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힐튼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에서 망친사진 Waikiki beach, Honolulu

in #travel6 years ago (edited)

0.jpg


하와이 힐튼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에서 망친사진

Waikiki beach, Honolulu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오늘은 하와이여행에서 망친 사진들 😢 이야기예요.

하와이여행에 힐튼빌리지와 트럼프호텔 두 곳에서 머물렀는데
힐튼 빌리지 바다가 와이키키 비치 끝자락이라 나름 분위기 있는곳!

그곳에서 가족들 사진과 풍경 사진 엄청 많이 찍었는데
나중에 점심식사할때 사진보고 ㅋㅋㅋㅋ 깜짝 놀랬어요.

사진이 온통 빨갛게.... 아니면 다 날라가서 하얗게....
아니 왜 컬러 설정이 그렇게 되어있었던건지 ㅋㅋㅋ
마젠타 범벅 사진 ㅠㅠ

확인도 안하고 마구 찍다가 사진 다 망쳐버렸답니다.
하긴 뭐 제가 사진작가도 아니고 하하하. 웃지요....

  • 아래 사진은 과한 보정으로 제각각인 사진들입니다.


01.jpg
02.jpg



Waikiki beach, Honolulu
파란 하늘, 파란 바다, 고운 모래, 키가 큰 야자수 🌴


하와이 힐튼 빌리지는 호텔자체는 오래되어 객실도 노후되었지만
여러 수영장이나 와이키키 비치, 넓은 리조트부지에 다양한 음식점 등
가족여행객들에게 정말 장점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이곳이 바로 하와이 힐튼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해변 중심부에서 좀 떨어진 곳이라
사람도 좀 적은편이고 여유로워서 괜찮았어요.

이 곳을 보자마자 '내가 정말 하와이에 왔구나!'하고 느꼈어요!



03.jpg
04.jpg



뜨거운 햇살아래 누워 태닝하는 사람들.
바다에 풍덩 뛰어드는 아이들.
해변가를 산책하는 커플.



05.jpg
06.jpg



뜨거운 태양을 피해 파라솔과 의자를 빌렸습니다.

하와이는 정말 무.조.건. 돈이더라구요.
호텔숙박하면서 매일 주차요금 내는곳은 하와이가 처음이었습니다!
역시나 파라솔과 의자도 좀 비싼 가격에 대여했어요. 😩

옆에 외국인 아이들이 모래놀이 하는걸 뚫어져라 보길래
저도 ABC마트에서 모래놀이 하나 사주었습니다.

진작 사줄걸 :) 너무 잘 놀더라구요.
'미안, 난 초등학생되면 모래놀이 안하는줄 알았어...'

제가 괌은 몇 번 가족들과 가보았지만
하와이는 처음이었는데 정말 분위기가 달랐어요.

괌은 날도 덥고 바다도 따뜻했는데
하와이는 날은 더워도 바다는 시원했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하와이~ 하와이~ 하는구나 느꼈어요.ㅋㅋ



07.jpg
08.jpg



썬베드에 누우면 파란 하늘, 하얀 구름, 야자수가
눈에 담기던 그 곳이 오늘 문득 생각이 납니다.

망친 사진들과 함께 흑흑흑... 😪



미미의 하와이 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Hawaii)

01. 오아후섬 탄탈루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Oahu Hawai
02.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The beautiful Kailua Beach in Hawaii.
03. 바다거북이를 만난날, Sea Turtle Meets in Hawaii Island.
04. 와이키키맛집, 릴리하 베이커리, Leliha Bakery, Hawaii Waikiki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망쳤다곤 하지만 화사한것이 보기 좋네요 바닷가 놀러 가고싶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시스마루님. 얼른 여름이 와서 바다로 달려가고 싶어요~

과한 보정이면 뭐 어떤가요. 따뜻하고 참 좋습니다. 어서 여름이 오길 바랄뿐이죠 ㅎ

좀 과한 보정을 했더니 무더위가 확~ 느껴지는 사진이 되었어요. ^^
그래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얼른 봄이 오고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몇 시에 가야 와이키키해변에 사람없이 저렇게 한적한건가요?! ㅋㅋㅋ 갈 때마다 이게 물로 된 바다인지 사람으로 된 바다인지... 크흡.. 바로 자전거타고 숙소로 되돌아갔던 하와이의 마아냐...

사실 와이키키해변 중심부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기는..
거의 힐튼 빌리지 이용객들이 대부분이라 사람이 항상 저정도였어요. ㅋㅋㅋ
하와이의 마아냐님은 물론 비키니를 입고 해변으로 가셨겠죠?

미미님 멋지게 찍은 사진들을 못봐서~하지만 요번 포스팅만 봐도 파란하늘 파란바다 야자수~파란하늘 벗삼아 누워보고 싶고 바다에 뛰어들고 싶네요
하와이 넘 좋군욤~♡

사실 멋지게 잘찍은 사진도 없답니다. ㅎㅎㅎ
파란하늘 파란바다 야자수 너무 환상적인 하와이였어요. ♡

아닛, 음식 묘사하러 왔는데 아무것도 없다니 내심 아쉬운걸욤 하늘색은 장난없네요 ㅎㅇㅎ

의자에 누워서 하늘을 보니 정말 장난없더라구요. ㅎㅎ
청명한 파란 하늘이 그리운 요즘이네요 :D 다음에는 묘사할 음식 사진 들고오겠습니다.ㅋ

네 제 밥줄 끊어지게 하지 말아주실래요?
그렇게 안봤는데 실망이네여

미미님 사진은 전부 작품이네요 !!너무 이뻐요!!ㅋ
하와이는 전부 돈이군요...그래도 아름다운 곳이니 감수해야겠죠???😁

ㅠㅠ 그나마 보정으로 몇개 살려놓은건데 감사합니다.
하와이는 정말 전부 돈이었어요. 살짝 심하다 싶을만큼요 ^^; ㅋㅋ

하와이의 더운바다를 잘 표현하셨는데 엄살이 너무 심하신듯합니다. ㅋㅋ

진짜 사진들중에 보정으로 몇개 건진게 이정도인걸요. ㅋㅋ
원본 보시면 ㅠㅠ ㅋㅋㅋ

사진이 왜케 이쁜가요??
어케 보정을해야하는거에요 ? 너무 이쁜데요

사진이 좀 보정이 과하게 되서 ^^;;
보정은 저는 포토샵으로 하는편입니다. 감사합니다!

망쳤다고 하셔서 얼마나 망쳤길래 그러시나 했는데 조금 밝은거 빼고는 괜찮네요.^_^ 하와이의 강렬한 햇살이 느껴집니다.ㅎㅎ

보정을 해서 그나마 이정도 입니다. ^^; ㅎㅎㅎ
하와이 햇살이 정말 뜨거웠어요. 그래도 바람은 시원해서 신기했답니다.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selected from among all recent posts as the winner of lottery #1605, which had no valid entrants. You can win again by entering in @lottobot's regular lottery! To nominate a post for the regular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로또봇당첨 된건가?? 아무튼 보팅 고마워. :)
That was very thoughtful of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