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 타코야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지난 주말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편..

신포시장의 눈꽃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방송직후보다 사람이 적었지만...

타코야끼가 생각나서 간거기에~~~

KakaoTalk_Moim_54alGVJMzRX0BXXMSGLvV0rkhiRKN4.jpg

제대로 만든 오사카풍의 왕타코야끼~~~

조금 쭈굴쭈굴합니다. ㅎㅎㅎ

9알에 5천원입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만들어서 줍니다.

15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잠시 기다리는동안 근처를 돌아다녔는데..

방송에서 본 사장님들의 얼굴이 괜히 친근하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0BXXMSGLvV0rkhiYlZo.jpg

가랭이포를 많이 뿌려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0BXXMSGLvV0rkhiWqDE.jpg

타코야끼 잘못하는곳 가면 안이 익지않아 거의 밀가루인데.

여기는 백선생님에게 제대로 배워서인지.

완전 맛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0BXXMSGLvV0rkhiUvhU.jpg

안에 문어의 식감도 완전 최고!!!!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타코타마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우현로35번길 10


골목식당 - 타코야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타코야끼~~ 어중간한 시간에 간식으로 딱 좋은 아이템이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우현로35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V에서 보던 그곳이군요.왠지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오호 거기군요 ~ 인천가면 투어한번 해야죠

골목식당 나온데 가고 싶어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 덕에 많은 사장님들이 대박나셨네요.ㅎㅎ
물론 우리도 숨어있는 맛집을 알게 됐구요

외관이 너무 귀여워여 ♡-♡

오오 나중에 꼭 가보고싶네요

타코야끼집 맛나겠네요~^^ 방송된지 오래 되었으니 한번 가봐도 되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643.84
ETH 3277.5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