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허할때 찾는 고메샤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날이좀 풀린 주말입니다.
이런날은 나가서 외식하고 싶은날이네요 ^^
추울땐 집밖으로 나가질 않으니, 영하라고 해도 느껴지지가 않긴하더라구요
아파트의 장점인거 같아요 ^^

20190112_121735.jpg

주말이 되면 외식이 하고 싶어진답니다.
그래서 고메샤브집을 찾았어요
많이 먹고싶은 욕심에 외식하러갈때 부페집에 가게 되죠 ^^

20190112_121738.jpg

20190112_123909.jpg

20190112_122845.jpg

20190112_121741.jpg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다는 장점으로 찾은 고메샤브입니다.
여러가지 음식이 한곳에 있어서 편하게 많은것을 먹을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가기전 많이 먹을거라고 다짐하고 가지만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하는거 같아요 ㅋㅋ
이래서 부페집들이 잘되는듯 합니다.
이곳은 평일도 주말도 항시 사람이 많더라구요
가면 항상 배가 빵빵해져서 오는거 같아요
저녁에 너무 과식한거 같아요 ㅠㅠ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맛집정보

고메샤브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1001-12


배가 허할때 찾는 고메샤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부페에 가면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저도 자주 갑니다.
그런데 갔다가 오면 항상 후회합니다.
더 많이 먹고 와야 하는데 덜 먹은 느낌이랄까요
근데 먹고있음 많이 들어가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국물이 반반씩 있어서 더욱더 좋은거 같습니다.
어른들은 매콤한 국물 먹고 아이는 안매운 국물 먹고 말이죠
배고플땐 늘 부페가 생각나는거 같긴합니다.
그런데 항상 느끼지만, 기대했던거 보다는 조금 먹는듯합니다

배고플땐 부페가 최고이지요 가면 후회하는데 안가면 가고싶은 곳인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eunstar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맛있어 보이네요^^

콩나물과 김치찌개 같은데 따로따로 인가요?
음식이 다양하고 찌개도 한냄비에 다른걸 끓이는건 첨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뷔페는 다 좋은데 먹고나서 배가 너무...;;;ㅎㅎ
잘 보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희도 주말엔 왠만하면 외식으로 때웁니다
샤브샤브 좋네요^^

mas-iss-eo boinda!!! Have a nice day @eunsta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