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트립스팀-내장산에 간 마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포스팅이많아서. 보팅은 해주지마세요!

지리산 노고단 구경하고 다음날 정읍의 내장산 국립공원으로 갔지요!

여기엔 케이블카가 있다고 해서요

산을오르는건힘드니까요!

보이는 사진은 셔틀버스승강장입니다.

걸어서 한 2~30분정도 걸리는데 케이블카를 빨리타기위해서 편도 1천원씩주고 두장샀습니다..
근데 셔틀버스도 대기를 한 20분정도한것같아요!

셔틀버스는 천원!

케이블카 탑승권입니다. 중국에서 오신관광객이 되게많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그냥걸을까 고민했었지만 그래도 오르는건 힘드니까 대기해서 케이블카를 타고 가기로했어요

편도는 5500원 왕복은 8000원인가했는데 내려오는건 그래도 쉬우니까 편도로 끊었어요!


가을단풍은 내장산이라더니..

전 잘모르겠습니다.

음 케이블카를 타고 전망대에서 잠시경치구경을한번하구요!

이게 내장산에서 엄청되게유명하고 사진멋지게나온다는 정자같은건데요.

제가 찍으니까 별로 안멋지게나온것같습니다.

스티밋에서 수정할게요!

다운보팅하지마세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동 내장산케이블카 전망대



두번째 트립스팀-내장산에 간 마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oohyeongk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hyeongk님의 [SteemMonsters] 행운의 7을 잡아라! (종료)


당첨자 : maikuraki/ dorian-lee / lan1060

안녕 형들.
디오자(soohyeongk)야.
베타팩 하나를 걸고 이벤트를 진행해.
간단하게 주사위만 굴리면 되고,
팩이 생길 때마다 진행하니 자...

예술입니다 ㅠㅠㅠㅠ 곧 겨울오는데 저도 어서 단풍구경 꼬고 해야겠어요!!!

사진 진짜 멋지게 나왔구만요., .
작가가 찍은줄 ㅋㅋ
다들 내장산 단풍 보러가더라구요.
내년엔 나두 가야징 ㅎ

가기전에 블로그검색해봣는데 제가찍은건 못찍은사진인것같아요 ㅠ

보팅 하지 말라고 하시니까 하고싶네여 ㅋㅋㅋㅋ 청개구리

ㅠㅠ 감사합니다!
7.gif

서리우 씨네~
동네네요~

그나저나 저 정자는 꼭 기억해놔야겠습니다~
사진이 진짜 멋있게 나오네요~

반대편에서 출입금지구역을 넘어들어가서 찍어야합니다 ㅋㅋ 멋있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
모든것이 그림이어요... ^^

마이짱 언제 가써.. 정읍 내 고향😆

tumblr_mea0ij4mcC1rnuqpzo1_500.gif
11월초에 다녀왓썸! 정읍이 고향이었엉?!

풍경이 예술이군요~ㅎㅎ

와~ 괜히 내장산이 아니군요!! 언젠간 꼭 가보고 말겠습니다 ㅎㅎ

실제는 별거없는것같습니다!

노란듯 빨간 단풍색을 제대로 잡으셨네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주말에 단풍 여행을 꼭 가야곘어요. 내장산까지는 힘들지만 주변의 산이라도 마지막을 즐겨볼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