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th SI 신규작가는.. @cagecorn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DQmZNT5AtHvE8LU9RQnA2Jh2Dj8HL8CdgdDhPVZHUoTaJUE_1680x8400.jpg

SI PROJECT SEASON 2 작가추천 해주세요~

포스팅에.. 많은 분들의 추천과 격려가 있었음을
포스팅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며..

아래와 같이 정말 많은 분들께서 좋은 작가분들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아래는 지난 결과 ^^


3차 추천

추천인
추천작가
추천사유
@stylegold
@creamer7
가상화폐 관련소식을 어느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genius0110
@yangmok701
중요한 시사들에 대한 논평이나 인문학에 대한 글들은 무심코 스쳐지나갈 주제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dlgksquf12
@hanmily
육아를 하며 일상 글을 적고 있으며 글 마지막에는 주제에 맞게 그림도 그려 함께
@kyunga
@zzoya
그림과 글 모두 뛰어나신,따뜻함이 글과 그림에 모두 묻어나요
@tata1
@manizu
문장 하나 단어 하나에도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gyedo
@bamjigi
저속(低速)이라는 수식어로 글을 쓰시는데 글솜씨가 보통이 아니세요
@highpocket191
@hingomaster
글 읽을 때마다 지식이 +1 업 되는 것
@rebil
@hingomaster
블록체인 비즈니스 분석 뿐만 아니라 시사경제 전반에 대한 분석, 그리고 미술사에 대한 이야기까지
@energizer000
@zzoya
시선이 딱 멈출수 밖에 없는 그림을 그리시고요. 프랑스어와 프랑스 생활도 재미나게
@creamer7
@rothbardianism
경제학 , 특히 오스트리아 학파에 관해서 심도 깊은 이야기를 해주시는 분
@beatblue
@madamf
진솔하게 표현되는 실체적인 표현들과 작가주의적 심미안
@cyanosis
@fielddog
딴지일보 시절 유명한 필진이었던 대로 스팀잇에서도 엄청난 퀄리티의 재미있는 글들을 올려주고 계시고
@kyslmate
@cagecorn
그림과 글, 음악까지- 총동원하여 이웃들을 즐겁게 해주시고 소통에도
@kimthewriter
@cagecorn
바깥 세상의 명성에 기대지 않고 활발한 교류를 통해 스팀잇의 진정한 이웃으로 자리잡으신 분
@bakkabun
@cyanosis
변호사로서 풍부한 생활 법률 지식을 알기 쉽게 풀어주셔서 매우 유용
@cagecorn
@zzoya
왕성할 활동과 꾸준하고 정성가득한 그림 포스팅뿐만 아니라,쪼야님의 그림 자체가 가지는 커다란 메리트, 즉 상품성과 무궁무진한 가능성

'SI PROJECT SEASON 2' SI 45th 선정작가를 발표합니다!

이번 45th SI 신규작가는 바로!

20180318_143122.png

@cagecorn 님 입니다!!

@cagecorn님을 선정할 수 있는 영광을 제게 주심에 감사드리며..
1주일동안 해당 작가님을 전담마크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요즘.. 코인가치가 폭락하고 있습니다.
점점 코인의 미래를 믿는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뉘게 되겠죠.
어쨌거나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격 또한 폭락하여 SI작가 보상도 줄어들것 같아
얼마전 @shiho, @segyepark, @asbear 세 분께 무상임대하였던 스파를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회수된 파워를 토대로 비록 큰 힘은 아니지만
선정된 SI작가분께 힘이 되어드릴수 있는 보팅력을 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추천해주신 작가님들은 모두 모아 SI 대상 리스트에 넣어
이후 선발시 대상자에 계속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선정된 작가분께 많은 관심과 방문을 통하여
힘이 되어주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2018년이 되어 어마어마한 작가님들의 유입에 쫄리고 있는 저이기에
금번 추천제로 변경한 SI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NEW SI PROJECT 선정 & 특전


  • 선정작가 1주일간 1일 1포스팅에 한하여 풀보팅
  • 선정작가의 글은 1일 1포스팅에 한하여 리스팀
  • SI PROJECT 작가펜 증정(@manizu님 수제펜)
  • 선정작가의 포스팅에 저는 무조건 방문 ^^

추가사항


  • KR 커뮤니티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SI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ngyi님 후문을 만들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U5drE5yDegAZFEGTXdA9kWNzArGZ2S8_1680x8400.jpg

SI 42nd 선정작가 @springfield님 전용펜&가죽파우치

지난 SI 선정작가


@manizu / @kimthewriter / @springfield / @smartcome / @kyslmate / @beatblue / @homechelin / @leemikyung / @yellowboy1010 / @lovehm1223 / @leesongyi / @rosaria / @asbear / @segyepark /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follow me!

