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에 보내는 30 SBD.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작성한
steempayco for uganda
이어서 작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yohan2on 님과 계속해서 스팀챗을 했습니다.

제가 영어가 서툴러서 표현이 어색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정확한 의도를 받아 주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맨 처음 5 SBD 의 QR코드를 받았고,

제가 30 SBD 지원 하고싶다고 의사를 표하고
다시 QR코드를 받았습니다.


image.png


확인 후

컴퓨터를 켜고 보낼 준비를 해봅니다.

링크가 날라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도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날라왔는 것만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이렇게

steempayco 를 통해서 우간다에 계신 @yohan2on 님께
30 SBD 를 발송했습니다.


image.png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사용해달라고 부탁드렸고
후에 사용한 포스팅을 올려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이제 @yohan2on 님의 몫에 달렸습니다.

우선 제가 이렇게 사용 한 이유

제가 작성한 글의 보상으로
우간다에 계신 분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크지만,

암호화폐의 실물경제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함과

#steempayco 를 통해서 국적이 같지 않아도

화폐로 바꿀 필요없이 ,
환율 신경 쓰지 않고
수수료 또한 없이 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시 한번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steempayco for uganda


위 포스팅의 보상 STEEM , SBD 는 uganda 측에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STEEMPAYCO





Sort:  

우간다에도 스팀을 전도하셨군요! ㅎㅎ

뭐 제가 스팀을 전도한건 아니구요...ㅎㅎ
먼저 사용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바로 또 갑늬드... ㅎㅎ

@ukk@promisteem과의 자유주제 약속 1/3만큼 보팅&리스팀하러 왔습니다~ 좋은일 앞장서서 하시는 모습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ㅎㅎ
(보다 빠른 보팅을 위해 @promisteem 멘션/태그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젤님 문 하나를 활짝 여신것 같네요!
멋지십니다~~~

아닙니다.
문 열어주신거에 그냥 숟가락만 올린... ㅎㅎ

존경스럽습니다!! 지젤님!!!

아닙니다 ㅜㅜ 지누킹님이 더 대단하신걸요

대단한 일을 하시네요.
별거 아니지만 풀보팅을 드립니다

아닙니다.^^ 저도 저만의 도전을 해보는 것입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우간다에서 좋은데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스팀도 점점 널리 사용됐음 좋겠습니다.
tip!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저 또한 우간다에서 정말 좋은데 사용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i @ukk!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knight4sky!

@tipU voting service | For investors.

멋져요~
응원을 담아
제 미약한 풀봇..ㅋㅋㅋㅋㅋ

스팀아 좀 올라라~~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해서 좋은데 쓰이길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런 곳이 오히려 우리나라보다 더 필요한 곳이라 생각하는데 아마 빠르게 성장하지 않을까요?

정말 우리나라보다 더욱 더 필요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 빠르게 성장 할 수도 있지만 ,
생각보다 우리나라처럼 보편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부익부 빈익빈이 발생 할 가능성이 더 크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멋진 일을 하시네요! 지젤님!!~ ^^ 스팀페이코를 이리도 사용할수 있군요!~ 저도 좀더 관심을 가져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저 또한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