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megaspor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1497057885571.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https://steemit.com/sinadp/@sochul/si-new-artist-discovery-project-launched-si
이러한 생각은 얼마 전 명성도 69를 달성하게 되면서 더욱 굳어졌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네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megaspore님 입니다.


Studio_20170616_010707.png


@megaspore님에 대한 소개가 너무 늦은것 같아 오히려 제가 죄송스러울 정도입니다.
언제나 본인만의 필체와 아름다운 감성으로 자신만의 글을 조용히 풀어나가는 글에서
'아~ 이 분은 정말 작가라고 불리울 만한 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 또한 스팀잇을 하면서 무척이나 잡다한 글로 스팀잇을 시작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그저 이 내용 저 내용 말도 안 되는 내용을 집어넣어 글을 썼던 때가 있었지요.

이러했던 저의 글에 비해 @megaspore님의 글을 읽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듯해집니다.
이 글을 빌어 한 아이의 엄마이자 진정한 작가인 @megaspore님을 팔로우하여 멋진 감성 얻을 수 있는 글 같이 공감하시기를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megaspore님 ^^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스팀의 가치가 올라감에 따라 상금은 변경하여 운용할 생각입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상기 특전을 진행토록하겠습니다.

추가사항 1

  • 신규 스티미언들의 증가속도가 높아져 1주일에 한 번 선정하기로 한 계획을 수정하여
    1주에 2분의 작가를 선정하는 것으로 속도를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사항 2

Sort:  

소철님.점점 더 멋있어 지시는데요.^^

어이쿠 @lifewordmission님이 이리 보아주시니 기분이 째지는데요.(이런말 사용해도 되나?🤔)

다른 이들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이 제
자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어 좋기만 합니다. ^^
감사한 댓글 고맙습니다~

아이고~~~~ sochul님~~~~ 언제나 힘을 주시는 댓글로 저를 방방 뛰게 만들어주시더니 저.... 지금은 하늘에 올라가 있어요... ㅋㅋㅋㅋㅋ 부족한 글을 이렇게 아름답게 포장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어디다 몸을 둘지 몰라서 우선 하늘에 올라와 있어요~ㅋㅋㅋ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있으련지...ㅎㅎ 몇몇분이 소철님의 소개로 블로그를 찾아와주셨다고 해서 들어와봤는데 제가 네번째 신규작가로 선정되었군요....!!!!!! 너무나 너무나 저에게 큰 영광입니다!!!!!인생을 살면서 힘이 되는 더 좋은 글로 보답하는 수밖에는 없겠지요~~~~~~!!!!! sochul님~ 감사 또 감사 드립니다!!!!! (//∇//)\

너무나 당연한 일인데 이렇게 감사하다 말씀해주시니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아무쪼록 더 많은 분들이 멋진 @megaspore님을 팔로우 하셔서 정말 좋은 글이 많이 읽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 소철님의 새로운 작가님 소개를 통해서 저도 한 분의 새로운 스티미언을 알 수 있게 되었네요. 소철님 감사합니다 ㅎㅎ

@snow-airline님 우선 감사드립니다. ☺
@megaspore님은 제 글 보다 훨씬 수준 높은 글을 쓰고계시지만 그 글의 가치가 너무나 평가절하된 작가분으로 이렇게나마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엄청 늦은거죠. 😓

더 많은 더 좋은 작가분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chul님! 제가 소철님보다 수준 높은 글을 쓰다니요... 말도 안 돼요...!!! 과분한 칭찬 덕분에 계속 하늘 구경 잘 하고 있습니다.....!! 오늘따라 하늘이 참 아름답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ω⁄ ⁄ ⁄)⁄

아~아닙니다.
@megaspore님과 같은 글이 진정한 글 이라고 생각합니다.

상금은 이미 전송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글에 대한 보상은 지급되는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닐지라도 조금이나마 도움되었음 합니다. ^^

sochul님!! 상금까지....!!!!!! 너무나 기분 좋습니다~~~~~~~~~ 앞으로 힘이 나는 글로 보답하겠습니다~~~!!(*≧ω≦)

✈ 소철님 덕분에 @megaspore님의 글을 알게 되었고 소통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글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megaspore님의 최근 글처럼 저도 사람들의 호감을 받아서 많이 북적북적거리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네요 ㅎㅎ

쉽지 않은 일인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
@megaspore 님 축하드립니다....^_^

@abdullar
수익실현을 포기하시고 스파임대를 하는 것이 더 어려운거죠.
저는 압둘라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abdullar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이 날아갈 것 같네요~~~^^(≧∇≦)

팔로잉하고 sochul님께서 왜 추천하셨는지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일 하시느라 불철주야 고생많으십니다 :)

@gotoperson님에 비하면 뭐 저야 ㅎㅎ
커뮤니티를 통해 받은 사랑에 대해 이 정도는 해야죠. ^^

@megaspore 님 축하드립니다. :) 소철님 늘 감사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 쏠님이다~ ♡
쏠님 잊지않고 SI후배(? ^^)를 위해 축하의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쏠님이 더욱 더 큰 모습으로 지금처럼 많은 후배작가 분들을 도와주시는 모습 고대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 화이팅입니다 ^^

@bust님 제가 혼자 진행하는 일이라 이렇게 말씀해주시는 댓글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My friend great work! :)

Thanks for your kindness my friend :)

@sochul 님의 공익활동도 참 멋집니다. 새로오신 분, 그리고 좋은 글을 작성해주시는 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kt1님 환영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megaspore님과 같은 역량있는 작가를 소개할 수 있음에 영광입니다. ^^

공공의 이익을 위해 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가님 추천 부탁드립니다.^^

네 제 힘이 닿는데까지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