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ngsteem contest] 드렁큰 흥보가 기가 막혀!!! 에라 모르겠다~~~~

in #showmethesbd6 years ago

@eternalight 님 안녕하십니까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혹시 회식자리였는지요?
찐득한 음성이 마치
바지에 붙은 껌같았습니다.
사연이 있는것같아서
제가 1시간정도 들어드리고 싶네요.

호소력짙은 목소리와 독특한 선곡에
높은 점수 드리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가라 주사위 #wdice

w.jpg

Sort: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9 이(가) 나왔습니다.
[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from @jeank

혼자여서 부를 수 있는 노래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사연은 딱히 없고 추억속의 노래가 갑자기 떠올라서 불러봤습니다.
저도 이제 듣지 않는데 1시간씩이나...ㅠㅠ

높은 점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