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미슐랭 출신 쉐프의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은 포스팅 제목 그대로 미슐랭 출신 쉐프들의 요리를 합리적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식당은 음식 맛은 말할 것도 없고,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인 도톤보리 쪽에 있는 곳이라 접근하기도 굉장히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2222.png

먼저 식당 이름은 오레노 프렌치 이탈리안(俺のフレンチ・イタリアン 松竹芸能 角座広場)으로, 그대로 구글맵에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쪽은 볼거리(뒷골목 여행 팁),먹거리(쿠시카츠 원조집) 등의 포스팅으로 많이 소개해드린 것 같은데요. 이 식당 포스팅은 사진이 조금 부실해서 나중에 다시 다녀와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이탈리안 음식점 컨텐츠가 나와서 이번에 올려봅니다ㅎㅎ

IMG_4861.JPG

도톤보리의 휘황찬란한 밤 거리라던가, 특색있는 간판 등의 볼거리들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이곳을 제대로 즐기는데 꽤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곳에 대해 모르고 와이프와 형님을 따라 가게 되었는데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질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일본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IMG_4862.JPG

가게에 처음 입장했을 때 약간 포장마차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요. 가게 외부로 비닐 같은 걸로 막아놓고 테이블도 동그랗고 길쭉하니 그리 편하지는 않았는데요. 유명한 음식점 맞아?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수준급의 쉐프와 질 좋은 음식재료를 쓰는대신에 가게 회전률을 높이는 방식을 고수하기 위해 그런 선택을 한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도 찍지는 못했는데 그렇게 공들인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 오직 음식만으로 승부한다! 라는 느낌.

IMG_4851 2.jpg

상호명에 프렌치와 이탈리안이 있는 것처럼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파스타와 빵. (좀 더 프랑스 요리나 다양한 요리에 지식이 있었다면 더 자세한 설명이 가능할텐데.. 막입이라ㅠㅠ)

IMG_4850.JPG

요 녀석 이름은 아히죠 라는 요린데 어느 나라에서 왔는진 모르겠네요ㅠ 근데 가장 맛있었던 요리 중 하나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에 소스를 찍어 먹어도 좋고ㅎㅎ

IMG_4854.jpg

IMG_4859.JPG

그리고 고기 요리(?)들! 양이 좀 작아서 그렇지 맛도 있고 뭔가 고급 음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났던 스테이크 요리. 그리고 다양한 음식 재료를 맛보는 재미가 있었던 요리.

IMG_4858.JPG

거기다 맥주도 한 잔 곁들이면 완벽한 한끼 식사가 완성되는 느낌입니다ㅎㅎㅎ 워낙 오사카에는 식당도 많고 맛집이라고 하는 곳도 많은데, 제가 오사카에서 지인에게 꼭 한 곳을 추천한다면 이곳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이미 이곳의 다른 지점에 관한 몇몇 포스팅들도 있고 한국에도 지점이 있는 걸로 아는데요. 혹시나 오사카의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간략정보



맛집정보

오레노 프렌치 이탈리안

score

일본 〒542-0077


오사카 도톤보리, 미슐랭 출신 쉐프의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중요한 거.... 가격은요?

일본의 유명 후기 평가 사이트에서 보니 점심 예산은 3000엔 저녁 예산은 4천엔 정도 까지 보고 있네요 ^^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tabelog.com/kr/osaka/A2701/A270202/27074216/?cid=google_yoyaku&from_google=1)

감사해요...

가격대가 높아 보이네요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직 음식만으로 !!!! ㅎ
고기 요리도 맛나보이고 맥주도 한잔하고 싶어지네요 조르바님 더위조심하세요 ㅜㅜ

길거리가 명동과 비슷하면서도 왠지 운치 있어 보이네요 :)

일본이 맛있는집 많죠 ..
전 지금도 생각나는게 확실하지는 않은데 록뽄기 에 데판야끼 집이 있는데
진짜 작고 허름한 가게에서 데판야기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단품으로 먹을수 있는 곳이었어요
자주 갔었는데 이제 너무 오래되서 이름도 잊어버렸네요
생각난김에 구글리으해 봐야겠다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뉴스에서 보니 일본 엄청덥다고 하던데... 괜찮으시죠..??

아니 고기 비쥬얼 실화입니까...
퀄에 비해 저 가격이면 가성비 갑이네요 ㄷㄷ

북적북적하네요. 흑맥주도 달콤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