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th SI 신규작가는.. @manizu님 입니다!!

in #sinadp6 years ago (edited)

DQmZNT5AtHvE8LU9RQnA2Jh2Dj8HL8CdgdDhPVZHUoTaJUE_1680x8400.jpg

SI PROJECT SEASON 2 작가추천 해주세요~

포스팅에.. 많은 분들의 추천과 격려가 있었음을
포스팅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며..

아래와 같이 정말 많은 분들께서 좋은 작가분들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아래는 지난 결과 ^^


3차 추천

추천인
추천작가
추천사유
@stylegold
@creamer7
가상화폐 관련소식을 어느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genius0110
@yangmok701
중요한 시사들에 대한 논평이나 인문학에 대한 글들은 무심코 스쳐지나갈 주제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dlgksquf12
@hanmily
육아를 하며 일상 글을 적고 있으며 글 마지막에는 주제에 맞게 그림도 그려 함께
@kyunga
@zzoya
그림과 글 모두 뛰어나신,따뜻함이 글과 그림에 모두 묻어나요
@tata1
@manizu
문장 하나 단어 하나에도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gyedo
@bamjigi
저속(低速)이라는 수식어로 글을 쓰시는데 글솜씨가 보통이 아니세요
@highpocket191
@hingomaster
글 읽을 때마다 지식이 +1 업 되는 것
@rebil
@hingomaster
블록체인 비즈니스 분석 뿐만 아니라 시사경제 전반에 대한 분석, 그리고 미술사에 대한 이야기까지
@energizer000
@zzoya
시선이 딱 멈출수 밖에 없는 그림을 그리시고요. 프랑스어와 프랑스 생활도 재미나게
@creamer7
@rothbardianism
경제학 , 특히 오스트리아 학파에 관해서 심도 깊은 이야기를 해주시는 분
@beatblue
@madamf
진솔하게 표현되는 실체적인 표현들과 작가주의적 심미안
@cyanosis
@fielddog
딴지일보 시절 유명한 필진이었던 대로 스팀잇에서도 엄청난 퀄리티의 재미있는 글들을 올려주고 계시고
@kyslmate
@cagecorn
그림과 글, 음악까지- 총동원하여 이웃들을 즐겁게 해주시고 소통에도
@kimthewriter
@cagecorn
바깥 세상의 명성에 기대지 않고 활발한 교류를 통해 스팀잇의 진정한 이웃으로 자리잡으신 분
@bakkabun
@cyanosis
변호사로서 풍부한 생활 법률 지식을 알기 쉽게 풀어주셔서 매우 유용
@cagecorn
@zzoya
왕성할 활동과 꾸준하고 정성가득한 그림 포스팅뿐만 아니라,쪼야님의 그림 자체가 가지는 커다란 메리트, 즉 상품성과 무궁무진한 가능성

44번째 SI 선정작가의 글보다 우선하여
'44'라는 숫자를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한다는 사실을 밝히고 싶습니다.
과거 여러번 저의 포스팅에 언급하였었지만 '죽을사'라는 한자어로 인해 미움받는 '4'를 자신의 운명을 개척한다는 의미로 해석하여 가장 좋아합니다.

여담으로..

독일의 황제 카를4세는 자신의 이름에 '숫자 4'가 포함되어
ㅇ 하루에 네번의 식사를 하고
ㅇ 왕관에는 네 개의 뿔이 있었으며
ㅇ 의복은 4색으로 제작하였고
ㅇ 마차는 네 마리의 말이 끌도록 하였고
ㅇ 술은 항상 네가지로 내어놓게 하였고
ㅇ 국토는 네 개의 영역으로 나누어
ㅇ 네 개의 군대사단을 두었고
ㅇ 대화는 보통 네 명과 즐겼다고 하네요.

이 정도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분명 숫자 '4'를 사랑합니다~

'SI PROJECT SEASON 2' SI 44th 선정작가를 발표합니다!

이번 44th SI 신규작가는 바로!

20180309_171205.png

@manizu 님 입니다!!

