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ean2masaaki (84)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정주부형 너무 멋있자나 이러면 내가 담에 파파형이랑 끌고가서 딱새우 먹여버린다구?ㅎㅎ
저희 개발자분 @gogikr 님이 낸 아이디어입니다ㅎㅎ 셋이 끌고가주세요 ㅎㅎ
안그래도 ㅎ4팀 전부 딱새우 맥이려구 혔음ㅎㅎ 조만간 보시게요~☆
좋습니당🦐🦐🦐🦐🥰🥰
야이씨 나는 왜 없어
서울이나 끼와 이냥반아ㅎㅎ 오면 맥여주지 재워주지 종하 장난감이랑 옷도 주지 나같은 누나가 어딨냐고ㅋ
누나 맞아...? ㅋㅋㅋㅋ
대충 넘어가ㅋㅋ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