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을 화려하게 보내는 방법 - 덕수궁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불금날~ ㅎㅎ
친구들의 술약속을 과감히 거절하고
야경즐기러 다녀왔어요~

경복궁 으로 갈까 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다는 소문에 그냥 덕수궁으로 ㅎㅎ

서울시청앞이예요~
I SEOUL U

일요일까지 서울김장문화재 기간입니다~
김장거리가 막 산처럼 쌓여있더라구요
미리 예약 받아서 한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이렇게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전 오늘의 목적지인 덕수궁 으로 갑니다~
저녁을 먼저 먹었는데 거긴 테이스팀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입장권 가격을 보다가 성인이 여긴 25세부터 더라구요
여쭤보니 25세이하는 주민증이나 학생증 지참하시면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25세 이하분들은 꼭 참조하세요 ㅎㅎㅎ

그런데 지금은 또 2018 여행주간으로 내국인 관람료 50%할인이예요
어른 입장료 500원입니다 ㅎㅎㅎ
좋구로~

단풍이 가득한 덕수궁이 너무 이쁠거 같았는데
밤이라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쏴진 은행나무만 겨우 감상했네요 ㅎㅎㅎ

보물 제 819호 중화전~

현재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관으로 사용하고 있는 석조전 서관~
낮에 보는 풍경도 좋지만
이렇게 밤에도 너무 멋있네요

조선시대 궁중건물 중 대표적인 유럽풍의 석조 건축물인
석조전 입니다~

현대건물과 잘 어우러진 야경입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여긴 정관헌이예요

바리스타 자격증 책
첫번째 챕터에 나온다고 하네요
바리스타 자격증 따신분 손?? ㅎㅎㅎ

최초의 커피하우스는 손탁호텔이고
고종이 정관헌에서
커피를 즐겼다고 합니다~
손탁호텔이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의 글로리빈관 정도 될거 같아요
지금은 헐리고 비석만 남아있다고 하네요

밤이라 외부만 볼수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곧 다시 갈일이 있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음코스로 ㅎㅎㅎ

다음코스도 환상적이니 기대해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밍쑨~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세종대로 덕수궁



불금을 화려하게 보내는 방법 - 덕수궁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밤의 고궁은 낮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낮에는 단풍이
밤에는 조명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엄훠~~~
지금 고궁 야간개장 시즌이예요???

네.. 경복궁은 이번주까지로 알고있어요
덕수궁은 기간없이 계속 하는거 같더라구요~

I SEOUL U~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너무 멋진 문구네요~

요거 결정할때 찬반이 좀 있었던거 같아요
결정 된 거니까 뭐 잘 쓰믄 되쥬 ㅎㅎ
저 글씨 앞에서 사진찍으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캬 멋지네요
꼭 야간개장하면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역시 지방er라 쉽지 않습니다 ㅠ 예쁘네요!!

지방은 그게 조금 아쉽쥬~

전 경복궁 가려다 사람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좀 쉬운곳으로 갔어요~

덕수궁 야경 넘 이쁘네요.
그린라떼님 덕분에 서울의 야경 구경 잘하고 갑니다.
김사합니다.

전 덕분에 파리야경 잘 보고 있잖아요 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파리와 서울 야경 스팀잇 덕분에 잘 보고 있네요.

밤에 보는 궁도 색다른 멋짐이 있네요:)
서울 김장 문화재 사진은 대장금에서 보던 요리 경연대회 같아요ㅎㅎ

낮에 보면 더 대장금 요리경연대회 같을거 같아요 ㅎㅎㅎ
진짜 사람많으면 대단하겠더라구요~

서울 도심 고궁 야경 ♥ 사랑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토도 해야쥬 ㅎㅎㅎ

고궁은 낮에도 이쁘지만 밤엔 더이쁘더라구요!!^^
좋은날되세요 라떼님^^

담엔 창덕궁 도전해보려구요
낮엔 가봤는데 밤엔 못가봤어요
은근 빡세서 표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좋은주말 보내세요~

창덕궁은 저도 아직인데^^
고궁보는재미도 좋더라구요!!^^
주말 잘보내셔요 라떼님~~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덕수궁의 야경이 너무 예쁘네요! 경복궁 야간개장이 이번주 까지 라니.. 예약이던거 같은데 멋저 들러보고 덕수궁도 보아야겠습니다! 요즘.. 글을 계속보다 가까운 곳을 갈 수 있으면 찾아가고 있습니다.
(시청역에서 작년에는 김치 봉사하러 갔었는데 올해도 했나봅니다??? ㅎㅎ 끝나고 나면 김치와 보쌈을 주던데 맛있었습니다. ㅋㅋ)

김치봉사 하셨나봐요
보쌈도 주다니 ㅎㅎㅎ

저도 트립스팀보면서 가까운곳은 일부러 들리기도 하고 그래요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90 which ranks you at #136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6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