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dodoim (87)in #steem • 3 hours ago 노랗게 익은 살구 며칠전에는 익지 않은데 지금은 잘 익은 살구가 맛있다. 누군가가 반이상 살구를 따갔다 먹음직 스럽게 익은 과일을 보니 먹고 싶었나봐요 맛도 못볼까봐 새벽에 일어나 살구를 따 왔다 세미나에 갈 간식 봉투에 두개씩 넣었다 추억을 맛있게 먹기를....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