@manizu님을 선정할 수 있는 영광을 제게 주심에 감사드리며..
1주일동안 해당 작가님을 전담마크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또한..
많은 분들께서 추천해주신 작가님들은 모두 모아 SI 대상 리스트에 넣어
이후 선발시 대상자에 계속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선정된 작가분께 많은 관심과 방문을 통하여
힘이 되어주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2018년이 되어 어마어마한 작가님들의 유입에 쫄리고 있는 저이기에
금번 추천제로 변경한 SI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그런데..

모두들 아시다시피 @manizu님은 SI 작가펜을 제작하시는 장인이시죠.
@tata1님께서 보내주셨던 추천처럼

다른분들의 작품을 만들어드리면서도 자신의 이름으로 각인된 펜 하나 갖고있지 않다고 하셨지만
자신의 펜을 만들어야 한다는 묘~오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싶어..
개인적으로 SI 작가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DSCF1109.JPG

DSCF1088.JPG

DSCF1104.JPG

DSCF1094.JPG

개인적으로 자동차를 사랑하는 제 맘을 담아..
이번에는 예외로 마니쥬님께 어울릴 사진속의 스포츠카 한 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심가득한 44번째 이시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뭐 이 모든게 다 제 맘이지요 ^^

NEW SI PROJECT 선정 & 특전


  • 선정작가 1주일간 1일 1포스팅에 한하여 풀보팅
  • 선정작가의 글은 1일 1포스팅에 한하여 리스팀
  • SI PROJECT 작가펜 증정(@manizu님 수제펜)
  • 무료스파임대를 받고계신 세 분께(@shiho / @asbear / @segyepark) 풀보팅 요청드립니다 (스파임대시 사용에 대한 전권을 드렸기에 보팅은 세 분 선택에 따릅니다)
  • 선정작가의 포스팅에 저는 무조건 방문 ^^

추가사항


  • KR 커뮤니티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SI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ngyi님 후문을 만들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U5dtS786xSWmRqYEkRb3fBDYUqKCn63_1680x8400.jpeg

SI 43rd 선정작가 @kimthewriter님 전용펜&가죽파우치

지난 SI 선정작가


@kimthewriter / @springfield / @smartcome / @kyslmate / @beatblue / @homechelin / @leemikyung / @yellowboy1010 / @lovehm1223 / @leesongyi / @rosaria / @asbear / @segyepark /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follow me!

Sort:  

헉!!! 소철님 이거 실화인가요......
비록 @tata1 친아빠의 추천이라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그 어느때보다 들뜨고 감사한 소식입니다 (아침부터 심장 폭행당했네요...♡)
마침 저도 4라는 숫자를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44번째 SI 작가가 되다니ㅎㅎㅎ 그간 작가로 선정되셨던 분들 포스팅을 누구보다 열심히 탐독하였으므로 얼마나 대단하신 분들인지 알기에 지금 이 순간이 더 감동이면서도 타자를 치는 손꾸락이 자꾸만 떨립니다 > <
그리고 선물 너무너무 좋으네요ㅠㅠㅠ(저 면허 없는거 어찌아시고 모형을♡ㅎㅎㅎ) 제 자신의 이름을 새긴 펜도 이번기회에 꼭 하나 만들어볼게요~ㅎㅎㅎ
그동안은 매일 포스팅 올리는 것도 참 어려워했지만 이렇게 기회를 주셨으니 더 좋은 컨텐츠로 매일 소철님 귀찮게 해드리도록 바지런 떨어봐야겠어요 XD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철님!!

ㅎㅎ 아껴놓았던 44th SI 작가를 이렇게 마니님께 드릴줄이야~
제가 혼자 선정하는 것이지만 짜고친건 아니라는 (이게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ㅋㅋ)

그리고.. 아시죠 마니님
SI작가 선정글은 글어가셔야만 한다는
그래야 제가 답글에 융단폭격을 ㅎㅎ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스팀잇의 사랑 마니님~~!!
작가로 선정되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꺄울~!!!

