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투어는 계속된다 - 정동전망대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밥먹었쥬~
덕수궁 돌담길따라 - 로뎀나무

덕수궁 야경 봤쥬~
불금을 화려하게 보내는 방법 - 덕수궁

그리고 다음코스로 갑니다~
야경을 한번 더보는겁니다~

요래 다시 돌담길을 따라 가다보믄

서울시청 서소문청사가 나옵니다
1동으로 가세요~

요래요래 잘 찾아가 봅시다~(모르시면 데스크에 직원있으니 물어보세요

엘리베이터를 딱 내리면
캐나다 선교사이자 한국어학자였다는 게일이 그린 서울지도가 걸려있어요
자세히 봤는데 엄청 정교하게 잘 그렸더라구요
4대문안이 아주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우측으로고개를 돌리면 이렇게 정동 전망대가 나옵니다~

여기서 커피마실려고 했는데
카페는 6시까지만 하네요 아쉽~
정동 전망대는 9시까지 입니다

다시 알려드립니다
떡볶이집은 9시까지
덕수궁도 9시까지지만 8시전에 입장해야하구요
정동전망대도 평일은 9시까지 하므로
시간 배분을 잘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청소를 깨끗이 마치시고 다들 퇴근하셨네요 아쉽~
커피가 2500원이면 가성비도 매우좋쥬???
맛은 모르지만 일단 가격은 합격입니다 ㅎㅎㅎ

벽따라 정동의 가볼만한곳이 한눈에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창가쪽으로 가서 내려다보세요~
쫘란~
넘나 멋지지 않나요~

덕수궁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명당자리가 여기에 있답니다~~~~~~~

돌담길도 너무 멋지쥬~

밤이라 핸드폰을 창에 바짝 대고 찍느라
제가 원하는 뷰가 안나오대요;;;;;;;;;;;
그래도 이정도가 어디예요~
너무 멋있었어요
커피한잔 하면 정말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덕수궁 가시면서 여기 빠뜨리시면 너무 아쉬우니
잠깐이라도 꼭 들러보세요 ㅎㅎㅎ

낮에봐도 너무 멋있 겠어요
낮에도 창가자리는 꽉찰예감~ ㅎㅎ

아우 여기서 커피를 마셨어야 하는데
아쉬워서 전 또 다음코스로 ㅋㅋㅋㅋ

시간이 많았으면 주변에 둘러볼데가 너무 많아서
서울 살아도 못본데가 이렇게 많다니요
더 추워지기 전에 더 부지런히 구경좀 해야겠어요~

다음 코스도 궁금하시쥬??
커밍쑨~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청사 1동



덕수궁투어는 계속된다 - 정동전망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nalumsiss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맛을 그리다 - earl grey

...입니다.
메일로 연락 주세요! jugiya3naver.com
참석자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한번씩 이벤트 열겠습니다^^
syskwl, lucky2015, onehand, greenlatte milkissdd

높은빌딩과 고궁의 조화 ㅎㅎ

위에서 내려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전망대가 있는지는 몰랐네여

한분이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입니다 ㅎㅎㅎ

옛 궁궐에 조명이 들어가 있으니 운치가 있네요.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담엔 경복궁으로 도전 ㅎㅎㅎ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서울은 야경인데.. 덕수궁은 리얼 야경을 즐겨야할 것 같네요~! 와 제일 아래 사진은 실화인가요??? 저 위치에 카페에 꼭 가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넵 꼭 기억하세요~ ㅎ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전 덕수궁 돌담길만 걷고 왔네요.
부산 살며 야경을 볼 기회가 올까요?

9ADBD1DB-AA43-4190-ABF4-7978E3D8F75E.jpeg

저 서울살아도
부산 야경 본적 있어요 ㅎㅎㅎ

기회는 옵니다~~~~~

예쁘네요!! 다음에 서울 놀러가면 보고와야겠습니다!!

라하데리고 놀러오세요~

라하가 아장아장 걸을때면 더 좋겠네요 ㅎㅎㅎ

정동전망대 몰랐는데 덕수궁가면 가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요^^

덕수궁 코스론 딱 제격이쥬 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67 which ranks you at #139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6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