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찾은 덕수궁~ 정동을 알려주마 #04 50년 전통 유림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덕수궁 석조전 관람을 마치고
12시가 되기전에 얼른 식당으로 고고고~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많을거 같아서요
줄서서 먹는집이라고 들었거든요~

50년 전통 유림면입니다~

20181108_113551.jpg

메뉴는 5가지가 전부~
선불입니다
카운터에서 계산하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20181108_113645.jpg

반찬은 피클같은 무가 다예요
국물은 비빔국수 시켜서 나온거예요

20181108_113741.jpg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줌으로 떙겨서 피해서 찍은거예요
곧 여기는 만석이 됩니다

20181108_113809.jpg

새콤달콤 피클같은 무가 너무 맛있었어요
요렇게 담궈서
비빔국수 먹을때 먹으면 좋을거 같다고 생각만 합니다
생각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8_113845.jpg

이게 비빔국수예요
비빔국수가 아주 새콤하지는 않고
식초맛을 좀 빼고 만들었는데
고기 다진거랑 같이 들어서 씹히는 맛도 있고
완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건강한맛이었어요~

20181108_114113.jpg

이건
냄비국수예요
이집 제일의 베스트메뉴더라구요
이름은 국수인데
면은 우동면이예요
완전 우동면도 아니고 직접 뽑으시는게 아닌가 싶은

20181108_114116.jpg

안에 유부랑 어묵이 들어있어요
수란같은 계란이 반숙으로 들어있는데
노른자가 터지면서
국물이 더 맛있어 지더라구요
왜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여름에 가면 판메밀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다른분들 주문하는거 들어보니
메밀국수가 판매밀인거 같더라구요

정동에 가시면 여기도 꼭 가보세요~
냄비우동 강추 ㅎㅎㅎ
정동 좀 아신다 하면 여기도 다들 잘 아실거 같습니다~

20181108_114128.jpg


@greenlatte 와 함께 떠나는 덕수궁, 정동투어

  1. 덕수궁 돌담길따라 - 로뎀나무
  2. 불금을 화려하게 보내는 방법 - 덕수궁
  3. 덕수궁투어는 계속된다 - 정동전망대
  4. 다시찾은 덕수궁~ 정동을 알려주마 #01 림벅와플
  5. 다시찾은 덕수궁~ 정동을 알려주마 #02 석조전 대한제국 역사관 첫번째
  6. 다시찾은 덕수궁~ 정동을 알려주마 #03 석조전 대한제국 역사관 두번째

맛집정보

유림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서소문로 139-1


다시찾은 덕수궁~ 정동을 알려주마 #04 50년 전통 유림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 잘게 다져넣은 비빔국수가 딱 제스타일이네요 +_+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다진 비빔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다들 입맛은 비슷한가 봅니다~
그래서 이집이 50년전통을 이어오는거겠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서소문로 13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50년 전통...우리나라에도 이런 집이 있었나요?

꽤 오래된 집인거 같더라구요
그 근처에선 엄청 유명한~

비빔국수는 너무 새콤한것도, 너무 단것도 그닥 좋지않죠! 건강한 맛! 제가 아주 좋아하는 비빔국수 같네요~ ㅎㅎ

맞아요 딱 그런 건강한 맛이었어요
양념장만 건져서 먹어봤는데도 고기도 씹히고 달지도 않고 건강한 맛이더라구요~

비빔국수는 맛있게 하는 집을 찾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새콤달콤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여름에 자꾸 생각날거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비빔국수는 양념장이 생명이죠ㅎㅎ
정보 감사해요 라떼님^^

넵 저도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reenlat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비빕국수랑 냄비우동 둘 다 맛있어 보이네요.
그린라떼님, 정보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
서울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