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야... 기분이 이상해... (KAIKABURI Shell Figures)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DSC03321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최근 로또같은 대박사건이 발생했어요! 제 지인분께서 제게 $1,000 내외에서 올인원PC를 하나 주문해 달라고 부탁을 하셨는데요. 폭풍검색끝에 Best Buy에서 괜찮은 모델을 찾아서 주문을 하려고 보니, 같은 제품이 동일한 가격으로 Ebay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Seller도 Best Buy였고요. 마침 이베이에서 10% 벅스 적립행사 중이라 제 어카운트로 적립금 챙기고 주문했지요. 그렇게 수고비까지 받고 PC를 넘겨 드렸습니다.

그로부터 한달 정도 뒤, 까마득히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Best Buy 본사에서 주문서와 배송번호가 하나 도착했어요. 하도 스팸메일이 많이 와서 무시했는데 며칠 뒤 똑같은 PC가 배송되었습니다. 뭐지? 놀라서 페이팔을 검색해보니 빠져나간 돈은 없고... 일단 잘 보관하고 있었는데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2018-10-28-일 오후 1-23-10.jpg

요약하면 "실수로 잘못 보냈으니 선물로 가져라! 미안!"

대 to the 박!!! 싸랑해요. 베스트바이! 평소 착한일을 많이했더니 하늘이 감동을 하셨나봐요. 하하하!! 이거 팔아서 나중에 스파업이나 해야겠습니다.ㅋㅋ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기분이 좀 이상해지는 피규어를 소개할께요.(응?) 오늘은 부자연스러운 연결이지만 아이돈 케어... ㅎㅎ



KAIKABURI Japanese Shell Figures
소라소녀 카이카부리(カイカブリ)



이번 제품의 제목은 카이카부리(カイカブリ)로 '조개(貝카이)' + '뒤집어쓰다(被る카부루)'. '조개 뒤집어쓰기'라는 뜻입니다. 우리말로 의역하면 '과대평가하다', '바가지쓰다'라는 이중 의미의 언어유희라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 부제로는 "You overestimate me too much."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해석하면 '과찬의 말씀입니다.' 인데... 그냥 저는 간단하게 소라소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작년 6월, 전5종 200엔 가샤폰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03 copy.jpg

순백의 소녀를 삼키고 있는 건지 숙주삼아 씨를 뿌리고 있는 건지 모를... 뭔가 아스트랄하고 그로테스크한 작품입니다.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소녀를 삼키고 있는 생명체들은 왼쪽부터 갯우렁이, 붓고둥, 앵무조개, 왕우럭, 나사고둥 입니다.

이걸 만든 의도도 궁금하지만 구입한 저도 이상하긴 매한가지... 좋게 해석하자면 길리안 초콜릿 파먹는 소녀 정도?ㅎㅎ 누가 기발한 스토리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03 copy2.jpg

뭔가 기분이 묘하죠? ㅎㅎㅎ 좀 크다 싶은 베이스는 분리가 가능하지만 돌기가 다리쪽에 있어 단독 자립은 안됩니다. 뭐 돌기가 아니더라도 가분수 구조상 자립은 불가능합니다. 안내지에 거울보는 이미지컷이 있어 비슷하게 따라 찍어봤습니다.

05 copy.jpg

05 copy2.jpg

05 copy3.jpg

05 copy4.jpg

05 copy5.jpg


어항에도 한번 넣어봤습니다.
06.JPG

소라껍데기를 좀 더 리얼하게 재도색 의뢰해 보고 싶네요.

DSC03321 copy.jpg

뭐지? 징그럽지만 아름다워... 이세상 피규어가 아닌 것 같아...


오늘의 짤
대참사!
9d202156459a9347f185cdbdfbe5e518_uAFsh89rcF7Z2jjFSrdG5bgj.gif



오늘보니 팔로워가 1,000명이 되었네요. 팔러워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침 기념 이벤트처럼 스팀잇 커버이미지를 무료 배포중에 있으니 많이들 받아가세요.

