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오아후섬이 한눈에 보이는 탄탈루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 Oahu, Hawai

in #kr6 years ago

0.jpg


하아와 오아후섬이 한눈에 보이는 탄탈루스 전망대 🌅

Tantalus Lookout, Oahu, Hawai


여행을 사랑하는 @mimitravel미미 입니다.
설연휴 다들 잘 보내셨어요? :)

음식준비하느라 힘드시고 운전하느라 힘드시고 ...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들 얼굴도 보고 😊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설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속이 탁! 트이는 하와이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Hello. I'm @mimitravel 's mimi.
Today, I will show you a refreshing view of Hawaii.


01.jpg
02.jpg


대한항공을 이용하니 오전 10시쯤 하와이에 도착했습니다.
호텔 체크인시간 전이라 공항픽업 택시를 타고
하와이 오아후섬을 잠깐 둘러보았어요.

As I was using Korean Air, I arrived in Hawaii about 10 a.m.
Before the hotel check in, take a taxi to pick up at the airport.
I took a quick look around Oahu, Hawaii.


03.jpg
04.jpg


시내로 들어와 언덕을 올라가는데 꼭대기 주위 집들이 무척이나 호화스럽고 멋지더라구요.
기사분께 여쭤보니 역시나 하와이 부촌이었습니다. ㅋ

어느정도 언덕을 올라가서 멋진 풍경이 보이는곳에 내렸습니다.
탄탈루스 언덕인데요. 하와이 오아후섬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곳!

날씨도 너무 좋아서 그림같은 풍경을 만났습니다.

And I went up a little hill and I got down where I could see a great view.
It's Tantalus. Hawaii Oahu Island is one place to get a glimpse!

The weather was so nice that I met a picturesque view.


05.jpg


차를 타고 더 올라가면 탄탈루스 전망대가 있다고 해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길 크나큰 나무들도 멋진곳이었습니다.

I went to Tantalus Observatory by car on the hill.
The big trees on the way were wonderful places, too.


06.jpg
07.jpg
08.jpg


하와이 오아후섬이 한눈에 보이는 탄탈루스 전망대.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가 만나는 수평선 아래
하와이 오아후섬 도심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Tantalus Lookout, Oahu, Hawaii

Below the horizon where the blue sky meets the blue sea
Hawaii has a good view of Oahu Island.


09.jpg
10.jpg


저 멀리 보이는 다이아몬드 헤드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나무의자에 걸터앉아 잠시 쉬기도 하였습니다.

노을질때 탄탈루스 언덕에 오르면 더 황홀한 풍경을 만날 수 있고
밤에는 멋진 야경도 볼 수 있다고 하니 🌅
한번 더 하와이를 다녀와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We took a photo with the diamond head in the background,
And I sat on wooden chairs and rested for a while.

When you are lazy, you can climb the Tantalus,
and you will see a more magnificent view.
They say you can see a nice night view at night.
I think I should go to Hawaii one more time.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하와이 호텔 포스팅으로 만날게요. 😉

Next time I will meet you by posting a hotel in Hawaii.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티밋마지막gif.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 여기는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는데 후회되네요😢

저희도 픽업기사분께서 데려다주시지 않으셨다면 가보지 못했을것 같아요. ^^
달망고님은 하와이 어떤곳을 다녀오셨는지 궁금하네요~

신행으로 하와이 다녀왔었는데 그 때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신행으로 하와이 다녀오셨군요. 부럽습니다 ^^
전 신랑이 비행기 오래타기 싫다고 못간 ㅠㅠ
친정식구들이랑 다녀왔답니다. ㅎㅎ

와... 하와이의 사진 하나하나가 다 예술이네요...
너무 좋은 곳을 보여주셨어요.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네요. 하와이로 :)

하와이는 자연이 참 아름다운 섬이었어요. ^^
물론 쇼핑하기도 좋은곳입니다. ㅎㅎ
저는 다음에 포스팅해주신 라스베가스로 떠나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 저도 시작한지 2주 넘어선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하와이~~ 언젠가 또 가보고싶은곳이네요
저곳에 살고싶은... 많이 보여주세요^^

저도 하와이에서 살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
사람들도 친절하고 자연도 아름답구요~
다음 포스팅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진심 사진이 너무너무 멋져요.
하와이는 다녀오신 분들이 모두 좋았다는 이야기만 하셔서.... 다음 호텔 관련 글도 너무 기대되요!

풍경이 멋지니 카메라 앵글에 멋진 사진만 담기더라구요. ^^
저도 하와이는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다음 호텔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옹?? 공항픽업택시로 여행도 가능하네요!!
저희는 도착과 동시에 렌트카로 움직였거든요.
넘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 . ㅋ

네 ^^ 요즘에는 택시로도 투어가 되더라구요.
간단히 체크인하기전에 두시간만 투어했는데 괜찮았어요.
사실 렌트카가 최고이긴 합니다! ^^

친구들이 그렇게 하와이 추천을 하던데, 역시나 멋지네요~ 호텔 풍경도기대됩니다^^

저도 왜 주위에서 그렇게 하와이~ 하와이~하는지
가보고 나서야 깨달았어요. ^^ 정말 여행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와~ 하와이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사진들만 봐도 하늘도 너무 청량하고 좋네요. 다음 글도 열심히 읽고 저도 하와이 여행 정보 쌓아서 얼른 다녀와봐야겠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하늘이 정말 예쁜날이었습니다. ^^
여행준비를 위해 다음 글은 좀 더 많은 정보를 담아서 써보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2.42
ETH 3502.7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