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teview] 보팅한 사람만 글을 볼 수 있도록 해보자 ! - 부제 : 이제 스팀페이 NONO ~ 보팅페이 !!

in #kr6 years ago (edited)

개요

  • voteview 는 보팅한 사람만 글을 볼 수 있도록 만든 dApp 입니다.
  • 스팀커넥트(이하 SC2) 를 통해 로그인 후 작업이 이뤄지며 ( 글쓰기권한 comment 만 요구합니다.)
  • 글 작성 시 기본적으로 태그는 #voteview 하나만 자동적으로 지정 됩니다.
  • 글작성 이후 태그 추가 또는 제목 변경은 가능합니다.( 본문 변경 시 정상적으로 복호화가 안됨에 유의 바랍니다. )
  • 샘플 : https://steemit.com/voteview/@wonsama/voteview-wonsama-1530517820237

글 쓰기

  • https://wonsama.github.com/vwrite 를 통해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위 링크에서 글을 작성해야 암호화된 글로 작성이 됩니다.
  • 글쓰기 시 마크다운이 일부 지원 됩니다. ( showdown.js 활용 )



[ 그림 1 : 글쓰기 ]



[ 그림 2 : 글쓰기 결과 물 ]

글 읽기

  • 글을 읽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팅을 해야 됩니다. (현재는 %랑 상관 없음 일단 보팅 하면 됨 !)
  • [그림2] 에서 제공되는 링크 [글보러가기] 버튼을 눌러 화면을 이동하면 됩니다.
  • 이후 SC2 로그인 이후 ( 로그인을 해야 누가 보팅한 지 알 수 있습니다. )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그림 3 : 글 읽기 - SC2로그인 후 볼 수 있습니다. (보팅을 해야 보여집니다.) ]

참조

  • 약간의 우회방법을 통해 보는 방법(크롬웹버전)도 존재하긴 하지만, 나름 귀차니즘 때문에 안 할 것이라 생각되며 또한 대다수 모바일이기 때문에 일단 위 수정사항은 뒤로 미뤘습니다.( 서버사이드 인코딩/디코딩을 위한 서버또한 필요함 ㅜㅜ)

기타 문의

  • 기타 문의사항 및 개선사항 요청은 댓글로 부탁 드립니다.
  • 보팅페이 가즈아 ~ -_-;
Sort:  

글을 한번 본 사람이 퍼나르는 것을 막을 수는 없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고요,

또, 7일 지나서 보팅하면 보팅파워 감소 없이도 ??
암호글 볼 수 있는 듯 ??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ㅎㅎ

일단 많이 써주세요 ^^

@wonsama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만.. 일반인의 글을 이렇게 작성하면 반응이 어떨지가 걱정이네요.

별 반응은 없을거 같아요 -_-; 함 글 써보세요 ㅎㅎ

오잉? 겁나 신선 하네요.
가령 1달러 보팅을 해야 볼 수 있는 웹툰 등...에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팅 금액을 지정할 수 있다면 대박일듯...!

보팅설정 추가 예정

  • 보팅유무 (현재 적용)
  • 보팅 퍼센트 (풀봇만 가능하게, 특정 % 이상 지정가능 )
  • 보팅금액 일정금액이상 (유동성을 가지고 변동함에 유의)

위 3가지 가능 합니다. 다음 버전에 적용 될 예정 입니다.

그리고
마치 낚시성으로 보이는 느낌인데
미리보기 글을 사용자가 지정한 이미지로 할 수 없는지요? ㅋ

그 부분 또한 추가 할 예정이였습니다. ㅋ

(머릿말) + 암호화 + (꼬리말) 형태로 되어 있는데 머릿말 부분을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도록 추가할 예정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

스크린샷 2018-07-02 오후 7.15.16.png

스크린샷 2018-07-02 오후 7.16.05.png

위와 같이 머릿말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추가 되었습니다. ( 보팅설정은 정말 다음버전에 ... 시간좀 걸릴거 같네요 ... 생업이 스팀잇이 아닌지라 ㅋ)

  • 머릿말은 암호화 처리가 안된 상태에서 미리보기 같이 보여져요
  • 보팅하고 보기는 내용 부분만 복호화 하여 보여져요

오 신기하네요.. 능력자이십니다!

별말씀을여 ^^;

혹시 글 조회수 보는 프로그램(?) 도 만드실 수 있나요? 예전엔 있었다는데 요새는 없어서 불편하네요.

한번 그 값이 존재하는지 찾아보고 steemkr 에 기능 추가하도록 할께요 ^^

https://steemit.com/kr-dev/@wonsama/kr-dev-steemkr-cli-v0-9-0

오오.. 정말 많은 것들이 가능하군요. 업데이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조회수 가져오는 부분은 2달전에 아애 사라진거 같네요

일단 조회수가 refreshing 으로 계속 증가하는 문제가 있어사 (ip 기준으로 필터링 걸어야 되는데) 커뮤니티의 의견을 받고 제거된 것으류 사료되네요

유토피안 같은 경우에도 그런 문제가 왕왕 올라왔고여

헉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서드파티 앱이나 서비스로 조회수 체크하는 것은 1. 가능할까요, 2. 가능하다면 어렵지는.않을까요?

불가하겠죠

일반적으로 카운터를 장착하려면

카운트 증가 - 글 조회 를 거쳐야 되는데...

글 조회하는 것을 A 3rd party만 달았다고 한다면

다른 3rdparty 또는 steemit.con 에서의 카운트는 계산에서 배제 되겠죠

물론 A 3rdparty 에서만 쿠운팅 한걸 지표로 삼아도 되겠지만 무리수? 일듯요

이번엔 저도 볼수 있나요? 크크크
대단하시네요!!

예제 링크로 가셔서 함 테스트 해보세요 ^^

오오오옹! 스팀으로 이것도 가능하다니 신기하네요!
트위터에도 이런거 비슷하게 일부 내용이나 그림이 안 보이게 하고
알티나 팔로잉해야 보이는 글들이 있거든요...

다음버전에 팔로잉 해야지만 글을 볼 수 있도록 추가함 해봐야 겠네요 ㅎㅎ

좋은 의견 감사요 ( 리트윗에 해당하는 리스팀은 구현이 어렵진 않지만 넣음 좋지 않을거 같네여 ㅋ)

신기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네 나름 잼나네요 ㅋ

정말 곳곳에 쓰일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 ㅎㅎㅎㅎ
각종 플랫폼에 골고루 쓰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참여가 많아야 될텐데 ... 막상 만들어도 안쓰면 도루묵이라 ㅋ

일단은 기능 개선하러 가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726.60
ETH 3041.60
USDT 1.00
SBD 3.86