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천방지축 우여곡절 칸의 일대기 (스크롤 압박 주의, 포스팅양 진짜 많아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캣팜입니다.

이 글은 @stylegold 님의 오마주 프로젝트 에 의해 재 탄생한 글입니다.
원문인 천방지축 우여곡절 칸의 일대기 에서 요약, 발췌한 글입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쉽게 보실 수 있게 80% 이상 원문을 인용하며, 문제될 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image.png

녀석과의 첫 만남은 크리스마스가 지난 12월 28일 이었습니다. 지인분의 소개로 가정 분양을 받게 된 녀석을 데리러 간 첫 날, 온 집안을 제 것 인양 열~~심히 뛰어다니는 녀석을 보고 한 눈에 반하지 않을 사람을 없었을 거 에요.
녀석을 처음 본 순간, 몽골 대제국을 활보한 징기스칸 의 기상이 느껴졌고 녀석의 이름은 이 되었습니다. 징기스칸처럼 용맹해지고 남자답게 멋있게 자라라는 마음가짐과 함께...
이름을 지어줬으므로 이제부터는 ‘녀석’ 이 아닌 이라고 언급할게요 😀

여기까지는 칸이의 분양에 아무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실은 문제가 한 가지 있었어요. 제가 데리러 갔을 때 이미 칸이는 피부병링웜이라는 병. 을 앓고 있었거든요. 귀에도 진드기가 있어서 검은 귀지가 나오고 있는 상태였고 피부병 때문에 털은 듬성듬성 나 있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주인분께서도 고양이를 처음 키우는 거면 피부병을 감당하기 힘들 수 도 있다고 처음엔 만류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만났을 때 전 이미 칸이에게 마음을 뺏긴 상태였고 아프다고 남겨두기엔 그 작은 아이를 버리는 것 같은 기분 이 들었어요. 이것도 묘연이라 생각하고 데려오기로 결심했답니다.
사실, 그 당시에 저는 고양이 피부병이 심각한 일인 줄도 잘 몰랐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부분도 있었어요. 바보는 용감하댔나.

image.png

집에 데려오고 며칠이 지났을까요. 털은 점점 더 빠져서 500원짜리 동전 크기로 구멍이 듬성듬성 뚤리고, 검은 귀지는 귓속뿐 아니라 귓바퀴까지도 나오더니 이제는 귀 밖으로까지 떨어질 정도로 나오더군요.

솔직히 겁이 났습니다. 무서워지더라구요.
저는 고양이는 처음 키워보는 상태였고, 귀엽고 예쁘다는 생각만 해왔지, 아플 거란 생각은 절대 못해봤었거든요. 더군다가 링웜은 사람한테도 옮는 병이어서 엎친데 덮친 격으로 제 팔에도 피부질환이 생겨 병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칸이 에겐 아직까지 미안하지만, 칸이를 원망하기도 했습니다.

왜 내가 아픈 애를 데려와서 이 고생을 하고 있는 거지?

여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이젠 미안해지더라구요. 무슨 감정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막 세상에 빛을 보기 시작한, 말도 못하는 어린 녀석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 저한테 원망을 받아야 하는 걸까요.

그때부터 저는 링웜과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절대, 맹세코 칸이를 건강하게 만들어서 행복하게 지내겠다.!!! 😤

image.png
당시에 칸이는 너무 어려서 주사를 맞기도 힘든 상황에, 먹는 약도 독할 수가 있었고 무엇보다 동물병원 가는 것 자체에 애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해서 직접 케어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image.png
알파헥시딘이랑 증류수를 사서 소독약을 만들어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소독하고 무좀약을 발라주고 케토코나졸 샴푸로 일주일에 2번 정도 약욕을 해주어 관리했습니다. 귀 세정제로 귀 청소도 꾸준히 해줬어요.

