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타벅스 My DT Pass를 등록 / 사용 해보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00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평소에 스타벅스 자주 이용하시나요?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핸드폰에 스타벅스 앱이 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ㅎㅎ

특히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만큼 세상 편하고 좋은것이 없는거 같아요!!
주문후 자리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요구사항이 많은 주문을 할때! 퍼스널 오더로 조합할 수 있어 매우매우 편리 하지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스벅이 DT지점 (Drive Thru가 있어 차에 탄채로 주문이 가능한 지점)이여서 종종 이용하고는 했었는데요. 며칠전 생선물고기 아님으로 받은 기프티콘을 쓰러 가는길에 해당 이벤트를 발 to the 견!

차량 등록후 3천원 이상 (고로 아메리카노 한잔만 마셔도 가능하다는 이야기!) 구매하면 별2개를 적립해 준다고 하는군요!


002.jpg

설정은 초 간단합니다!
스타벅스 앱 로그인 > 설정 > My DT Pass > 설정on / 차량번호 등록
등록한 차량을 타고 가면 입구부터 "반갑습니다. 000님!(설정한 닉네임)" 하고 뜹니다. 매우 싱기방기.. 참 좋은세상이예요. (허허)


005.jpg

전 기프티콘을 쓰러 간거라, 주문하면서 기프티콘 쓸꺼라고 말하고 결재 할때 기프티콘을 찍었어요! 차량픽업이라 이뿌게 포장해주네요:)
아직 구매를 못해서 별2개를 못받은것이 함정이지만.. 12월까지이니 적어도 한번은 받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여러분도 등록하시고 쉽게 사용하여 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6 :11/5 ~ 11/11> 11/9(금)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 epitt925 girina79 trexlow dufresne tkhol parkname matildah imrahelkmonarija620 won0s yongsam heonbros dazzlingmango hodolbak
<...

스타벅스 애용자로 기막힌서비스네요 :)

형은 형네꺼 써야징...왜 스벅을 애용해

아 예전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이 많이 없길래 ㅎㅎㅎㅎㅎ

시장조사?

네 그렇습니다:)

요게 등록된 스타벅스카드라는게
일반 신용카드는 아니죠?
전 스벅 할인받는 신용카드를 써서 별을 받아본적이 없네요 ^^;;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카드는 신용카드는 아니고 스타벅스에서 충전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입니다:)

그쵸? 그래서 제가 별을 받을수가 없는거군요 ㅠㅠ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는 결재도 할인이 되는거라면 두번! 혜택을 볼수 있을텐데 그것도 해당 되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세상이네요 ㅎ 집 근처에 스벅이 없어서 요즘 통 못가보네요ㅠ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해요~

참 좋은 세상이지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보클 응원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ㅎㅎㅎ 좋아요 ㅋㅋ 좋은거 같네요
다음에 갈일 있다면 미리 신청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매우매우 편리합니다!! 고우고우고우고우!

sweetpap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남자도 눈썹 왁싱 받는 시대! 저도 한번 받아 봤습니다 - 11/08 포항 데이&브로우바 방문기


대문 by imrahelk/sub>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 해봤던 브로우바 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브로우바가 무엇이냐? 남성분들한테는 약간 생소한 공간일수도 있겠는데요
바로 왁싱을 하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