2018-10-26-금 오후 6-33-32.jpg

Steemit에서 받기>>>
Busy에서 받기>>>

아... 그리고 혹시라도 프로필 사진으로 아래 이미지 사용하고 싶으신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파일 만들어 보내드릴께요.^^

2018-10-29-월 오후 12-39-12.jpg

디자인은 되어있으니 칼라만 정해서 주시면 바로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이 두가지니 선착순 두분이 되겠네요. 아이디가 D로 시작하시거나 D자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잡다하게 할말이 많네요.ㅎㅎ
아래 이미지는 선으로 연결해서 좋아하는 코인을 그려보는 SNDBOX 미션입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이걸 택했어요.ㅋㅋ Doge Coin!
dogecoin.png

귀엽나요?ㅋㅋ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1.개들의 만찬
■ 2.고양이 만찬
■ 3.닭들의 만찬
■ 4.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5.스탬프 움짤만들기
■ 6.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7.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 8.전구합성놀이
■ 9.스팀지폐만들기
■ 10.이중노출 고양이의 꿈
■ 11.빨간미니언
■ 12.곰돌이 캐릭터
■ 13.울버린(로건) 책표지
■ 14.Promisteem 로고
■ 15.한글아놀자
■ 16.HOLDEM 대문
■ 17.Mr. Sunshine 포스터 합성

■ 0.상업용무료폰트소개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 좋아요

이제 디클릭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매번 1달라 넘기기가 힘들었는데 디클릭이 올 때마다 뿌듯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thekiwifi.com/%ec%9d%b4%ea%b2%8c-%eb%ad%90%ec%95%bc-%ea%b8%b0%eb%b6%84%ec%9d%b4-%ec%9d%b4%ec%83%81%ed%95%b4-kaikaburi-shell-figures/

Sort:  

이거슨 소라아오.!!!

그래. 이런 댓글을 기다렸어.... 형을 위해 바칠께!

저희 모두 키위님을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역시 형은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ㅎㅎㅎ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겟지만 보팅~

역시 주사위가9가 나온게 그냥나온게 아니야.

컴퓨터 대박!!!
그런 일이 있을 수도 있네요!!
복권은 아쉽지만 컴퓨터라도^-^;;;

네. 복권이 가고 컴퓨터가 왔네요.ㅎㅎ

대박이네요. 일부러 키위파이님인줄 알고 홍보차 준듯ㅎㅎ

이번건 진짜 신기하네요. 우렁각시같은 컨셉인건가.

하하. 베스트바이를 디클릭으로 모셔오고 싶네요.^^ 우렁각시도 말이 되네요. 조개에 숨어있다가 나타나는...ㅋㅋ 머리만 숨기면 다 숨은 줄 아는 걸까요?

소라게인가요? ㅎㅎㅎ

오... 이리저리 옮겨다니는 소라게 인간버전으로 봐도 되겠네요.ㅎㅎ 다른게 있다면 살아있는 소라를 상대로 한다는거...ㅋㅋ

ㅎㅎㅎ

^_^ 우와~ 컴퓨터 대박이네요... 부럽. 도지코인도 너무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닷마에스트로님!^^

@kiwifi 님, 스팀잇 1,000 팔로워 축하 드립니다.
평소에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무료 스팀잇 커버 이미지랑 대문 제작등 좋은 일 많이 하시다 보니까 복이 쌓여서 상으로 PC 를 선물로 받으신 거에요.

소라 소녀들 너무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믿고 더 열심히 재능기부하겠습니다.하하.

네. 감사합니다. ^^

1000 필로워 축하선물로 베바에서 1000불짜리를 선물했나봅니다 ㅎㅎ
1000팔로워 컴퓨타 모두 축하드립니다 ^^

아... 그게 그렇게 연결되는 거였네요. 하하.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와이이!!!

리...얼리?

PC도 커버 이미지도 그리고 하마도 대 to the 박이네요 ㅎㅎ

하하. 감사합니다. 손키님도 커버이미지 심심하면 한번씩 바꾸세요.^^

우울한 굴소년..의 소녀 버전 같은 ㅎ 피씨 대박 축하.

땡큐!! 팀버튼 영화로 만들어 주면 좋겠다. 저 소녀들 찬조출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