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 갑자기 avle.io가 접속되지 않고 있습니다.

도메인 연결이 끊긴 걸로 보입니다. 어제 어제 에이블 장악했다는 글을 보시고 못마땅해서 도메인을 삭제시키셨나봅니다. 또 저를 증인순위에서 더욱 끌어내리기 위해 avle 증인 프락시를 풀어 바지 증인들을 보팅하셨습니다. 이것이 커뮤니티를 위해서 무슨 이득이 있을까요?

제가 개발하는 스팀기반 서비스들이 잘되어 스팀 가격이 오르면 스팀 가지신 분들이 혜택을 가장 많이 보는데 왜 이렇게 못마땅하실까요?

아무튼 아무런 공지도 없이 이렇게 돼서 사용자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여러분들이 소중하게 모아놓은 북마크 카테고리는 안전하게 잘 있습니다.

당장은 아래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https://avle-c87bd.web.app/

모바일에서는 위 링크를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다시 수행하셔야 합니다.
사용은 자유입니다.
저장한 데이터가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가능한 살려서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웹사이트 다운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etainclub님 안녕하세요 @h4lab의 정주부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마음고생이 많으셨을것 같습니다. 저희도 어떻게 도와드릴까 고민하다가 일단 도메인을 구하시기 전까지 URL을 깔끔하게 변환해드리는것을 검토했습니다.

http://etainclub.h4lab.com/

일단 임시로 도메인은 만들어 놨습니다. 저희 사이트(h4lab.com)에서 메뉴형태로 노출도 해드릴수 있으니 원하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와우!!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게 개발의 묘미인데... 그 분에게는 이런 것도 그저. .그런 찌끄레기 작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겠지요.
(도메인 연결도 개발은 개발이라고 당연히 생각합니다. ㅎㅎ)

개 눈엔 똥만 보인다고..늙은 욕심쟁이의 쬐깐한 눈에는 뭐가 보였을까요? 돈이겠죠 돈ㅎ

저도 개발자는 아니지만 버튼하나, 기능하나 구현하는데 많은 품이 들어가는건 알고있습니다 ㅠㅠㅎㅎ

와우! 고맙습니다. 저도 도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갑자기 연결을 끊으셔서 임시로 하고 사용 중인데, 오늘 중으로 연결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아고라님이 디자인 이슈로 사용 못하게 막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용역으로 쓴 디자이너에게 디자인이 귀속된다고 주장하셔서요.

아 그렇군요 넵 알겠습니다 :)
아무래도 리브랜딩을 하셔야 하겠네요..ㅠㅠ

다른 이름의 서비스로 오셔도 저희 DAPP메뉴에 추가 + 홍보도 도와드릴수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정주부형 너무 멋있자나 이러면 내가 담에 파파형이랑 끌고가서 딱새우 먹여버린다구?ㅎㅎ

저희 개발자분 @gogikr 님이 낸 아이디어입니다ㅎㅎ 셋이 끌고가주세요 ㅎㅎ

안그래도 ㅎ4팀 전부 딱새우 맥이려구 혔음ㅎㅎ 조만간 보시게요~☆

좋습니당🦐🦐🦐🦐🥰🥰

야이씨 나는 왜 없어

서울이나 끼와 이냥반아ㅎㅎ 오면 맥여주지 재워주지 종하 장난감이랑 옷도 주지 나같은 누나가 어딨냐고ㅋ

누나 맞아...? ㅋㅋㅋㅋ

대충 넘어가ㅋㅋ

그럴까...?

정주부님 이 디자인과 에이블 명칭은 저의 재산권입니다. 저의 허락없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내려 주실 것을 요구합니다.

넵 내렸습니다~!

예고도 없이 이런...

그러게 말야. 예의가 아니지. 사용자 데이터는 안전해! 쓰일 일이 별로 없겠지만. 더욱 멋진 서비스로 선보일게.

역시 우리 형 멋져 내가 응원할게

고마워! 함께 스팀을 살려보자구!

헐.. 이게 무슨 경우인지...
어느 서비스든 이렇게 갑작스럽게 문을 닫는건.. 러그프로젝트나 그러지 어이가 많이 없긴 하네요..