마니의 사랑, 만인의 사랑♡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불이님 :)

꺄아아아 마니님 축하드려요!! @tata1님의 추천글에 저도 투표했답니다! 그러니 저의 추천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펜을 만드실 때만큼이나 글에도 마음을 담으신 것을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느끼셨을 거예요! :-) 사실 제가 목표했던 게 44번째 SI작가였는데 ㅎㅎㅎ 저의 룸메 마니주님이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ㅁ< 마니주님을 위한 펜도 기대가 됩니다!! :D

꺅 감사해요 오늘 하루가 저에게 너무 값집니다 ㅠ ㅠ
스필님 선정되셨을때 제가 기뻐서 펄쩍 날뛰고 공중에서 트리플 점프한거 아시려나요~~
그리고 스필님께서는 오늘 트리플 점프+더블 악셀까지 뛰신거 제가 다 봤습니다(저는 룸메니깐요...♥)

휴우 동계 올림픽의 후유증ㅋㅋㅋㅋㅋ

마니(@manizu)야~ SI 작가 선정 축하해~ 추천을 통해 선정되는 느낌은 새삼 다들 듯 하지만, 결국, 추천 받은 분들 중에 최종 뽑는 건 역시 소철(@sochul) 님 이시니~ ㅎㅎ 정말 정말 축하하고~ 조만간 또 한번 보자구 ^*

고맙쯤니다 오라버니!! 곧 또 봐요~ ^ ^♥

마니쮸님 축하드립니다!! ^^ 전설의 펜 장인이 드디어 SI작가가 되었군요.. 소철님이 나빴어요.. 너무 늦었어요. ㅎㅎ
타타님을 장인이라고 부르게 되실분과 이 기쁨을 함께 하시길 :)

베어님 감사합니다 흑흑ㅠ
남치니가 있으나 아직 그럴 사이인가가 심히 의심스러운 관계로?ㅋㅋㅋ
미래의 제 남편의 장인이 되실 분과 이 기쁨을 나누겠습니다 :D

와!!!! 마니쥬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소철님 멋지십니다~!!

돌프님 땡큐베리요~~!!

선정되신 작가님 모두 축하 드리고 이런 이벤트 마련해주신 걸로도
스팀 잇을 사랑하는 계기가 되더군요.
한번 들어가서 읽어봐야 겠어여.
정말 좋은 글들이 참 많아요.그리고 글을 쓰시는 분들이 부와 영광을 얻기를 희망 합니다.

정말 책을 낸 것도 아닌데 온라인에 글써서 이런 영광을 맛보게 되네요 > <
스팀잇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지요ㅎ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달구지님♡

볼때마다 부러운 포스팅 이네요~
축하드려요 마니쥬님!!!

감사합니다 팔팔팔님 :D

축하드립니다.!! 모두들 대단 하신 분들이라.. 누구든 당연하죠.^^ manizu님의 포스팅을 기대하고 볼께요.^^ 좋은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SI 작가에 걸맞게 훌륭한 포스팅(이라기 보다는 제 개성이 뚝뚝 흐르는 포스팅 ^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스골님!!♡

개성 뚝뚝 흐르는 포스팅 기대할께요!!!

우와 멋진 스포츠카네요!! :) 그동안 마니쥬님의 펜과 글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축하드립니다!!!

그치요~~? 이런 선물은 저도 처음이라 두근두근 > <♡
너무 감사합니다 송블리님 :)

와우~~ 축하합니다. 기대할게요. ^^

감사해요 나하님 ^ ^

작가로 선정되신 분들 참 부럽습니다. 또 이런 분들을 방문해보면 그만한 노력과 시간이 투자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언젠가 저도 도전해볼날이 올 것을 기대하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제 일과 삶에 대한 애정을 여기다가 풀어놨을 뿐인데, 이 곳에서는 모두가 작가가 되고 모든 것이 작품이 되니 참 행복한 세상입니다 ^ ^ㅎㅎㅎ

우와 저도 더 성장해서 SI 선정 작가가 되고 싶네요. @manizu 님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시린님 :)
함께 화이팅입니다!!

마니주가 옆에서 스팀잇하고 있지만 여기서도 축하만땅 올립니다.
소철님께도 뜨거운 감사 드리고요.^^

부녀를 선정하기도 첨이죠 아마 ㅋ
뭐.. 부녀 모두가 엄청난 작가이시니 선정하지 않을수 없었다는 것이 함정이지만 ^^

역시 잘난 스팀잇 아버지 한 분, 열 친아버지 안부럽다고....(ㅇ???)
여튼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아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