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프로젝트 3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stylegold6 years ago (edited)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3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회의실에 감금 된지 5시간만에 탈출을 했습니다.
모든 회사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회의들 많이하시죠. 중요한 결정을 하거나 새로운 이슈들을 들을수 있는 회의는 항상 즐겁지만 그지같은 발표를 보며 자리에 있는건 정말 감금이라는 단어가 딱 어울립니다. 지친 몸에 기를 불어 넣으며 오늘의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마주』 프로젝트 3차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2.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3. 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보팅과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팔로잉도 마찬가지...)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30% 보팅
  • 주간어워드 참가 : 보팅수(액수무시)가 상위 7명 시상(풀보팅+α)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주간어워드 글 등록전까지
  • 주간어워드 : 주간어워드 글 등록전까지

기타

  • 합산은 제가 수동으로 하므로, 대댓글을 계속 올려주시면 됩니다.
  • 카운팅을 제가 검수(?)하진 않습니다. 본인의 양심을 풀 보팅 따위에 버리지 마시길..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서운해 하지 마세요.)



맺으며..

스팀잇에는 좋은글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런글이 7일 보상의 틀속에서 묻혀버리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뜻있는 여러분의 참여로 스팀잇에 가치있는 글이 넘쳐날수 있도록 기대를 합니다.



골드(@stylegold)의 이벤트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프로젝트설명보팅
『오마주』숨겨진 글 발굴하는 프로젝트3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안할수도 있어요.^^--
『환영합니다』신규유입 스티미언을 환영하는 프로젝트20%
『내 글좀 봐줘』스스로의 글을 홍보하는 프로젝트10%
『주간어워드』한주의 이벤트에 대한 추가 보상10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안할수도 있어요.^^--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안할수도 있어요.^^--

해당 프로젝트는 조제리(@clayop)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 후 추가 된 소식..

2018.04.20 19:01:01

『주간어워드』 시상식 3차 발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순위아이디보팅수보팅율
1등@kyunga58풀보팅
2등@sitha32풀보팅
3등@zzing25풀보팅
4등@ghdcks102450%
5등@choim2350%
6등@haveahappyday2230%
7등@ai1love530%
Sort:  

더 많은분들이 보셔야 참여도 많이 하실 것 같아 참여댓글 1빠로 달고 갑니다! 😊

지금껏 몰랐던 동사의 맛

1등 입니다. 윗쪽자리에 모실께요.^^

지난 오마주 프로젝트였던 경아님의 @levoyant님 글 발굴하신 글을 읽어보게 되었어요. 새삼스럽게 정말 좋은 프로젝트란 생각이 드네요.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armdown 님과 현실화 시켜주신 @stylegold님께 감사 말씀 전합니다 ^^

(아, 회의실 5시간 탈출도 축하(?)드립니다 ㅎㅎ)

오호~~ 이렇게 텅빈 공간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피곤피곤 오늘 야근 분위기 입니다.

텅빈 공간 ㅠㅠ
아까 저도 포스팅했는데 보팅만 해 주시고 한동안 아무도 댓글을 달지 않으셔서 그 텅빈공간을 경험했던터라.. 일부러 빨리 댓글을 드렸습니다 ㅎㅎ
물론 제 글이 댓글을 다시기에 좀 마음아프셨을 수도 있을것 같아 이상하거나 속상하진 않았습니다만, 앞으로 슬픈 글을 올릴때는 마음의 각오를 해야겠단 생각은 했습니다.

야근이라니 하기도 전부터 지치시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

오늘 날씨도 좋고 맑아서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는데.. 이놈의 회의가 저를 지치게 하는군요. 아주 우리 귀여운 후배 덕분에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지경입니다.^^
여기의 댓글은 하하 전혀 괜찮습니다. 지금 현실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 상태라 조금은 정신이 없네요. 포스팅 천재 싱키님의 글을 보며 맘에 위안을 삼아야겠군요.^^

헉.. 제 글을 읽고 위로가 되시는게 아니라 더 우울해 지실까봐 걱정이 됩니다 ㅠㅠ
나중에 좀 마음이 편하실때 읽으시는 편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ㅠㅠ

씽키님 감사합니다ㅎ 널리널리 퍼져나갔으면 좋겠어요 :-)

저도 경아님과 같은 마음입니다 :D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ㅎㅎ 저는 그만큼 좋은 글은 아직 쓰지 못해서 패스하겠슴다!

감사합니다.!! 민율님은 이미 많은 분들의 좋은글을 소개하고 계시잖아요.^^

좋은 프로젝트 정말 많이 하시네요!

좋은 프로젝트인데 참여율이.ㅋㅋ

처음 참여합니다.
가입인사 후 첫 게시글이였네요.
나의 물생활.
https://steemit.com/kr-pet/@haveahappyday/bjrfm

스팀잇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하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살짝 응원만 하고 갑니다..
아직 글들이 너무 미약하네요^^

응원감사드려요!
오마주는 본인이 아닌 다른 분의 글을 발굴해도 된답니다.^^

골드님의 멋진활동 항상 응원합니다~~^^

항상 오셔서 응원해주시니 더욱 감사드리죠~

오마주 제가 없는사이 한번 더 했나봐요 골드님
벌써 3회라니요ㅠㅠ 한번 놓친듯
오늘은 이벤트 응모 포스팅했지용 :)
https://steemit.com/kr/@zzing/3

다른 이벤트와 맞추기 위해서 1회는 내 마음속에서 했습니다. ㅋㅋ
이번에도 참여 감사합니다.

앗 그럼 한번도 안빠진거네
오마쥬 짱좋아^~^히히

감사감사!!

좋은 이벤트에 항상 감사드리며 미약하나마 리스팀하고 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감사합니다.!!! 리스팀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100.88
ETH 3526.7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