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덟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cheongpyeongyull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DQmXbqrumdkGnWpTrNmCFpe1JVo326i5qvUo6eUvvGRuHf9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https://steemit.com/sinadp/@sochul/si-new-artist-discovery-project-launched-si
이러한 생각은 얼마 전 명성도 69를 달성하게 되면서 더욱 굳어졌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여덟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cheongpyeongyull님 입니다.


Screenshot_20170629-164513.jpg

이번 작가분은 꽁꽁 숨겨놓고 저만 보고싶은 분입니다.
그러나 하루라도 빨리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이 상반된 마음은 또 뭔지..

경기도 청평에 거주하신다고 밝히신 @cheongpyeongyull님은 그림이면 그림 글이면 글 무엇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포스팅을 올려주시고 계십니다.

그럼 맛뵈기로 @cheongpyeongyull님의 그림 몆 작품을 보여드립니다.

Screenshot_20170629-164904.jpg

Screenshot_20170629-164652.jpg

Screenshot_20170629-164832.jpg

  • @ cheongpyeongyull님 허락도 없이 작품을 포스팅하여 죄송합니다.

그러나 이런 작품이 다가 아닙니다.
그림으로 표현한 이상의 정감있고 때로는 웃음을 자아내는 자연스러운 글들로 인해 더욱 마음에 담아두고 싶은 작가이십니다.

이미 @cheongpyeongyull님을 알고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셨다면 당장 팔로우 하시어 제가 느꼈던 이 감정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1

  • 신규 스티미언들의 증가속도가 높아져 1주일에 한 번 선정하기로 한 계획을 수정하여 1주 2명의 작가를 선정하는 것으로 속도를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사항 2
20170629_163709.png
6번째 신규작가인 @snow-airline님의 글 보상이 16시간내에 집행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나올 보상액은 100% 해당 작가에게 보내드립니다.


제 대문의 이미지를 통일하고자 사용한 오늘의 대문은 오렌지색입니다.
제 대문의 이미지가 오렌지색이라는 것은 해당 글 보상액 수익은 100% 다른 분에게 지급함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에서 사용합니다.
*해당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상기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금까지 클 수 있었기에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니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심하게 말하면 제 맘 입니다. 커뮤니티에 큰 도움이 되는 분을 선정하여 제가 포스팅하고 소개글 수입을 전액 드리고 있으며 그 분의 글을 리스팀 하고 100% 파워로 보팅하는 것이 친목질이라 생각하신다면 그렇게 생각하는 분 마음입니다.
하지만 저는 앞으로도 제 믿음대로 행동할겁니다.
현재까지 선정자 모두 단 한 번도 얼굴 뵌 적 없는 분들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선정대상자

Sort:  

햐....!!
아롬댜움 밤이에요...^^
정말 감사 합니다
술시가 되어 청평 지인들과 한잔 쭈욱 하고 왔는데 ....^^
sochul 님께서 상을 다 주시구....허리 한번 크게 접습니다..!!
"꾸-뻑..!!"

sochul 님께 감사 드리며 공짜는 왜 이리 더 기분 좋을 까요.
님의 노력과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올림니다.
이제 저도 이곳의 일원으로 더 노력하여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새롭게 선정되신 작가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더 좋은글 많이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 그리고 소철님 저를 신규 작가로 선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그전에는 글을 아무리 열심히 써도 보상액이 10도 안되는 날들이 많았는데 소철님 덕분에 요즘은 글 쓰는 맛이 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별 대단한 일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snow-airline님과 같은 말씀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

✈ 저 같이 힘 없고(?) 빽 없는 뉴비에게는 소철님의 작가 선정이 정말 큰 힘이 되거든요. 글로만 먹고 살수 있는데 그런 힘을 주셨으니 정말 감사하죠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이런활동을 하시는분이 많아질수록 이 커뮤니티는 견고해질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yull님 그림은 정말 좋더군요^^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선정된 작가님도 내공이 보통이 아니시군요. 당장 가서 응원을 해드려야겠네요. 이렇게 좋은 기획으로 kr 커뮤니티에 긍정적 영향을 불어넣어주시는 @sochul 님께도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cheongpyeongyull 님이 선정된 걸 축하드립니다.^^
저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ㅎ
sochul 님 응원드립니다^^

오~~~ 제가 늘 보는 분이 나와서 좋아요~!!

소철님 좋은일 감사드립니다

나오늘 보상받아 다주거쓰 너무맘에드네요ㅎㅎ

좋은일하시내여

재주꾼이신데요!!
저도 즐겁게 읽어볼 기회였습니다..

@cheongpyeongyull 님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

매력적인 포스팅을 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