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가 바라다 보이는 그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 소양강2교와 소양강처녀상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바로 건너편에 손짜장으로 오래된 맛집 미래향이 있다.

지난 주말에는
어쩌다보니 토요일에는일본라면
일요일 점심에는 짬뽕을 먹게 되었다.

나는 언제나
짜장면을 먹으러 가도
짬뽕을 주문해 버리는 특이한 버릇이 있다.

일요일 점심에도
지인들과 같이 일부러 손짜장을
먹으러 가서,남들은 다 짜장면을 먹는데 혼자서 짬뽕을 주문~^^

insert Img

주방장님이
손으로 직접 뽑아내는 수타면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곳 손짜장 미래향!

주말이라 스카이워크를
방문하는 손님이 넘쳐났고 덕분인지 미래항도 만석이였다.

짬뽕6000원,짜장면 6,000원,
탕수육 中2만원,을 주문하였는데 특이하게 탕수육에는 꽃빵이 같이 나온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구경하고 건너편에 있는 미래향에서 수타면 한그릇 어떠실까요?

insert Img

꽤나 오래되고
유명한 손짜장 집으로 초대를 합니다.



ㅡㅡㅡ🍀🍀

춘천시 근화동 796-22
033-2412 7397


맛집정보

미래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96-22


스카이워크가 바라다 보이는 그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이 너무 맛나보이는~

와~ 짬뽕 면 길이가 ㄷㄷㄷ

@먹스팀 춘천시 근화동 796-22

요즘 손짜장 구경하기 힘든데
여기에서 보게 되는군요

짬뽕이 맛있어 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sj1215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스카이 워크 보러갈땐 여기를 가야겠네요...ㅎㅎㅎ

짬뽕 너무 맛있어 보여요~~

사진에서 맛이보이네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저거 면뽑는거 보니 진짜 맛집이겠네요!!! 짱뽕봐...ㄷㄷㄷ 게가 통째로... 국물 진짜 한입만 당장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시원할듯요,,!! 아오... 낮술땡긴다.

얼큰한 짬뽕 굿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