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 데이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저희 부부가 1시간의 빈시간이 생겼었습니다. ㅎㅎ

동네산책하다 간단하게 먹을곳을 찾던중~~~

이삭토스트를 발견했죠.

우리동네에 이런게 있다니 ^^

KakaoTalk_Moim_54alGVJMzRXBHfjKDdaTjd5OBFQidA.jpg

햄치즈 와 베이컨치즈베이글을 주문했습니다.

베이글을 토스트로 먹으면 더 맛날거 같아서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BHfjKDdaTjd5OBFU8Ui.jpg

사람없는 시간에 둘이 있으니..

데이트하는 느낌~~~

요즘 애들이랑 같이 있어서 둘만있는 시간이 없었거든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BHfjKDdaTjd5OBG2Frk.jpg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두둥!!

KakaoTalk_Moim_54alGVJMzRXBHfjKDdaTjd5OBFYxHk.jpg

베이글에 햄치즈가 올라져있습니다~~~

빵이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BHfjKDdaTjd5OBG0t2O.jpg

토스트로 배도 채우고~~

아메리카노로 잠시 얘기도하고~~

언제 이런시간이 또오려나 ㅎㅎㅎㅎ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이삭토스트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1동 포구로 77


토스트 데이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소한 행복 예쁘네요 ~

어후... 군침넘어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이삭 토스트 맛있쬬
아 먹고 싶습니다.
아침이라서 더 먹고 싶어지네요.

이삭토스트는 흔해도 사진이 상큼상큼하네요

이삭 !! ㅎㅎ
옛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좋다 좋아 ~ ㅎ

이런 시간은 금방 지나가버리죠 ㅎㅎㅎ
좋은하루되셔요~~^^

이삭토스트는 정말 키위 잼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토스트 전문점인가 보네요..
배고파집니다.~~

아이들 빼고 하는 데이트 좋아요.
저도 가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631.75
ETH 2622.6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