증인프록시를 별도로 빼서 보팅에 나셨으면, 이제 에이블에서 지분은 50%만 인정받는건가요? 뭔가 규칙이 있었던것 같은데 말이지요..

못났다 정말ㅋㅋ 이러니 틀딱소리 듣지..ㅉㅉㅉ

어처구니 없네요. 저도 개발에만 집중하렵니다. 앞으로 또 어떤 행동을 하실지.. 대충 예상은 됩니다.

안봐도 뻔하죠 또, 머 한두번 보나요ㅎㅎ 피해자 코스프레 어그로 끌면서 또 관심구걸..오래 안쉬고 다시 기어나올겁니다. 돈벌어야죠ㅋㅋㅋ

역시나 지금은 임대뺀 사람들 찾아다니면서
댓글로 감성팔이중요ㅋㅋ하여간 수준하고는..;;

조심스럽게 댓글을 씁니다. 이번 아고라 사태를 겪으면서 무능한자가 힘을 얻으면 어떤 폐해가 벌어지는지 깨달았고, 그 과정에서 업뷰팀에서 정말 노력해온 것도 알게 됐습니다. 과거 짧은 생각에 스코판과 업뷰에 지나치게 대응했던 스스로를 반성하는 계기도 됐습니다. 이제사 사과드린다 하여 달라지는건 없겠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아집만 부리는 아고라같이 늙고싶지 않습니다. 이에 짧게나마 사과의 댓글을 씁니다.(--)(__)(--)

이렇게 먼저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사용자의 입장에서 좀 더 생각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언젠가 스팀밋업이 다시 있을때 참석하여 글이 아닌 대화를 하면서 좋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저 때문에 마음 상한 부분이 있었으면 그것 또한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__)(--)

아닙니다. 부산밋업땐 저도 생각이 짧았었고..사실 당시엔 제가 잘못한 것보단 탓만 하려했던 마음이 컸었습니다. 그리고 일을 키워 상처받는 분을 늘린것도 명백한 제 잘못입니다. 리얼맨권님께 고개숙여 사과드리며, 디온킴님과 해피베리보이님, 그리고 제 미숙함으로 상처받으셨던 분들께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사과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이번 아가리..아니 ㅇㄱㄹ 사태로 스팀이 휘청이고 분열도 되긴 했지만, 이번일을 기회로 앞으로는 저런 더러운 정치꾼이 발붙이지 못하는 탄탄한 스팀생태계를 만들수 있도록 힘을 합치면 좋겠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만나뵙고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간 ㅇㄱㄹ의 수작에도 잘 버텨주셨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렇게까지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민망하고 죄송스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정말 이번 ㅇㄱㄹ 사태로 몇 달동안 시달리긴 했지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누구는 스팀의 모든 사람을 적으로 만들고 있는데
저는 나쁜 인연으로 그칠 수 있었던 것도 결국에는 이렇게 좋은 인연으로 바꾸는 계기가 되었네요.
물론 거기에서 먼저 손을 뻗어주시는 것이 싶지 않은 것을 알기에 저보다 더 대인배라고 인정하지 않을 수 없네요.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비록 글이지만 서로 사과도 용서도 주고 받았으니 마음의 짐은 모두 내려놓으시죠!!! ^^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개발을 열심히 해서 저희를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이든 서울이든 시간이 되면 꼭 만나서 좋은 시간 가지시죠! ^^

아놔.. 두분 멋집니다.

아ㄱ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에.. 그저 놀랐습니다.. ㅋㅋ

아이코.. 개인적으로 이렇게 댓글을 써주시니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 이 댓글에 과거에 있었던 이런저런 일들을 두어번 썼다 지웠다를 했었네요. ㅎㅎ
하지만 생각해보니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누구나 오해도 할 수 있고, 실제로 불만도 가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희도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겠지요. 충분히 그럴 수도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번 사태를 겪으며.. 이성적으로 대화가 된다는 것 자체가 이렇게 감사한 일이란 것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최근 션님이 쭉 남기신 글과 댓글, 모두다 읽었고, 개인적으로도 upvu 팀원으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렇게 지난 일에 대한 사과까지 해주시니, 이제는 그저 감사한 마음만 남게 되었네요.

