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을 숯불돼지갈비집에서...메뉴선택오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쩌다보니 우리 회사 여직원에게 소개팅을
시켜주게 되었어요...
퇴근후 약속 시간보다 먼저 도착한 우리는
원래 먹기로한 곳으로 이동중 어디선가 풍기는
숯불향에 이끌려 갈비집앞에 서게됐고..
아무생각없이 맛있겠다며 들어가 버렸네요

KakaoTalk_20181122_151919073.jpg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갖은 야채를 듬뿍듬뿍
가져다 놓고 먹을 준비를 하며 기다립니다~

KakaoTalk_20181122_151919551.jpg

사람이 먼저 와야 하는데 고기가 먼저
와버렸네요..ㅜ.ㅜ
왔으니 일단 구워야죠~

KakaoTalk_20181122_151919302.jpg

고기가 익어 가위로 잘라내면서 후회가
되더라구요..그래도 소개팅인데
돼지갈비를 쌈에 싸먹으며 소개를 하다니..

한사람은 열심히 고기를 굽느라 정신없고
한사람은 열심히 먹고..한사람은
양쪽 눈치보고...ㅠ.ㅠ
좀뻘쭘하고 싸늘한 소개팅 자리였습니다
1차를 고깃집에서 먹고 2차는 너희들끼리
맥주한잔 하라며 부랴부랴 집으로 귀가~

소개팅 결과는 좋지 않았어요
이결과에 잘못된 메뉴도 한몫 한것 같아
마음이 영 좋지않았지만..어쩜니까..
인연이 아니었던 거겠죠~

역시 소개팅은 함부러 하는게 아니라는
교훈과 소개팅은 돼지갈비집에서 하는건
더더욱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캡처.PNG

그리고 고기는 그 와중에 맛있었다는거~^^;;

주소-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8


맛집정보

명륜진사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고잔1길 48


소개팅을 숯불돼지갈비집에서...메뉴선택오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고잔1길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돼지감비집과 소개팅 ㅋㅋㅋㅋㅋ 퓨전음식 느낌이네요. 돼지갈비 맛있네요 침흘리는 중

ㅎㅎㅎ 수건 여기 있습니당~

전 곱창집에서 소개팅을...

음....갈비나 곱창이나...비슷한데요~
성공하셨나요~^^

소개팅은 단백질을 섭취하며 하는게 성공확률이 높다던데요. 단백질이 사람 마음을 편하게 만든다고... 돼지갈비는 아니군요..ㅎㅎ

음....아무래도 굽느라 너무 산만하고 정신없었던것 같아요~
소개팅할때 메뉴는 굽는건 피해야 하는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ee014278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돼지갈비는 맛나서 소개팅과는 아무런 관련성이 없을듯 ㅎㅎ
인연은 만나려면 만나지는 법이니까요
더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겠지용~
오랜만에 들어보는 소개팅이네요 ㅎㅎㅎ

소개팅 저도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라 그런지 제가 하는것도 아닌데
설레더라구요~결과가 안좋아서 그렇치 나름 재미있었어요~

돼지갈비와 소개팅이라니.. 생과일주스 전문점과 선자리 만큼이나 재미있는 조합이네요ㅎㅎ그래도 인연은 당사자 몫이죠.

만나야 할사람은 언젠가는 만난다는 말처럼 인연이라면
또 보게 되겠지요~^^

다음엔 꼭 가봐야겠어요.

소개팅만 아니라면 추천합니다~무한리필이라 맘껏 드셔도 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