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in #showmethesbd6 years ago (edited)

showmethesbd.png

하이 형아들 오랜만입니다.

3일전 뉴비존님이 개최한
나는코노가수다에서
심사위원을 맡게됐습니다.

w.jpg

심사위원이라 강제로 참여당한 쇼미더스팀달라



기왕 나온거
제 랩실력으로 참가자분들 압살하려구요.

선곡은

아웃사이더 - Speed Racer 입니다.









저에게 심사받고싶은분들은 도전하세요.

하루종일 죄책감 가지게 해드리겠습니다스웩

_SAM8345.JPG

참고로 제 디스곡은 받지않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jeank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AC_20170408-090952.gif

췍!췍! I'm the korean top class Hiphop 모범 nobless
fabulous turbulence Gorgeous but dangerous...

힙통령앞에서 심사를 하는것은 죄입니다.

아웃사이더의 혀를뽑아 찌니님에게 이식수술이된것 같은느낌이네요.

제 점수는요 혀이식수술축하의의미로 77점 드립니다.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1 이(가) 나왔습니다.

나이스 점수!!!!

감히 제가 힙통령님의 랩을 구.사.해봤습니다.
수술은 성공적이였나보군요.
마이님도 도전해주시죠-
제가 심.판.하러 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jeank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크으 역시 심사위원 답게 class가 다르네요! 근데 중간에 욕하신건 아니죠...? Beat를 쪼개는 현란한 rap솜씨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디스곡은 받지 않겠다 하셨는데 이미 마지막에 멍뭉이가 drop the beat를 했네요. 원만하게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89점 드리겠습니다.
심사위원 편파판정 논란을 벗어나기 위해 짜게 드린 점 죄송.
가랏! 주사위여!! #wdice

A00A501B-A068-4216-9371-13099DFD18D7.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3 이(가) 나왔습니다.
[일상] 의식의 흐름대로 써보는 일상 이야기:) from @imrahelk

라헬님의 짠내나는 심사와 예쁜 배너그림 감사합니다.
조만간 라헬님의 ganzi 나는 RAP 기대하겠습니다.
요맨라헬스웩-

와 ~ ㅋㅋㅋㅋ 비트로비틀어 제껴버림 ㅋㅋㅋㅋ 아놬ㅋㅋㅋ
찌복 등장 ㅋㅋㅋㅋㅋㅋ

제가 갓문복님을 감히 랩으로 찢었습니다

자신감이 하늘도 찢고 올라가겠네요. ㅎㅎㅎㅎ 래퍼찌니로 불러드려야할듯 ㅋㅋㅋ

ㅋㅋ오 스웩 인정 ㅋㅋ

미미별형이 인정한 스☆웩

혀에 놓아야 할건 수액

이건 좀...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요-맨

ㅋㅋㅋㅋㅋ 역으시 오이넴의 그녀♡ 다운 랩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요지아코
전 오이넴이 주는 관심을 먹고 자랍니다. - 관종찌니

울었다.
소울에 취해본다.

참았다.
형 디스하려다.

이 랩으로 인해 잠자고 있던 저의 래퍼로서의 피가 들끓네요.

GIF2.gif

도전하십쇼.
제 손에 달린 명예는
결코 시들지 않을겁니다.
thwe.JPG


그 손에 들린 명예
그 마음의 멍에로 전달 될꺼야

끼워맞추기 지렸구요맨
요령님 제게 라임수업을 받으셔야겠습니다.

sketch1541903308275.png

니 찌님의 뤱을 듣노라면 이분이 떠올라서 콜라보해드럈어열

ㅋㅋㅋㅋㅋㅋ
저장하겠습니다. 마음에 쏙드는군요

자주 애용해주십셔~+_+ㅋㅋㅋ

왜 전부 다 내 욕으로 들리지...??
기분탓인거지?? 그치?? ㅎㅎㅎ

뉴발형 부럽다 오래 살겠어!!!!

용케 알아들으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