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steem-hide2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입니다. 이 게시물에 타인의 사진(https://blog.naver.com/clin0204kr/221076835548)이 언급 없이 사용된 사실을 확인해서 말씀드립니다. 기타 인스타그램에서 퍼 온 사진도 발견됐으며, 테이스팀 규칙에 따르면 타인의 사진을 언급 없이 사용해서는 안 되는 점을 고지드려요. 그리고 자기가 찍은 사진이 리뷰에 꼭 포함되어야 해요. 현재 다른 몇몇 게시물에도 타인의 사진이 포함된 점을 확인했으니, 타인의 사진을 쓰실 때에는 꼭 출처를 언급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아쉽게도 이 포스팅은 테이스팀 상에서 숨김 처리 되었습니다 (´;ω;`) . 위의 사안이 반복될 경우 테이스팀에서 차단 처리될 수도 있으니 주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춘천시 옛경춘로 8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sj121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ジュースもおいしい感じしますねー。のんびり ゆっくりできそう良いね!

카페라는 곳이 그렇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네요.

네 너무 예뻐요

그리너리...이름 참 잘 지었네요!
벌써 힐링의 기운이 쫙 밀려오는 듯^^

저도 그리너리라는 이름이 참 맘에 들어요

춘천에 유명한 카페가 꽤 있는데 저기도 사람들 많이 있을까요?
분위기가 이뻐요~♡

제가 갔던 날은 평일이라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동화 속에 나오는 공간 같습니다. 좋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너무 예쁘더라고요ㅎㅎ

소품을 아기자기 하게 가정집 처럼 꾸며놓았군요
춘천이 좋은데가 많은 것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할 그럼 분위기죠
춘천에도 좋은 카페가 많이 있답니다

춘천의 멋진 곳 소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