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나즁에 또 그려드릴게여

마..마음의준비를 ㅋㅋㅋ

P님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살롱이 시작되나요 ㅎㅎ 그때에는 제가 꼭 있을 겁니다. 암튼 복닥복닥한 시간 잘 즐겨주셔서 감사하고 불소소 다음 행보도 기대할게요~~ 휘리릭~

멀린님~계속 일하고 계셔서 자주 못뵈었네요. 열심히 살롱을 고민하고 만들어나가볼 생각입니다. 멀린님 덕분에 좋은 경험이었어요 :)

모든 셀러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 ) 앞으로 자주 이런 행사 열어주셨으면 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행사들이 더 활발하게 많아지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고생많으셨어요!!+_+

크리스정님도요!! :)

본격 살롱의 시작,,,ㅎㅎㅎ우선 이번주 방송 준비하러 편의점 좀 다녀올께요,,,ㅎㅎㅎ

ㅋㅋㅋㅋ저도용 (와그작왁그작)

@bombom83 님과 함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어요. 이번에는 정신없었고 다음에는 레트로 책을 찾아가야겠어요. ^^

그 책을 제가 이번에 챙겨왔어야하는데ㅠㅠ다음기회를 또 기다려야겠네용 ㅎㅎ 하늘님 아프신데 고생많으셨어요!!

아, 우리 다음에 또 함께 하나요? 봄봄님과 포함해서 모두와 함께 쭉 갈 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이 드는데요?

제가 여력이 될 때 할 수 있는 것들을 말씀해주시면 언제든요!! 하늘님도 살롱에 꼭 와주시기에요!!ㅋㅋ

저는 살롱에 참가한다면... 개인적인 참가 겸... 살롱에 대한 지원(기술지원 및 기타지원)으로 참가할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저도 생계에 지장받지 않는 선이라면 가야죠~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불소소로 뒤늦게 엿보고 가야겠네요. ㅎㅎㅎ

아직안썼습니다. 이제 쓰려구용!!ㅎㅎㅎ

라디오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