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와이키키맛집, 릴리하 베이커리, Leliha Bakery, Hawaii Waikiki

in #travel6 years ago (edited)

0.jpg


[하와이여행] 와이키키맛집, 릴리하 베이커리

Leliha Bakery, Hawaii Waikiki

안녕하세요. @mimitravel 의 미미입니다.
오늘은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소개입니다.

와이키키에 본점과 2호점이 있는 릴리하 베이커리!
저희는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D

Today is the introduction of Waikiki Bakery in Hawaii.

Liliha Bakery with the main store and second store in Waikiki!
We went to the second store. : D


01.jpg04.jpg
05.jpg


와이키키 맛집 릴리하 베이커리는
하와이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입니다.

하지만 오전, 저녁시간에는 하와이안들의
식사를 책임지기도 하는 레스토랑이에요.

저희는 점심을 여기서 먹고 빵도 사갔어요. ㅋㅋ
빵순이는 밥먹고 후식으로 빵도 먹습니다. 🍰

Waikiki's restaurant Liliha Bakery
It is the most famous bakery in Hawaii.

But in the morning, in the evening,
It is also a restaurant that serves meals.


02.jpg03.jpg
06.jpg
07.jpg


윤기좔좔~ 흐르는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인 베이커리 매장입니다.
새콤달콤한 빨간색잼도 꽤나 유명해요~.

It is a bakery that has a lot of glossy and delicious bread.
The bright red jam is also quite popular.


08.jpg
11.jpg
12.jpg


시즌에 따라 귀여운 미니케이크와 쿠키도 있답니다.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먹고 싶었던 ㅋㅋㅋ

There are also cute mini cakes and cookies according to the season.


10.jpg
13.jpg
14.jpg


하지만 쿠키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릴리하 베이커리에서 제일 유명한
코코퍼프를 사가기 위해서요~

Instead of buying cookies,
I bought the most famous Cocopuff from Liliha Bakery.

바닐라, 초코, 녹차맛 다양하게 구매해서 포장해왔습니다.
요거~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빵순이 행복해지는 맛! 🍮

하와이여행가시면 와이키키에 본점과 2호점 두곳이 있으니
가까운곳에 들러 코코퍼프 드셔보세요~ 😋

I bought vanilla, chocolate, and green tea and prepared them for packing.
It's delicious if you put it in the refrigerator and cook it chilled.



미미의 하와이 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Hawaii)
01. 오아후섬이 한눈에 보이는 탄탈루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Oahu Hawai
02.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The beautiful Kailua Beach in Hawaii.
03. 바다거북이를 만난날, Sea Turtle Meets in Hawaii Island.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
보팅이벤트 감사합니다!

Very nice post, please give me about the procedures to be professional stamians, I am very happy if you want to give me upvote in every post I, for your willingness and time I thank you. Signed. @zayanfaruk

나는 복붙을 조아아 하지 아아않아아유유유...
(이럼 해에에석 몬하겠쥬? ㅋㅋㅋ)

올해 휴가는 하와이로 한번 계획해 봐야겠습니다. 가능할지는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휴가를 하와이로 계획하셨다니 ^^ 넘 부럽습니다~
물론 100% 가능하실거예요~~

아직 정한건 아니고요. 이제부터 알아봐야죠 ㅋㅋㅋㅋ

where the good cake, I think the cake there is very tasty.
@mimitravel

The cake was delicious.
Thank you for the comment. :)

후후 일어나서 입맛 없는 상태로 보니까 그닥 땡기지 않는군.. 이 아니라 초코묻은 거 하나 먹어보고싶..
하나 주시오 사겠습니다

원래 자다가 일어나서 초코가 제일 땡기는법이죠. ㅎㅎ
하나 사려면 하와이까지 가야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ㅋ

너무 팩폭 주시는거 아님니꽈
맛좀 설명해쥬시져 ^.^

초코퍼프를 입에 베어물면 진한 초코가 입안에서 파도를 칩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빵안에는 더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데...
이게 또 입안에서 2차 파도를 만들어 내지요~
한마다로 입안에 파도치는 맛입니다. ^-^ㅋㅋㅋ

아니 이 분 너무하시네요.
입에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파도를 친다니, 비약이 심하네요. 그안에 크림이 생크림이에요 슈크림이에요?

(속닥속닥) 슈크림 파도였습니다.

아흑..슈크림이라니 ㅠㅠ. ㅠ 배고픈 아침입니다

여기 요리왕비룡쓰시는 분이 계시네요 ㅋㅋㅋㅋ

요리왕비룡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고 왔어요. ㅋㅋㅋ

원래 맛있는빵집이겠지만 ㅋㅋ 미미트레블님이 사진 찍으셔서 더맛있어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현지인들이 오래도록 자주 찾는 빵집이더라구요. ^^
제 사진덕도 좀 봤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왕 저도 여기 가봤어요~ 가서 퍼프도 먹고 로코모코도 먹었는데 뜨끈뜨끈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달달망고님도 가셨었군요 ^^ 히힛 저도 로코모코랑 에그베니딕트먹고
퍼프도 사오고 그랬어요. 설마 저희 같은날 식사했던건 ...?? ㅎㅎ

우와... 달달하니 넘 맛있어 보여요 :)
저도 갔을때 먹을 것만 주구장창 먹은 듯 합니다

코코퍼프 안에 크림도 가득 들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여행가면 역시나 먹는기쁨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헉!! 미미님 이 포스팅 윗부분의 내용이 잘못 들어와버린듯 해요!
아마도 지난글에서 대문 사진 긁어오시다가 내용까지 긁힌건가봐요!!
그나저나 초코 핵맛있게 생겼잖아요.....ㅜ

헉! 저번 포스팅에서 여행기 링크 복사해온다는게
잘못 복사해왔나보네요. ㅠㅠ
달걀님이 빨리 알려주신 덕분에 수정했습니다. ^^ ㅎㅎ

ㅋㅋ 최대한 빨리 바꾸시라고 부랴부랴 댓글 달았습니당!! 편안한 밤 되세요 : )

빵집에 재미있는 빵들이 많네요 ㅎㅎ 코코퍼프는 꼭 먹어보겠습니다!

재미있고(?) 맛있는 빵들이 가득했답니다. ^^
가시게되면 코코퍼프 꼭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