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호프 향이 살아 나기 시작했어! 코로나에 빠진 J와 <쿠폴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J는 술을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맥주는 한 잔 정도 흔쾌히 마셔 줄 수가 있다.

맥주 중에서도 J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는 <코로나>다

<코로나>는 라임이나 레몬을 곁들여 마시는 마케팅으로 유명하며, 비슷한 케이스로는 오렌지를 곁들여 먹는 블루 문이 있다.
물론 필수는 아닌듯하다.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수입 맥주는 멕시코의 코로나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좋단다.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맥주로, 배우 빈 디젤이 폴 워커와 시원하게 한병 까는 장면으로도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insert Img

그리고 좀비가 주인공이였던
웜바디스 영화에서도 좀비가 코로나를 마시는 장면이 나온다.
참 신선했던 좀비 영화다.

💘 다시 심장이 뛰기 시작했어!
사랑에 빠진 좀비 R 💕

insert Img

일반적인 맥주가 흔히 녹색이나 갈색 병에 담기는 것과는 달리 투명한 유리병에 맥주를 담아 판다.

마셔보면 청량감이 괜찮으며, 무엇보다도 내가 코로나에 반한 것은 호프의 강한 풍미가 난다는 것이다.

내가 호프향을 영혼으로 기억할 수 있는 나에게는 호프에 대한 추억이 있다.

내가 살던 옆 동네 횡성 청일면
친척집에서 호프 농장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중학교 2학년 여름방학 내내 호프를 따 주었던 기억이 있다.

그때 맡았던 호프향을 나는 기억하고 있는데 코로나를 처음 마시던 그날 그 호프향이 내 코끝에서 다시 살아났다.

🍺 다시 호프향이 살아나기 시작했어!
코로나에 빠진 J 🍋

호프향을 잘 살린 맥주를 만나기란 그리 쉽지는 않다. 그래서 나는 코로나를 참 좋아한다.

insert Img
<사진 다음 블로>

J가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하기 위해 초이스 한 곳은 <쿠폴라>

답답한 실내가 아닌
시원한 야외 풍치를 탐내기로 하자. 풍광 좋은 호반의 도시 춘천에는 사계절 내내 그 전망을 놓치지 않도록 배려하는 ‘친절한’ 카페가 여럿 있다.

전망만 바라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머물게 될 그 카페로 그대를 초대한다.

분지 춘천 시가지의 수려함을 감상하려면 구봉산(441m)으로 향하자. 힘들게 산 정상까지 오르지 않아도 된다. 산중턱까지 도로가 연결되어 차를 타고 편히 올라간다. 여기에는 구봉산 카페거리가 형성되어 있다.

오래전부터 춘천의 전망 명소로 손꼽혀온 대표적인 장소 구봉산,
그 중심에 <쿠폴라>가 있다.

쿠폴라로 당신을 초대하고자 한다.
같이 들어가 보자.

insert Img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책장과 책들이 보인다.
이렇게 멋있는 북카페를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맛있는 빵들과 다양한 메뉴의 커피와,
간단한 수입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insert Img

insert Img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 춘천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있는 춘천 시내를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그리고 코로나 한잔을 하는 즐거움은 최고였다.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이 건물은 춘천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구봉산 전망대이다.

1531749374809.jpg

이렇게 자몽향 레몬향이 가득한 냉수도 예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한잔씩 마셔보자.

이렇게 아름다운 것을 그대는 본 적이 있는가?!
낮에 찾아도 멋지지만 저녁노을이 질 무렵 방문해보자.
레몬 향이 가득한 쿠폴라
아름다운 이곳에서 J 가 .... 🍀





☞ 쿠폴라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1(장학리 139-78) / 033-252-1154


맛집정보

쿠폴라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장학리 139-78


다시 호프 향이 살아 나기 시작했어! 코로나에 빠진 J와 <쿠폴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ading...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자몽향이 나는 물도 있군요. 기본만 먹어봤네요.

멋진 곳이네요 ㅎㅎ

진짜 멋지더라고요ㅎㅎ

저도 코로나 좋아하는데 특히 라임레몬향이 정말 잘 어울리죠. 그래서 소주에도 라임즙을 짜서 마시는데 그것도 잘 어울립니다. 춘천의 경치와 쿠폴라가 잘 어울리듯이요. 좋은 한주 되세요.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코로나
한잔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건강관리 잘 하세요.^^

뷰가 좋은 곳이네요.
레몬과 함께 먹는 코로나.. 맛있죠 ㅎㅎ

다들 좋아하시네요
저는 레몬 없이 마셔도 향이 좋아서 그좋아요^^

코로나는 그 세콤한 맥주 아니던가요? 가끔 새콤달콤한거 추천해 달라고 하면 추천 받았던 기억이 ^^

새콤한 맛 전혀 안 나는데요
정통 맥주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호프 향이 매력적이죠

제가 먹었던게 아닌가봐요 ㅜㅠ ㅋㅋㅋㅋ

여기 대박 좋은데요~
가보고 싶어요~ 저도 코로나 좋아했었는데~ 레몬도 껴죠서 괜히 다른거보다 비싼거 먹는 느낌이 ㅎㅎ

춘천에 오시면 이곳에 들리셔서
한잔 하시는 것도 좋지요ㅎㅎ

호프가 어케 생긴지 본적도 없는 일인...
코로나에 호프 향이 난다고요..
당장 코로나를 따서 마셔봅니다 ㅎㅎㅎㅎ

호프는 맥주를
만드는 기본재료거든요
그래서 호프 향이 나는 맥주를 참 좋아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