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for uganda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가만히 있다가 생각난게 있어서 실천에 옮겨보려고 준비중 입니다.

저는 항상 #steempayco 태그를 들어가서
어떤 분들이 사용을 했나 찾아봅니다.

둘러보던중에 눈에 들어온 하나의 포스팅..

steempayco presentation slides ready for tomorrows Uganda Steem meetup

@yohan2on 님은
우간다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스티미언 이었습니다.

찾아보다 보니 @bramd 님께서도 스팀파워를 임대 해주시고 계셨습니다.
항상 여러방면에서 도움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포스팅을 요약 하자면,
스팀페이코를 우간다의 스티미언들에게 소개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소개를 하는데 도움이 되시라고
제가 만든 스팀페이코 튜토리얼링크를 댓글로 남겨드렸고,

따로 스팀챗을 남겼습니다.
(비록 짧은 영어이지만..)




나는 포스팅을 봤습니다. 그리고 내가 돕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에 내가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스팀달러를 보내면

그들을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나는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우간다를 도와주길 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슨 좋은 일을 했는지 말해줄 수 있습니까?




어쩌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을 거라 생각도 들었습니다.

스팀챗의 대답이 올때까지는 섣부르게 행동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돕고자 하는 저의 취지를 먼저 생각하고 싶습니다.

긍정의 답변이 온다면 ,

제가 @swsw3073 과 하고있는 R.steemit 의
남은 금액 14,000원을 SBD 로 변환 할 생각이고,
제가 소량의 SBD를 더해서
스팀페이코 를 통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

#promisteem의 자유주제를 통해서

이 포스팅으로 얻은
보상 STEEM 혹은 SBD 를 @yohan2on 님께 보낼 생각입니다.

저희에게는 $10 , $20 , $30 는 얼마 되지 않는다고 느끼겠지만,
그쪽에서는 크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좋은 일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STEEMPAYCO





@yohan2on 님에게 긍정의 답변이 왔습니다.

image.png

image.png


#promisteem 을 통해 1.5 SBD 를 보냈고 ,
이 글의 보상은 우간다의 @yohan2on 님에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일에 쓰이길 바라겠습니다.



Sort:  

화~!이~~!팅~~~!!!!

감사합니다.^^

멋짐 다른 말은 필요 없네요.

감사합니다.
많은것을 해보고 느껴보겠습니다.

솔직히
글읽으면서 이해가 안되는 일인입니다..TT
분명 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거같은데...

넘 아쉽네요...

그냥 끄적여봅니다.
아쉬워서 ㅋㅋ

어떤게 이해가 안가시고 아쉬운 부분이신지 궁금합니다.

응원합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yohan2on 님의 블로그를 잠시 둘러봤는데 굉장하신 분이네요.
$10은 제가 이틀 동안 연명할 수 있는 금액!ㄷㄷ

그들은 한달을 연명할지도... 쿨럭... ㅋㅋ

문문! 멋진 일을 하십니다
응원해요^^)! 좋은일 하시는거 다 되돌려받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저 또한 좋은 일이 될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

멋진 일입니다 Steemit을 통해 많은 일을 할수 있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이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promisteem
이 글은 페이아웃 되는 7일 뒤 9월1일에
보상받은 STEEM , SBD 를 @yohan2on 님에게
우간다에 좋은 일에 쓰일 수 있게 기부 합니다.

아 정말 멋진일입니다!!! 그분도 긍정적으로 받아주시니 다행이네요!!
지젤님 복 받으실거에요!!!

ㅎㅎ긍정으로 받아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이러다가 나중에 우간다 갈지도.. 쿨럭 ㅎㅎㅎ
긍정으로 받아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영어가 짧아서.. @yohan2on 님이 정확히 어떤 일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이 칭찬하시니, 좋은 일일거라 생각됩니다.
일단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생각한거보다 좋게 받아들여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