지난번 부산 밋업에서는 못뵈었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잔하고 싶네요.(재밌는 분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먼저 사과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과 포스팅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 제가 있어서 해적이 튼튼한 겁니다

제가 사실 먼저 대리 사과했는데(?) 왜 저는 관심 안주나요

관심종자 아아,, 아닙니다

아 안사요ㅋㅋ(이건 I got it 한테 하는말ㅎㅎ)

ksk1149 님도 중재해주시려고 노력도 하시고 사과도 해주셔서 감사하죠 물론..!! ㅋㅋㅋ
항상 사람은 표현을 해야하는법이니!!

감사합니다..!!

역시, 므찐 형이었다. 👏👏👏

마사아키님 제가 댓글이 늦었네요ㅜㅜ, 먼저 손을 내밀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히려 저야말로 마사아키님께 제대로 된 사과를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젠가 곧 있을지도 모르는(?) 오프라인 자리에서 꼭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그 날엔 꼭 제가 술을 사겠습니다!! (@ksk1149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형님 부산가야되나요

디온님, 제 과실로 속상하셨을텐데 기꺼이 받아주시고 친절한 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의 지난 잘못은 잊어주셔요;; 앞으로는 착하게 살겠습니다. :) 서울에 오시던 제가 부산에 가던 꼭 술한잔 하고싶네요^^ 그날을 기대하며, 편안한밤 되시고 하시는일 모두 건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앗…. 방심했다
터졌네요

션님이 너무 웃기셨습니다 ㅋㅋ

https://steemit.com/hive-183959/@steem-agora/2exnf5

에이블 운영 중단하고 이타인님 링크 내려달라고 하시네요.
50% 지분율 인정 한다고 하신것 같은데요…

음..아..정말 궁금하지만 묻지 않았던게 있어 타인이형!
에이블 플렛폼을 첫날 부터 쓴 유저로 궁금한점. 다른 의도는 전혀없이.
에이블 플렛폼은 지금 누구의 소속이야?
개발은 타인이형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에이블재단꺼라고 알고있고.
궁금합니다. 사실 중요한 사실은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인 궁금증!

아고님이 내팽개치고 갔으니.. 남은 사람이 지켜야지

이래 저래 고된 하루들의 연속이시겠습니다. ㅠㅠ

보시다시피 응원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조금만 더 힘내주시면 좋겠습니다. 🙂

퐈이팅!!!

에이블 디자인은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은 포기하고 다시 개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하게 말씀드리지만 디자인 권리는 저의 재산권입니다. 저의 재산권을 침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번에도 분명하게 법적인 문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왜 법적인 문제를 이렇게 가볍게 여기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이건 도둑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사용하고 싶진 않으나 변경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아고라님 앱을 포기하고 공지도 없이 연결을 끊으셨습니다. 권한 포기로 보입니다. 디자인이 아고라님 소유가 될수 있는지 자문 받아보세요. 저는 이런 경우를 보지도 못했고 말도 안되는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분대로 나눠야 제대로죠.

그리고 저는 사용자 입장에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한 명의 사용자라도 사용을 원한다면 유지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고라님께 100퍼센트 소유권이 있는지 분명히 알아보시고 일려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중으로 이제까지의 문제를 일단락 지으려고 합니다. 만일 내리지 않으면 내일 중 바로 법적 조치를 할 것입니다. 저도 이제 한단락 그만짓고 싶습니다. 회사에도 민원을 넣어서 조치를 요구하겠습니다. 진짜 이제 지긋지긋합니다. 저도 참을만큼 참았습니다. 이타인님하고 더 이상 엮이기 싫습니다. 바로 내려주세오

퇴근 중입니다 자정전에 내리겠습니다.

왜 이렇게 법적으로 조치하고 회사에 항의하고 한다고 할때까지 가야하지요? 그동안 제가 몇번이나 이야기 했습니까?

자신의 이익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왜 남의 재산권은 그렇게 하찮게 여깁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872.12
ETH 2524.4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