드렸었죠? ㅋㅋㅋ

바다거북이를 만나기 쉽지 않다는데 저희는 만났습니다!!

Hello. I'm @mimitravel 's mimi.
The third story about my trip to Hawaii was about meeting a turtle.


01.jpg
06.jpg
02.jpg


차를 주차하고 바다거북이가 자주 나온다는 해변으로 갔습니다.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보니!!!
바다거북이가 모래위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어요. 🐢

We parked car and went to the beach, where sea turtles come out often.
I went there when people gathered.
A turtle was taking a nap on sand.


03.jpg
04.jpg
05.jpg


하와이 해변에서 만난 바다거북이.
그걸 신기하게 보고 있는 우리 가족들. ㅋㅋ

바다거북이가 꽤 크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막 호들갑떨었더니...
눈감고 자던 거북이가 눈을 아주 천천히 뜨면서 저희를 보더라구요.

(아마, 귀찮게 하지말고 가라고 눈치준거겠죠? ^^;)

The turtle I met on the beach in Hawaii.
The turtle was bigger than I thought.
When I got closer, the turtle that was taking a nap woke up.


07.jpg
08.jpg


만나기 힘들다던 바다 거북이를 저희 두마리나 만났어요!
뒷쪽 바위옆에도 거북이가 나와서 햇볕을 쬐고 있더라구요.

너무 곤히 자고 있어서 가만히 지켜보다가 돌아왔어요.

오후 햇볕 좋은날 만난 하와이 바다거북이였습니다. 😃

We met two sea turtles who we had a hard time meeting!
There was a turtle out by the rock at the back, basking in the sun.


미미의 하와이 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Hawaii)
01. 오아후섬이 한눈에 보이는 탄탈루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 Oahu, Hawai
02.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The beautiful Kailua Beach in Hawaii.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날씨도 좋아보이고 바다거북이가 정말 크네요!!
실제로보면 엄청 신기할거 같아요!!

날씩가 좋아서 바다거북이나 나온것 같았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막상 보니 귀엽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

가만있어도 귀엽네요 ㅋㅋ 뭔가 귀엽게 생기진 않았지만 ㅋㅋ

귀여운 외모는 아닌데 이상하게 귀여웠어요. ^^ ㅋㅋㅋ

미미님 포스팅은 습관처럼 보게되는 지경이 되버림요. 거북이 등딱지는 만져보셨는가요?

(속닥속닥) 손가락 두개로 살짝 만져봤습니다.

속닥속닥 이라면서 아주 잘 보이고 들리네요. 마지막 사진에는 바닷속에 들어가있는 신스틸러 아저씨도 보이네요

사실 저도 거북이 찍으면서 눈은 저 아저씨한테 ㅋㅋㅋ
(거북이보다 더 헤엄을 잘치셨답니다.)

해변이 코앞인데 목까지 잠겨있다의 의미

  1. 수영을 못해서 그냥 손으로 짚고 다닌다.
  2. 동해안처럼 물이 시작되자마자 깎아지는 수심이다.

전 전자같습니다만+_+

이렇게 날카로운 분석을 해주시다니요! ^^
그럼 저도 전자로.. 아까 댓글은 취소하겠습니다. ㅋ

조잡한 분석이죠..ㅋ 호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ㅋㅋㅋ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오 바다거북이라니! 해변가엔 무슨일로 올라온걸까요? ㅎㅎ

바다거북이가 햇빛쬐면서 낮잠자러 해변가로 나온다고 하네요 ^^

장수의 상징 거북이 정말 멋진 경험이셨겠어요

장수의 상징인 거북이를 두마리나 보았으니
저희 가족 장수는 걱정 없는건가요? ^^

와 진짜 크네요!!!ㅋ
거북이사진만 봤을 땐 몰랐는데 사람이랑 같이 있는거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ㅋ

생각보다 거북이가 꽤 크죠? ^^
크기비교를 위해 가족사진 특별히 ㅋㅋ 첨부했습니다.

와, 해변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
일주일만 책들고 가서 누워있다 오고 싶어집니다. 흠흠.

조용한 해변에 보드라운 모래, 거북이도 낮잠자는 저곳.
책읽다가 하늘보고 잠들고... 저도 그러고 싶어요. ^^

자고 있는 거북이 귀엽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크네요

잠자는 모습이 은근 귀여운 거북이였어요. ^^
크기는 꽤 컸지만요. ㅋㅋㅋ

부럽네요ㅡㅠ 저는 하와이갔지만. . . 못보고왔어요ㅡㅠ

하와이 가서도 바다거북이 보는게 쉽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다음여행에는 꼭 만나고오실거예요~ ^^

우와~ 역시 만나셨군요! 제 예상대로입니다ㅎㅎㅎ 꿈에서도 거북이를 보면 길하다고 알고 있는데, 바다 거북이를 직접 만나신 걸 보니 왠지 신비롭고 흐뭇하네요~ 덕분에 저도 잘 구경했습니다^^

넵 ^^ ㅎㅎ 바다거북이를 만나고 왔습니다. 길하다는 아이들을
두마리나 보고 와서 가족 모두 기분이 좋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44.89
ETH 3251.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