몇 번을 재발하고 몇 번을 치료했는지 이젠 기억도 안나네요. 그냥 일상이었어요.
온 집안에 메디록스나 크린덱스 같은 살균제를 분무기로 뿌려주고, 칸이가 있었던 모든 물건들은 일광건조 시켜주는 일을 반복했어요.
제 일상이... 그냥 모든 것이 칸이 위주였고, 하루하루가 링웜과의 전쟁이었습니다.
자묘들이 먹을 수 있는 피모 영양제도 사서 먹이고 수차례의 전투 끝에...

마침내, 승리하였습니다.
ㅠㅠㅠㅠㅠ

image.png
그렇습니다. 제가 바로 ‘Cat Pharm’입니다. ㅠㅠㅠ

후아~ 이건 뭐 [칸이 일대기] 가 아니라 [링웜 치료기] 네요.

그런 제 노력과 정성을 아는지 잘 때는 항상 제 옆에서 자고 졸졸졸 따라다니는 개냥이가 되었어요. ^^ 제 주위 분들이 참 부러워했답니다.
image.png
링웜은 모두 완치되었고 이제 행복한 날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한 가지 문제가 더 남아있었네요. 링웜에만 정신이 팔린 나머지... 저희 아부지가 고양이를 싫어하신다는 점을 깜빡하고 있었지 뭡니까. 허허...

처음 자취방에서 본가로 칸이를 데리고 간 날, 아부지께서는
“털 날리는 짐승을 왜 데리고 오냐!” 라고 하시며 버럭 하셨습니다.
‘아, 큰일 났다.’ 라고 생각했는데 칸이를 직접 보시더니... 만져도 되냐고 하시는 겁니다. ?_?

생각보다 쉽게 해결됐어요. ㅋㅋ 어쩔 수 없습니다. 칸이는 귀엽거든요. 😽😽

항상 현실은 최악으로는 치닫지 않고 고민거리의 가장 큰 문제는 공포감인 법.
실제로 맞닥뜨리면 생각보다 잘 해결되더라구요 ^^

어느 날 갑자기 아부지가 칸이 신나게 놀라고 ‘캣타워’도 사 주시고, 매일 아침 캣타워 청소하시는 게 아부지의 하루일과가 되었어요.
image.png

칸이가 자고 있으면, 배 까고 차면 배탈난다고 휴지로 아빠가 덮어주신 사진입니다.
image.png
아부지 ㅠㅠ ㅎㅎ

지금, 칸이는 우리 가족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으며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어요. ^^ 한 때 사랑을 너무 많이 받아먹고 뚱냥이 가 되었지만.. ㅋㅋㅋ
image.png
뚱냥이 시절 최대몸무게가 5.3kg 정도였어요. ㅎㅎ

저는 뚱냥이가 된 칸이도 좋아라 하지만, 혹여 건강이 안 좋아질까봐 운동도 하고해서 지금은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ㅎㅎ
image.png
중성화 수술 이야기랑 칸이와의 에피소드들을 다 얘기하면서 칸이의 일대기를 다루려고 했는데, 이거 쓰다보니 장편소설이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라 ... 😖😖
이쯤에서 슬슬 마무리해야 될 것 같네요.

칸이 와의 만남부터 제 삶은 많이 변했습니다. 작은 생명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도 다시금 깨닫게 되고, 밖에서 힘들고 화나는 일이 있어도 집에 와서 칸이 애교 한방이면 다 풀리는 제 모습을 보면서 화를 다스리는 법도 배웠어요. 화가 날 때면 휴대폰을 켜고 앨범을 들어가서 칸이 사진들을 봅니다 ㅋㅋㅋ
image.png
칸이 와 함께 하며,
나보다 작은 이들에게 사랑을 주는 법도 배웠습니다. 중간에 힘든 시기가 있었던 만큼, 더욱 정이 들었고 더욱 서로를 이어주는 끈이 튼튼해졌습니다.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칸이에게 해주지 않았던 말이지만,

