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의 여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퇴근후 산책길에.. 누구나 다 아는 맥주가게가 있습니다.

이날은... 여기를 지나치지 못하고... 한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U8n4uME02mCZsMFJPG2.jpg

봉구비어입니다.

이 가게는 부부 손님이 많습니다.

이유는... 가게 앞에 놀이터가 있거든요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U8n4uME02mCZsMFIbmO.jpg

엄마가와 아이가 놀이터가 가면.. 아빠들이 한잔..

반대로 아빠와 가면.. 엄마들이 목을 축입니다.. ㅎ

저희는 밖에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놀이터로 바로 나갈수 있기에.. 편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U8n4uME02mCZsMGe5jQ-horz.jpg

벽에.. 재미있는 글들이 써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U8n4uME02mCZsMG0kL0-tile.jpg

저희는 맥주 2잔에.. 튀김쥐포, 감자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4GuvcCOPTN5m5ltC5GujiQvR4O7DNL.jpg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없기에.. 얼른 마십니다...

너무 시원합니다... 맛있습니다..

놀이터에서 온 쭌쭌이는..

입가에 크림이 잔뜩 묻은걸 본 쭌쭌이는 엄청 웃어댑니다.

KakaoTalk_Moim_4GuvcCOPTN5m5ltC5GujiQvR4O28Ol.jpg

쭌쭌이는.. 놀이터에서 와서는 먹으라는 쥐포는 안먹고..

얼음을 달라고 합니다.

KakaoTalk_Moim_4GuvcCOPTN5m5ltC5GujiQvR4NUItr.jpg

손시렵다고.. 제손위에 두고 쪼물쪼물합니다... ㅡㅡ;;

KakaoTalk_Moim_4GuvcCOPTN5m5ltC5GujiQvR4NzxF7.jpg

감자가 나왔습니다... 역시 감자와 맥주는 굿굿!!

제가... 쭌쭌이와 놀이터를 갈 시간입니다. ㅜ

KakaoTalk_Moim_4GuvcCOPTN5m5ltC5GujiQvR4NELBv.jpg

신발 신고 어여가자 .. 얼른 다녀오면.. 마지막 한잔을 마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아내와 늦은~~~ 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U8n4uME02mCZsMFNplg.jpg

마지막 한잔을 원샷합니다..

더운 여름.. 산책길에.. 한잔..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여름이네요... ㅎㅎㅎ

시원한 맥주로.. 힐링하세요 ^^

즐거운 한주..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봉구비어_모래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4동 호구포로810번길 66-11


5분의 여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놀이터가 앞에 있다니 자리를 제대로 잡았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로 감자를 깍아보고 싶어지는 문구네요 ㅋㅋ
요즘 많이 더운데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ㅎㅎㅎ 감자깍으면 한잔 더 줄까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쭌쭌이 간식은 얼음이었군요 ㅎㅎㅎㅎ
요즘은 아이들 혼자 놀이터 두기도 무섭겠어요
정말 옛날이랑은 아이들 기르는 환경이
많이 삭막해진듯합니다 ㅎㅎㅎ

쭌쭌이의 간식이자 놀이가.. 얼음이었어요 ㅎㅎㅎ
삭막하지요.. 예전이랑 좀 다른거 같아요 ㅎㅎ

날이 더우니까 얼음으로 장난도 하고, 녹아내리는 얼음으로 손도 씻고 ... 좋네요! ㅋ
귀여워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봉구비어 한잔하기 넘 좋아요 ㅎㅎㅎ 앞에 놀이터가 있다니 쭌쭌이도 좋아했겠네요 ㅎㅎ
계속이어지는 폭염 올세일님 더위조심하세요^^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죠.. ㅎㅎㅎ 놀이터가 있어서 저도 좋았답니다..
우부님도 더운데.. 몸 잘 챙기세요 ^^

앗,,, 멋진 비어군요. ^^

멋진비어.. 봉구봉구~~~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침이 꿀꺽 자동 분출했습니다. ㅋㅋㅋ

봉구비어 맥주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