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오사카 여행할 때 모르면 손해! 뒷골목 여행 팁 :)

in #kr6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저같이 반 현지인처럼 지내면서, 이제는 뒷길을 찾아다니는 사람들만 찾을 법한 길!
다들 가는 곳 여행 장소이지만, 모르면 지나쳐 갈 곳.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편하게 읽어주세요ㅎㅎ

제가 지내고 있는 오사카에, 이곳을 한 번도 친구가 온다면 이곳에 데려갈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가장 오사카 다운 느낌이 나는 난바, 도톤보리 지역입니다.

아마 오사카를 여행해보신 스티밋 이웃분들은 80%이상은 가보시지 않으셨을까, 감히 생각해봅니다. 저는 여자친구가 이곳 근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적이 있어서 질릴만큼 갔던 곳이기도 합니다ㅎㅎㅎㅎ
사진처럼 엄청난 인파를 자랑하는 곳이죠.

그렇게 많이 다닌 곳이지만 아직 못가본 곳도 많은데요. 큰길 사이, 골목과 골목 사이 ‘뒷골목’에도 매력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도톤보리에서 가기도 쉽고, 비교적 사람들이 적은 곳입니다.

바로, 호젠지 요코 쵸라는 이름의 길입니다. 길의 이름이 적힌 현판이 멋스럽네요.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템플 사이드 웨이..라는데 한국말로 어떻게 번역할까요ㅋㅋㅋ한시간 더 알바를 하고 여자친구랑 돌아다니다 오니 머리가 안도네요ㅠ 절 느낌이 나는 작은 길 정도로 해둘까요 :)

이곳 뒷쪽에 호젠지라는 작은 사찰이 있는데 여기서 따온 이름인 것 같습니다.
작은 사찰이지만, 짧게나마 일본의 절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이 길과 함께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구글맵 상에서 위치를 보면 도톤보리 스타벅스, 이치란 라멘 부근이네요.
두번째 사진에 나와 있는 길을 쭉 따라 걷다가, 세번째 사진처럼 패밀리마트가 나오면 그 사이로 가시면 왼쪽 편에 '호젠지 요코 쵸'가 나옵니다. 글 마지막에 구글 맵 링크도 올려놓을게요 :)

작은 거리지만 또 양옆으로 수많은 가게들이 줄지어 있는데요. 밤에 가보셔도 밤의 오사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스팔트 길을 걷다가, 이렇게 반들반들한 돌길을 걷다보면 오사카가 아니라 또 다른 간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번화한 도시 가운데 이런 곳이 있다는 걸 상상하기 힘들텐데, 우연히 만난 이곳을 걸으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사람들에 치여서 잠시 조용히 걷고 싶을 때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간략정보


Sort:  

와~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네요.
오사카는 이런 모습이군요.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사카 대로변엔 사람 정말 많네요. 그래도 좀만 걸아가면 아기자기한 골목길이 나오니까 한적하고 좋은거 같아요. 아파트 천국인 우리나라에서 그런 골목길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게 너무 아쉬워요.

그렇네요. 나름의 개성이 있는 작은 골목들이 계속 존재하길 바랍니다.

일본은 정말 골목 감성이 좋죠 ㅋㅋㅋ..

일본 감성은 골목에서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늦더라도 답방 가겠습니다!

저기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고갔었는데
너무 커서 그냥 아무대나 들낙거린 ㅋㅋㅋ 아쉽네요

엄마가 일본간다 할때 "아들! 거기 칼이 유명하다드라!! 하나 사와!"해서 뒷골목 찾아가서 겨우 갔는데 칼이 막 몇십만원해서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여행을 제대로 할려면 뒷골목은 필수로 가야죠~!!

누구나 가는 길만 다니는 것보다 이렇게 샛길로 빠져서 다녀보면 진정한 여행의 멋을 즐길 수 있지 않나 싶네요. ^^

요런 작은 골목 소개 좋네요. 요즘 여행프로그램도 많아서 일본은 백번 가본 듯한 느낌이 드는데.. 요런 골목은 괜히 아는 길 같기도 또 처음 본 것 같기도 합니다. ^^

저의 직원이 오사카 여행을 간다하기에 님의 포스팅을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ㅎㅎㅎㅎ 감사합니다 @haiyin님^^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