Sort:  

헉헉헉 헉 헉 제가 될줄이야 으아 으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 감사합니다 소철님, 엉엉엉엉 너무 늦게 발견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스팀잇을 일이 다 끝나기 전까진 들어오지 않다가
새벽에 주로 활동을 해서 말이죠ㅜㅜㅜㅜ(직업 특성상 집중력이 흐트러지기 쉬워서 텔레그램도 안씁니다 ㅜㅜ)
일단 리블로그 부터 하고....(클릭) 그리고 해당 포스팅에 축하해주신 분들께 차근차근 감사덧글 달게요 ㅜㅜㅜㅜㅜㅜ엄마야 엉엉 저를 추천해주신 소울메이트님, 김작가님 너무 감사드리고 그 전 추천 포스팅에도 저를 추천해주셨던 라나님, 르바님 솔나무님, 혹 제가 놓치고 언급못한 분들까지 암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
SI 작가 선정이라는 프로젝트로 스팀잇 작가들에게 꾸준한 힘과 응원을 주시는 소철님께 마지막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왕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0^

일단 풀보오오옷~!! (그래도 얼마 안 되긴 합니다.. ㅠ.ㅠ)
축하드려요, 케콘님!
그림과 노래와 새벽 갬성과 바이브레이션으로 우리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셔서 고맙습니다! :)
앞으로도 쭈욱 함께 가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브리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앞으로도 저의 꿀...아닌 독(?) 같은 바이브레이션으로 스팀잇과 함께 하겠습니다!ㅋㅋㅋ

우와! 축하드립니다! 재미난 포스팅들 기대합니다>ㅁ<!ㅋㅋ

고마워요 에이카님ㅜㅜㅜㅜ

축하축하드려요!!! :) ㅋㅋㅋ si 작가 선정 기념 엉덩이로 그림그리는 인증샷 가나요!!!???

그랬다간 정의의 다운보팅을 당하게 될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케콘 작가님 보고 계신가요...

저 이제 들어왔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텔레그램을 안쓴 자의 최후.....

very nice

Yeah It is nice, to me:)

와우! 선정되신 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0^!!!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 산수유송의 케콩님이시네요!!!!
축하드려요~

리자님~~~ㅜㅜㅜㅜㅜ감사해요 아리가또!!

축하드립니다.. 저도 선정 될 수 있도록 단디 하겠습니다.ㅠ.ㅠ. 소철님은 또 한 분을 스토킹 하시겠네요.. ㅎㅎ!

열심히 하신다면 분명 뜻을 이루실 겁니다!!^^ 스팀잇은 가능성의 공간이니까요!

축하드립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열정 넘치는 옥수수님 당선을 진심으로 추카 드립니다..^^

율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율님께서 초창기부터 제게 큰 후원을 해주시지 않았다면 저도 절대 이곳까지 오지 못했을 겁니다ㅜㅜㅜ언제나 항상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케콘친구🐣 내 이럴 줄 알았다!!!ㅋㅋㅋ
축하해요~~♥♥
선물받으려면 man12u 한테 갠톡주셔야 하는거 알지요~?

축하해줘서 고마워 마니주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오키 스팀챗으로 주소 갠톡 주면 되는거지?? ㅋㅋㅋㅋㅋ 아이구 내가 마니주 펜을 받게 되는 날이 오다니 세상 참 근데 저희 언제까지 존댓말 쓰다 반말 쓰고 그래야되는 걸까요 그냥 이참에 반말깝시다 ㅋㅋㅋㅋㅋㅋ

콜!!ㅋㅋㅋㅋ
근데 저 위에 쓴거 내 깨톡 아이디야 :-)
스팀챗 확인 잘 못하니 톡으로 부탁해~~

아아아 그렇구나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으로 줄게~~!!
에구 일단 시간 늦었으니 내일 일어나면 보낼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