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덟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cheongpyeongyull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 새롭게 선정되신 작가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더 좋은글 많이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 그리고 소철님 저를 신규 작가로 선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그전에는 글을 아무리 열심히 써도 보상액이 10도 안되는 날들이 많았는데 소철님 덕분에 요즘은 글 쓰는 맛이 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별 대단한 일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snow-airline님과 같은 말씀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

✈ 저 같이 힘 없고(?) 빽 없는 뉴비에게는 소철님의 작가 선정이 정말 큰 힘이 되거든요. 글로만 먹고 살수 있는데 그런 힘을 주셨으니 정말 감사하죠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