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와우!!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게 개발의 묘미인데... 그 분에게는 이런 것도 그저. .그런 찌끄레기 작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겠지요.
(도메인 연결도 개발은 개발이라고 당연히 생각합니다. ㅎㅎ)

Sort:  

개 눈엔 똥만 보인다고..늙은 욕심쟁이의 쬐깐한 눈에는 뭐가 보였을까요? 돈이겠죠 돈ㅎ

저도 개발자는 아니지만 버튼하나, 기능하나 구현하는데 많은 품이 들어가는건 알고있습니다 ㅠ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279.23
ETH 1580.1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