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눈은 정확했다 [My eyes were correct.]

in #kr7 years ago (edited)

red-fire-eyes-from-smoking-weeed-1280x800.jpg

나는 이번에 나의 글 보상으로 들어온 SBD 전액인 $304 를
kr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두 명을 선정하여 지급하리란 글을 남겼었고 이를 실행했다.
아래는 해당 내용 관련 포스팅이다.

I paid $ 304 for the full amount of SBD that I received in April as a reward for me, and I made a payment to select two people for the community development.
Below is a related post.

https://steemit.com/kr/@sochul/1st-2017-4-si-announce-1st-si-monthly-award-winner-april-2017
https://steemit.com/kr/@sochul/noblesse-oblige-si-monthly-award-begining-si-reward

그러나 나는 단 두 명만을 선정한 나의 결정이 맞는 것인지 의문이 들었다.
이유는 정말 많은 steemian이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번 나의 선택은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내가 선정한 두 사람의 글을 보면서 느낄 수 있었다.

But I was wondering if my decision to select only two was good.
The reason is because so many steemian are working hard.

But I was able to feel that my choice was never wrong.

다음에 이어지는 사진상 댓글은 이번에 선정된 두 사람의 답글이다.
The comments on the following photos are the replies of the two selected people.

@yoonjang0707
Studio_20170504_103948.png
그는 내가 보낸 SBD $152를 다른 작가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했다.
He said I would use SBD $ 152 for another writer I sent.

@hansikhouse
Studio_20170504_103354.png
그는 kr 커뮤니티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했다.
한글에 익숙하지 않은 그는 교포로서 더욱 한글 공부를 열심히 할 동기를 받았다고 했다.
He said he would be more active in the kr community.
He was not accustomed to Hangul, and he said he was motivated to work hard to study Korean more as a foreigner.

비록 이번에는 두 명의 작가를 선정하는데 그쳤지만
매월 더 많은 작가를 지원하는데 나는 노력할 것이다.
Although this time I have only selected two writers
I will try to support more writers every month.

팩스, 핸드폰은 사용자가 적을 수록 그 효용가치가 떨어진다.
Steemit도 마찬가지다.
더 많은 우수한 작가가 유입될 수록 우리의 세상은 그만큼 발전할 수 있다고
나는 100% 믿는다.
The smaller the number of users of fax machines and mobile phones, the lower the utility value.
Steemit is the same.
The more excellent writers we get, the more our world can develop
I believe 100%.

Sort:  

My friend great work! :)

thank you for sharing

Its my an honor.

good~~~~~~~~~~~~@sochul.

Gaa~~~~amsa habnida sunmoo nim ^^

진짜 정확하셨습니다 !!

@dubi nim 감사합니다.
저의 견해를 지지해 주셔서 ^^
dubi 님도 여러가지로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신다는 사실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kr 스티미안들의 힘을 뭉쳐 멋진 스팀잇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소철님 저도 힘이되겠습니다~!!

@maa nim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의 발전은 maa님이 함께 하시고 계시는 것 만으로도 시작된 것 같네요 ^^
더 멋지 활동 기대합니다.

좋은일 하는 당신이 너무 멋져보이네요 ^^

@steemitpoem
처음부터 저도 이러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제 글의 가치가 너무 초라했던 때를 생각하며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글에 적합한 보상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물론 글에 관한 평가가 모든 것은 아니겠지만
숫자로 표현할 수 있는 평가에서만이라도 그러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실현할 수 없겠지만
더디더라도 꼭 그러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

제게는 없는 능력인 스팀잇포임님의 감성적 표현력에 감사드리며
당신의 글을 읽음으로 인해 저 또한 기쁨을 느끼고 있음을 꼭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는 당신의 글이 저에겐 귀로 들립니다. 그 소리가 그 어떤 군중의 목소리보다 크게 느껴지네요. 고맙습니다.

ㅎㅎ 댓글의 표현도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정말 스팀포임님과 대화하며 그 향기를 제게도 옮기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굿입니당~^^

감사합니다 제주인팜님 ^^
다시 연재 포스팅 기다립니다~

You are doing wonderful things and helping out the Korean community at the same time. Well done @sochul!

I wanted to help the community I belong to.
Every month I want to help more writers through my efforts.
I deeply appreciate you for understanding and giving my comments.

It is my pleasure, and especially when I see people like you making a positive difference in the worl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