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내에서 하이브엔진으로 좀 시끄러운듯..ㅋㅋ

in #sct4 years ago

그림2.png

스팀엔진과 거의 똑같은 하이브를 긴축으로 하는 하이브체인이 돌아가고 있네요.

그런데 하이브에서 어그리드 글을 읽어보니 꽤 재미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ㅋ

제작자는 하이브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할려면 비용을 추가적으로 지불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공짜로 사용할수 없다는 것이지요.

맞는말 같기는 합니다. 서버도 돌려야 되고, 운영도 해야되고, 새로운 업데이트도 해야 되니..

그런데 하이브 사용자들은 비용내는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 하네요..ㅋㅋ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 쓸려면 돈내야지..ㅋㅋ 여기가 무슨 봉사단체인가..ㅋ

재밌게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Sort:  

부족 운영자들은 그냥 스팀엔진 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비용이 추가로 들어가야 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