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etainclub님 안녕하세요 @h4lab의 정주부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마음고생이 많으셨을것 같습니다. 저희도 어떻게 도와드릴까 고민하다가 일단 도메인을 구하시기 전까지 URL을 깔끔하게 변환해드리는것을 검토했습니다.

http://etainclub.h4lab.com/

일단 임시로 도메인은 만들어 놨습니다. 저희 사이트(h4lab.com)에서 메뉴형태로 노출도 해드릴수 있으니 원하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와우!!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게 개발의 묘미인데... 그 분에게는 이런 것도 그저. .그런 찌끄레기 작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겠지요.
(도메인 연결도 개발은 개발이라고 당연히 생각합니다. ㅎㅎ)

개 눈엔 똥만 보인다고..늙은 욕심쟁이의 쬐깐한 눈에는 뭐가 보였을까요? 돈이겠죠 돈ㅎ

저도 개발자는 아니지만 버튼하나, 기능하나 구현하는데 많은 품이 들어가는건 알고있습니다 ㅠㅠㅎㅎ

와우! 고맙습니다. 저도 도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갑자기 연결을 끊으셔서 임시로 하고 사용 중인데, 오늘 중으로 연결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아고라님이 디자인 이슈로 사용 못하게 막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용역으로 쓴 디자이너에게 디자인이 귀속된다고 주장하셔서요.

아 그렇군요 넵 알겠습니다 :)
아무래도 리브랜딩을 하셔야 하겠네요..ㅠㅠ

다른 이름의 서비스로 오셔도 저희 DAPP메뉴에 추가 + 홍보도 도와드릴수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정주부형 너무 멋있자나 이러면 내가 담에 파파형이랑 끌고가서 딱새우 먹여버린다구?ㅎㅎ

저희 개발자분 @gogikr 님이 낸 아이디어입니다ㅎㅎ 셋이 끌고가주세요 ㅎㅎ

안그래도 ㅎ4팀 전부 딱새우 맥이려구 혔음ㅎㅎ 조만간 보시게요~☆

좋습니당🦐🦐🦐🦐🥰🥰

야이씨 나는 왜 없어

서울이나 끼와 이냥반아ㅎㅎ 오면 맥여주지 재워주지 종하 장난감이랑 옷도 주지 나같은 누나가 어딨냐고ㅋ

누나 맞아...? ㅋㅋㅋㅋ

대충 넘어가ㅋㅋ

그럴까...?

정주부님 이 디자인과 에이블 명칭은 저의 재산권입니다. 저의 허락없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내려 주실 것을 요구합니다.

넵 내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