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1탄>다카오 산의 꿀맛 단고だん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
다카오 산에서 먹어본
꿀맛 단고だんご를 소개하려고 하느데,
다카오산은 도쿄 하치오지시(東京八王子市)에 있는 해발이 600m정도의 작은 산으로 연간 250만 명의 사람이 찾는 세계에서 가장 등산객이 많은 산입니다.

<2>
등산로가 정비되어
산 정산까지 여러 통로가 있어
어떤 코스에서도 2시간 가량에 올라
갈 수 있어서 가볍게 등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산 중턱까지는
케이블카와 리프트로 갈 수 있는
코스도 있어서,우리 일행은 왕복을 리프트를 이용하기로 선택했는데 리프트 코스로는 일본 제일의 경사도를 자랑하는 곳이여서 아찔함을 맛보기에 충분했습니다.

insert Img

<4>
리프트로 중턱까지 올라
나머지 정상까지는 도보로 천천히 주변 경치를 구경하다 출할쯤에 만난곳이 "단고 3형제" 라는는 가게였습니다.

<5>
중후함을 자랑하는
멋진 사장님께서 숯불에 단고(쌀로만든떡)를 여우색깔이
되도록 정성스럽게 굽고 있었습니다.

<6>
단고는
쌀로 만든 떡이라
생각을 하면 되는데, 말랑하게
구워진 떡에 발라 먹는 고명으로는 달콤한 팥이나, 간장 맛나는 조청을 발라 먹는것이 보통입니다.

<7>
멋쟁이
사장님이 단고를 구우면,
옆에서 예쁜 아가씨가 고명을 발라주는데, 이날 먹은 것은 단팥을 발라놓은 꿀맛같은 단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8>
다카오
산에서 먹은 단고는
개당 300엔 하였지만,보통 슈퍼에서
사먹던 단고는 3꼬치에 100엔 정도라
우리집 간식으로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떡이였습니다.

insert Img

<9>
오래간만에
다카오 산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추억에 젖은 단고를 맛있게 먹으며 다시한번 꿀맛같은 추억을 쌓았습니다.

ㅡㅡㅡ

같은 주제에 1포스팅을 원칙으로
했지만 이번엔 3탄까지 달립니다~^^


맛집정보

단고 삼형제

score

일본 〒193-0844 도쿄 도 하치오지 시 다카오마치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1탄>다카오 산의 꿀맛 단고だん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ese are fun and delightful dude

등산후에 먹으면 정말 꿀맛일듯합니다. 게다가 경치에 리프트까지 탈 수 있어 정말 좋은데요 ^^

참 좋았어요
타고 가는 길도게 있어서ㅎㅎ

I adore your styl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이게 단고 군요.정말 꿀맛나겠어요^^

네 단고입니다 ㅎㅎ

젤루 먹고싶네요. 무엇보다 저는 대문 사진의 약간 구운 단고가 특히 먹고 싶어요. 가래떡 연탄에 구어서 팔던 길거리 할머니들 생각납니다. 예전에 전철역 앞에서 많이들 팔았었는데... 지금은 환경정화라는 이름으로 사라졌지요.

맞아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구운 떡이 사실 제일 맛있죠
저도 연탄에 구운 가래떡이 먹고 싶어지네요^^

10문장 넘어가면 안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한 문장이 길긴 하지만
딱 10문장 썼는데요
번호까지 쓰면서~??

맞아요 맞아!!! 딱이구만용^^

마지막 사진에서 정점을 찍었네요
꿀맛 나는 단고 한번 먹어보고 싶허효~~

ㅎㅎㅎㅎ
군침을 흘리게 해드렸음
성공인데요 ~^^

으헝 맛있겠다 ㅠㅠ

ㅎㅎㅎ 하나 드리고 싶네요

예쁜 아가씨가 안보여요 ^^

아쉽게도 사진 세장까지라서
생략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