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Tools ][강추] 스팀 유저정보 강력 업데이트(부제:다른사람 유저정보도 쉽게 보기)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빠르게 업데이트를 해보았습니다. 금요일 저녁 불금은.. 불나게 코딩하는 날이죠.
오늘 기능도 요거요거 나름.. 꿀기능입니다!!

오늘도 아주 살짝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이름하여..!!

부계정/다른사람 계정 모조리 쉽게 확인하기!!

자 그럼 보실까요?


1. 추가된 기능 화면(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 변경된 화면입니다. 기존과 살짝 유사하게 보이지만 뭔가 다릅니다.
  • 먼저 계정 입력하는 곳 옆 버튼이름이 "Search" 에서 "Add"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팀정보를 보고 싶은 분들의 계정을 입력하고 "Add" 혹은 "Enter"를 입력하시면 아래에 계정이 추가됩니다.
  • 그리고 계정을 클릭하면, 해당 계정의 정보가 아래쪽에 바로 표시가 됩니다.
  • 사용법은 대략 이렇습니다.
  • 스팀 관련 정보가 꽤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여기서 확인해보셔도 다 나올겁니다.(스팀,스달수량이 없네요! 추가해야겠다!!)
    account2.gif

오늘은 여기까지! 1개의 기능이지만 빨리 업데이트 할 수록 좋은 기능일 것 같아서 먼저 배포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han Dev Team 가즈아!!


다운로드 주소 : Click here!! Steem Tools Ver. 2.1.7

지난 Steem Tools 관련 글

기능버튼 변경 및 보팅파워 디자인 변경
사이트 바로가기!! 계정명 추가!!
보팅파워 자동 Refresh 및 모든 Scot 보팅파워 추가 및 설정(WEED, SPT 등)
AAA 사이트 추가!! 모든 Steem Engine 토큰 조회
Firebase 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 설정
AAA 보팅파워 추가! 각종 보팅파워 On/Off 설정추가
[Steem Tools] 폰트변경 및 색변경 기능 소개
[Steem Tools] 스팀잇! 스팀코인판! 사이트에서 바로 보팅파워확인
[kr-dev] Steemit Tools Tag 바로가기 / Markdown 가져오기
[kr-dev] Steemit Tools, Tag Filter 기능
[kr-dev] Steemit Tools 유저 바로가기 기능 구현
[kr-dev] Steem Tools 디자인 변경

Sort:  

와우~ 스토킹 가즈아~ 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좋아요~

ㅋㅋ 스토킹도 필요하드앙!! ㅋ

완팀 가즈아!!!

자꾸 가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앞으로~~~ 아프로아프로!

햄뽀님 요즘 넘 달리십니다. 건강도 생각하셔야죠. 잠을 못자는 것 같아서 걱정됩니요.
하지만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 너무 좋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도 빨리해주세요. 못기다리겠습니다. ㅋㅋ

건강 생각하믄서 하고 있습니다!!!
왕피곤님 글의 시작과 끝이 달라서 너무 재밌습니다!!

내일 까이꺼 또 하나 올리죠 뭐!! ㅋㅋ

스팀정보를 보고 싶은 분들의 계정을 입력하고 "Add" 혹은 "Enter"를 입력하시면 아래에 계정이 추가됩니다.

전 보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요!! ㅎㅎ
갈수록 좋아지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러면 제가 대신 한번 보겠습니다. ㅋㅋ

SCT 보팅파워가 만땅 직전이군요!? 미리 감사드려봅니다. ㅋ
SCT 클레임 받을 수량이 있군요! JJM도 많으시고!! 개부럽!!

ㅋㅋㅋSCT 는 몇개 안되서 만땅이라도 그닥 ...ㅎㅎ
뭐 스판글도 자주 써는 편이 아니라서 클레임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부러워 마세요!! 수고하셨으니 풀봇 드릴께요^^

헙!!! 풀봇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독거님에게 풀봇을 받는다는건~ 스팀에서도~ SCT에서도~ 모두모두 감사해야 한다는 말씀!!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 좋네요 좋아요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고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감사합니다!!! JJM 더 모아야 하는데!!

감사합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햅보이님도,, 완팀에 원사마님, 뉴비존님..역시..
대단함을 또 한번 느낌니다~!!

가즈아~!! 가즈아~!!
햅보이님과 함께하시는 개발팀과 같은 기여와 노력이,, 정말 스판이든 스팀잇이든..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들 대부분이 자기 프로그램을 잘 써주시는 분들 보면 힘이 납니다!! ㅎㅎ
이렇게 응원 해주시는 것 또한 힘이 많이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개발자분들 갈수록 더 멋지세요! ^^ 화이팅입니다~~

더 멋져지고 싶은데!!! 쉽진 않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미지 7822.png

저는 계속 이런 상태인데.. 왜이럴까요?
원래 잘 되었는데, 지웠다가 다시 설치를 했거든요..ㅠㅠ
그러니 이렇게 됨.

너무 좋은데, 빨리 쓰고 싶어요~^^

앗!! 오류가 있나 봅니다!! ㅠㅠ 얼른 다시 수정해서 배포해보겠습니다!!

다시 배포하였습니다. 1시간 이내에 바로 적용될겁니다!!
잘원래 잘 쓰셨는데!! 괜히 제가 불편드렸네요!! ㅎㅎ
새 기능도 하나 추가 해서 올렸습니다..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image.png

요렇게 자주 사용하는 이미지를 저장하는 기능인데요..!! 사용법은 오늘 포스팅 예정입니다. 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