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드렁큰 흥보가 기가 막혀!!! 에라 모르겠다~~~~

in #showmethesbd5 years ago (edited)

에라모르겠다.jpg


지갑엔 분명히 정확히 오천원이 있었는데
골목길 빵가게 들어가 담배 한 갑을 샀는데
...
그 와중에 내게 쥐어준 거스름 돈 겨우 오백원짜리
분명히 오천원을 꺼내서 건내줬는데
오... 아줌마 왜 날 울리는거야
오... 아줌마 내 전 재산인데
오천원! 오천원! 오천원! 내 오천원! 오천워어어어ㅓㄴㄴㄴ!!!
(드렁큰 타이거 - 오천원)


그때 당시 타이거JK형은 천오백원짜리 디스를 폈나보다. 그래서 호랑이구나...

호랑이 담배 피던 그 시절 육각수도 있었다.

불금을 보내고 혼자 또 기어코 코인 노래방에...결국 부르고 말았다.
자주 가던 노래방에는 같은 라인 사는 고등학생이 알바 하고 있었다. 이제 마칠 시간이라는 귀뜸을 주는데 보자마자 나가야지 했다. 다음에 엘베에서 민망하게 마주치지 않으려면.

이십여년만에 불러보는 그 노래, 역시 부르면서 드는 느낌은 육각수 형들이 강변가요제에서 불렀던 것을 TV에서 봤을 때 그것이었다. 대박 아니면 쪽박이다. 육각수 형들은 대박이었는데...나는 쪽박 찼다...다시 부르기엔 혼자여도 너무나 부끄럽다. 라젠카를 먼저 구하려다 목 다 나갔다...하현우는 역시 음악대장 ㅠㅠ마왕 버젼으로 했어야...

Lazenca, save us 는 실패했어도, 주사위, save me 할 것 같아 집에 와서 폰을 PC에 연결하는데 주인이 술에 취한 것을 아는 마냥 계속 신뢰하겠냐 물어온다. 기특한 것...아이폰은 이 글을 올리지 말라는데, 컴을 다시 부팅하고 폰을 다시 부팅한다.

저번 포스팅의 대문 사진을 다시 쓰기가 뭐해 오랜만에 실눈 뜨고 포토샵을 만지작거렸다. 요술봉이 의도와 다르게 자꾸 다른 곳에 찍혀 컨트롤 z를 계속 눌러댔다.

술 다 깼다. 이래도 올릴거냐...면서 유튜브에 게시하고 있다.

내려 놓음. 부처님이 말씀하신 것이 이거였나.


한 곡 남아서 불러봤다.
요새 힙합 안 듣는다. 무브먼트 크루가 마지막. 그 마지막이라고 알고 있는 쌈디형이 이 노랠 부르는데 너무 멋졌다.

이불 단디 붙잡고 자야겠다...

Sort:  

안녕하세요. @eternalight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일단 불금을 보내시고오신게 mic를 통해서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1분40초 부터 박자를 끌고가는 흥부형님의 쏟아지는 크라잉 샤우팅에 심사평은 이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흥부와 놀부가 놀부보쌈집에서 밋업하길 희망하며 92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2 이(가) 나왔습니다.

와 높은 점수 감사드립니다. 1분 40초의 박자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다시 들어보게 되었네요 ㅠㅠ 제가 불렀지만 다시는 안 들으리라 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eternalight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이터널님의 breath가 맥히는 노래 잘 들었구요. Beat를 마음대로 가지고 노는 free한 soul이 느껴지는 군요. First part에 알수없는 “으엉으엉어어어” sound로 긴장감을 완화 시키는 노련함까지!! 칭촨해!!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추억의 노래에 공감하며 가산점 dream.
가랏! 주사위여!! #wdice

8C128FD9-98F5-458E-A278-EA80757B41BB.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5 이(가) 나왔습니다.
[후기] 스타벅스 My DT Pass를 등록 / 사용 해보았다:) from @imrahelk

미세먼지 덕분에 breath 맥히는 목소리가...ㅋㅋㅋ ㅠㅠ김삿갓 몰라서 다행이네요. 추억의 가산점 감사합니다!!!

@eternalight 님 안녕하십니까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혹시 회식자리였는지요?
찐득한 음성이 마치
바지에 붙은 껌같았습니다.
사연이 있는것같아서
제가 1시간정도 들어드리고 싶네요.

호소력짙은 목소리와 독특한 선곡에
높은 점수 드리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가라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9 이(가) 나왔습니다.
[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from @jeank

혼자여서 부를 수 있는 노래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사연은 딱히 없고 추억속의 노래가 갑자기 떠올라서 불러봤습니다.
저도 이제 듣지 않는데 1시간씩이나...ㅠㅠ

높은 점수 감사드립니다!

아... 흥보가 기가 막혀
제가 부르려고 했는데...ㅠㅠ
목소리가 박명수 닮으셨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친구들에게 숲튽훈 형님 같다는 소리는 자주 들었는데 박명수라니 ㅎㅎㅎ칭찬으로 듣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드디어 자신을 내려놓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가다님의 내려 놓음에 저도 용기를 얻었습니다...
책임 지세요 ㅠㅠ

저 포함해서 누군가는 웃음을 얻었으니. 복 받으실 겁니다^^ 3회 나코가도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고 싶습니다...ㅠㅠ

1위후보곡 ~!!!!

대문 사진만 1위 후보인 거 같아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은근 매력이. 잘 부른다는 얘긴 아닙니다..ㅋㅋ
저까지 이불을 꼭 쥐고 잡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 봤네요.
볼매가 되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

아....이터널님.......ㅎㅎㅎㅎㅎ

아...기가 막힙니다 왜 그랬을까요 ㅠㅠㅎㅎㅎ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늘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