녀석이 제 말을 알아들을 수 있다면...
나와 인연을 맺어줘서 고맙다고, 마음 속 깊이 애정한다.
라고 꼭 말해주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도 감사함을 표합니다. (- -)(_ _) 😍
image.png
꾸욱 !!! ㅎㅎ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오마주 프로젝트를 참여하면서 느끼는 점은 과거에 정성들여 쓴 포스팅을 다시금 꺼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점입니다. 제 기억에 이 포스팅을 쓰는데 삼일이 걸렸던 것 같네요. 하루만에 확 다 써버린게 아니라 조금씩 옛 기억을 추억하면서 글을 써내려갔었어요.

정말 열심히 쓴 글인데 많은 분들께 보여지지 못하고 묻히면 정말 마음이 아프죠. 그런 부분에서 오마주 프로젝트는 죽어버린 포스팅에 생명의 숨결의 불어넣어주는 프로젝트라 생각하며 개인적으로 이러한 기회를 제공해주신 @stylegold 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image.png

Sort:  

Hello @ghdcks10 , I was designed to give advice to "steemit" users.

I recommend to increase this;

The most winning bid bot in the last 24 hours is "upme"

You can enter "steembottracker.com" to find more offers.

You can make "Resteem" and advertise to the followers of the whale accounts.

"Resteem Bot" for you;

@byresteem

끄아아앙... 칸이 정말 귀엽네요. ㅜㅜ

히히 감사합니다 ㅎㅎ 애교가 많아 더욱 귀엽네요 ^^

ㅋㅋㅋㅋㅋㅋ 맞는 심장이가 너무 귀엽다 ㅋㅋ

직접 케어도 힘드셨을텐데~~수고하셨어요
아코 다행히 건강해졌다니 제가더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incu 님 오랜만에 봽네요 ~ ^^ 지금은 완전 건강합니닷 ㅎㅎ

와~ 정말 너무 너무 귀엽네요

전 고양이보다 개를 좋아하는데, 아들도 개를 좋아해서 개 한마리 키우려고 생각중인데 갑자기 아들이 고양이가 더 좋다고 하네요.

길 가다가 길 고양이한테 밥 주고, 고양이 키우는 식당에 다녀온뒤로 고양이가 쑥 맘에 들어졌나 봐요

그러더니 갑자기 고양이 키우자고 하네요 ㅋㅋㅋ

아이공 ㅎㅎ 아드님이 마음씨가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ㅎㅎ
저도 고양이와 동거(?)를 강력 추천합니다 !! ^^

고양이가 불쌍하게 됩니다 ㅋㅋㅋ

맨날 안고 다닐듯 ㅋㅋㅋ

스크롤 돌리다 손가락 뿌러질 뻔... ㅎㄷㄷ

후덜덜 정성이 너무 과했던건가요 ㅎㄷㄷ ㅋㅋ 참 열심히 썼던 포스팅입니다 ~ ^^

아버님의 휴지 이불 센스 정말 대단합니다.ㅋㅋ
링웜 치료기 ㅋㅋ 잘봤습니다.


『오마주』 프로젝트 3차에 참가되셔서 3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보팅수가 높은 글 저자 7분께 풀 보팅 지원해드립니다.^^

ㅋㅋㅋ 덕분에 배탈없이 잘 지내고있습니다 !! ㅎㅎ 읽어봐주셔서 감사해요 ~^^

잘보고 가요.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 ^^

estherkim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stherkim님의 [20180416][18회차] 행운의 7인 당첨자 발표

...입니다.~!
1 hee4552
2 phuzion7
3 ganzi
4 shinrip
5 ripnews
6 ghdcks107 choim
오우 주사위 운빨이 좋은 분들이 있네요. ganzi 님은 지난회차 3등 당첨자신데. 이번엔 ...

으 꾹꾹이 ㅠㅠ 기엽

냥이는 꾹꾹이죠 ㅠ ㅋㅋㅋ 근데 요즘은 잘 안해줘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