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rokyupjung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연주와 노래 모두수준급이시네요 하지만 선곡이조금아쉽습니다. 콘테스트의주제에 맞는 좀더 신나는 선곡이었다면 더 좋았을거예요!
좋은연주와 음악 앞으로도 자주 부탁드릴게요!
수고하셨습니다.!

제 점수는 노을진 창가에앉아서 88점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두번째 트립스팀-내장산에 간 마이 from @maikuraki

너무 후한 점수네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rokyupjung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양평 라이브카페에서 들을법한 곡이였습니다.
아쉽게도 랩은 아니지만
듣는이를 편안하게 해주는 보이스가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80점 드리겠습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좀더 제대로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도오전!

곰돌이가 @jean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506번 $20.679을 보팅해서 $18.64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rokyupjung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아...기타로 맞춰가며 하는 랩 잘 들었습니다. 기타로 비트를 만드시다니 참 특이한 시도입니다! 잔잔하고 정말 이문세 같은 보이스로 하는 랩 참 신선합니다. 다음 3탄 롹에도 기타와 함께 해주세요!!

제 점수는요?? 88점 드리겠습니다.
가랏! 주사위!! #wdice

802635A0-72F0-49E1-9B58-3F561731D75E.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나눔] 밤하늘 커버 이미지 가세요:) from @imrahelk

너무 후한 점수 감사합니다!

ㅎㅎ 새로운 랩을 듣고 갑니다!
1등 가즈아!!

무리인듯..ㅋㅋ
이거 엄청나게 부끄럽네요..ㅋ

노코? 노인 코래방인가요?ㅋㅋㅋ
목소리 톤이 비슷하시네요!
c.png

코노네요. 느므 긴장해서. ㅋ

주제와는 다른 음악이지만~
듣기가 좋아서 끝까지 감상하였습니다~

다행입니다..ㅠㅠ

통기타 치시며 노래하시는 모습 잘보았습니다 ㅎㅎ
앗주제가랩이라던데^^; 특별참가~^^

큰 일이닷!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애들 불러 놓고 노래 불러주면 상당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ㅎㅎ 잘 들었어요.

저희 집 애들은 관심도 없죠..ㅋ

선리플 후감상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