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n] 개발중인 것 ... 스팀엔진 매수매도 알람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잇표지_190409.006.jpeg

개발 개요

스팀엔진 쓰다 보면 매수와 매도가 언제 처리 되었는지 정말 궁금하긴 하죵

그렇다고 매번 스팀엔진 들어가기도 귀찮고

그래서 만들어 보려 합니다 ㅋㅋㅋ

일단 오늘 부터 시작 ! 퇴근 후 짬짬이로 시간 내어 조금씩 만들어 보려 하네요

기능

  • 등록된 아이디 한정 : 스팀엔진 매수 매도 정보 모니터링
  • 대상 계정으로 텔레그램으로 메시지 발송 ( 스팀잇 댓글 / 송금 암호화 메모 등으로 대체 가능 하나 비추천 ... )

비용 ( 가안 )

  • 월 구독 모델 - 매월 xx 스팀/토큰 지불 , 12개월 구독시 할인(10개월 분으로 계산)
  • 정액제 - 메모 1회 발송시 마다 xx 토큰 xx 개 사용되는 형태( 디파짓에서 차감 )

맺음말

  • 아직은 완성은 아니고 이거저거 생각하면서 구현 중 입니다.
  • 앞으로도 whan 팀에서는 이거저거 만들어 볼 생각 중 입니다.
  • 개발 문의 및 기타 문의는 늘 환영 합니다. (댓글문의)
  • WHAN DEV TEAM from @wonsama

WHAN 팀 제품 소개

@wonsama

@happyberrysboy

@anpigon

@jacobyu

Sort:  

와우 멋집니다~~ 화이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후딱 해봐야죵 ㅎㅎ

어떻게 보면 아주 기본적인 기능인데 왜 제공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가려운 곳을 잘 긁어주는 원사마님!ㅎㅎ

기본적인 기능 같기도 한데 모발앱 기반이 아니라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

후딱 함 개발 해 봐야죵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짱 멋집니다!!!!! 알람 봇 가즈아!!!

알람봇으로 세계정복 ?!

매우 도움되겠는데요. 구매 예정 1인입니다.

넵 어서 개발 후 베타 테스트에 초대를 ㅋㅋ

짱 멋짐!!!!

후딱 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특정 태그에 오토보팅 하는 큐레이션 봇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jcar토큰에 적용을 해 볼 예정입니다.

저는 제가 직접 개발해서 처리하는 지라 ㅜㅜ

스팀오토 등이 있는데 사용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계정단위로 시간 설정해서 동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https://steemrewarding.com/ 이것이 있다 하네요 ㅋ

직접 개발해서 진행하시는군요. ㅎㅎ 사이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

안녕하세요 wonsama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